재작년이었던가. 8월 한창 더울 때 난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연애가 처음인 내 친구를 위하여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자리는.. 처음엔 실패였다. 

남자 쪽이 시간이 안 돼서 약속 날짜를 변경하고 살짝 흐지부지 되었기 때문인데, 만나보지도 못하고 그렇게 끝나는 건 아니다 싶어서 살짝 힘을 써서 다시 둘을 만나게 했다. 

둘 다 첫인상이 좋지 않았다. 

우울하게도 날씨는 덥고, 사람은 많고, 약속 날짜 변경에 둘 다 신경이 날카로웠던 모양이다. 

설득하고 또 설득해서 또 한 번의 만남을 이뤄냈다. 

무슨 6자회담도 아니고.. 사랑하는 친구의 애인 만들기 대작전은 정글에서 탈출하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일이었다. 

두 번째 만남은.. 성과가 있었다. 살짝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기 시작한 모양. 됐어!! 

세 번은 만나야지..라는 생각을 주입시켜서 세 번째 만남.. 둘은 사귀기 시작했다. 

그리고 작년 12월.. 결혼했다. 당연 부케는 내가 받았고, 옷 한 벌은 아니더라도 상의 살 돈까지 받았다. 물론 반은 부조로 들어갔지만..^^ 

 

내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 엠마.. 

엠마와 나이틀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게 나온 데다가 내용까지 가슴에 사무쳐서 좋아한다. 

서로에게 맞는 인연이란 신분, 재력을 넘어서 서로의 결점까지도 보듬어 줄 수 있고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닐까... 

뭐, 엠마는 처음엔 그 사실을 모르고 한 커플 탄생시킨 것에 대해 고무되어 앨리엇의 감정은 무시하고 신분을 따지면서 인연을 만들려고 하기도 했지만, 결국 자신의 감정까지 깨닫고 모두가 행복하게 끝!!

어쩌면 나도 엠마처럼 그렇게 될 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야심차게 또 다른 인연을 만들기 위해 요리조리 떠 보고 있는데, 맘에 둔 두 사람이 말이지.. 나를 도와주지 않는다. 

여자는 미국에서 돌아 올 남자를 기다리고, 내가 엮어주고 싶어하는 남자는 우즈벡에 있다. 둘의 인연은 어떻게 될 것인지 내 심장이 떨려서야 원.. 


댓글(9)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1-06-10 06: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영화 못 봤는데 찾아봐야겠어요.^^

꼬마요정 2011-06-11 02:14   좋아요 0 | URL
꼭 보세요!! 제인 오스틴 소설을 영화화 한거구요. 정말 재밌어요. 기네스 팰트로 나오는 걸로 보세요~~^^

프레이야 2011-06-10 08: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네스 펠트로우 너무 좋아해요.
좋은 인연을 맺어주는 일, 결코 쉽지도 함부로 하기도 어려운 일인데
요정님의 정성어린 마음이 통했나봐요.
전생에 나라를 몇번이나 구하셨을까요?^^
오늘아침 좀 흐리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꼬마요정 2011-06-11 02:15   좋아요 0 | URL
히힛~ 저도 둘이 결혼까지 할 줄은 몰랐답니다. 둘이 결혼하고 나니 어찌나 흐뭇하던지요~^^

오늘 비 오는데 야구 보고 왔어요. 장마라는데 비가 적당히 오면 좋겠어요..

2011-06-11 07: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루쉰P 2011-06-10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꼬마요정님 대단하십니다. 인연을 만들어서 결혼까지 골인시키시다니...!! 게다가 또 다음 커플을 작업 중이라고 하시니..흠..왠지 저도 한 번 의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
사람과 사람의 인연을 이어주는 좋은 일이니 만큼 꼬마요정님에게도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발판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작년에 부케를 받으셨다니 이거 빨리 뭔가 소식이 있으셔야 될 듯 한데요. 헤헤

꼬마요정 2011-06-11 02:17   좋아요 0 | URL
부케는 매년 받는답니다. 1년에 하나씩..^^;; 나중에 제가 결혼할 때 부케 줄 친구 없을까 살짝 걱정되기도 하네요..ㅎㅎ 그래도 아직은 결혼 안 한 친구들이 더 많아서 다행입니다.

루쉰P 2011-06-12 09:09   좋아요 0 | URL
헉!! 성격이 좋으신 듯...부케를 고정적으로 받아 주시다니...반드시 있으실 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전 제가 더 걱정인데요. 결혼은 할 수 있을지..갑자기 눈물이...T.T

꼬마요정 2011-06-13 14:17   좋아요 0 | URL
아니에요!! 루쉰P님은 멋진 여성분과 결혼하실게요!!! 이렇게 재밌는 글을 쓰는 분이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