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갑자기 <베르사이유의 장미>가 보고 싶어져서 올레 티비를 이용해서 만화영화를 틀었다.

 

오스칼, 멋져.. 혼자 중얼거리며 만화에 열중한 나를 보며,

 

남편은 혀를 찬다.

 

"재밌어? 여자야, 남자야, 궁시렁 궁시렁..."

 

뭐라 중얼거리며 내 옆에 앉더니 어느 순간 나보다 더 열심히 본다.

 

"앙드레 죽은거야? 아니 왜? 앙드레 죽지 마!!

오스칼 죽지 마!! 오스카알~~~~"

 

나, 어이없어 보다 말고 남편을 쳐다봤다.

 

눈물..이 맺혀 있는 것 같기도 했다. ㅋㅋㅋㅋㅋ

 

가만보면 남편은 나보다 더 감수성이 예민한 것 같다.

 

같이 공연 보러 가면 정말 잘 운다. 조금이라도 슬픈 극일라치면 꼭 손수건 챙긴다.

 

내가 다독여줄 때도... 있다. 보통은 같이 울지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8-05-01 17: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젠메이든>을 보면서 울컥한 적이 한두 번 있어요... ㅎㅎㅎ

꼬마요정 2018-05-03 00:13   좋아요 0 | URL
ㅎㅎ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이셨어요~ 감정을 발산할 수 있는 작품들 참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