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전창수 지음

 

제 성경과 영성의 고민의 출발점은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에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분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이 세상을 왜 이렇게 만들어놓고 외면하고 계시는 건가? 그럴 리가 없다. 하나님께서 뭔가 분명히 우리가 모르는 뜻이 있을 것이다.

 

물론, 모든 사람은 예수님을 믿어야만 천국에 갑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지옥에 가야만 하는 것일까? 그렇다면, 하나님이 만든 세상은 완벽하지 않다는 것 아닌가.

 

그렇다면, 모든 사람이 천국에 가는 것인가? 이에 대한 답은 회개에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회개를 하는 순간, 예수님을 만나게 되고, 그렇게 천국에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죽어가는 순간에 회개를 하였다면, 그래서 그 회개한 것을 아무도 모른다면? 그렇다면, 모든 사람이 천국에 갔을 수도 있겠네, 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하지만, 죽기 직전에 회개한 사람이 과연 행복한 인생을 살 수 있었을까요?

 

진정한 회개를 한 후부터가 정말 행복한 인생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전도해야 하는 이유는, 예수님을 믿고 천국에 가는 것보다 더 중요하게 전도해야 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행복해져야 하고 행복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신 이유 중의 하나는 이 세상 사람들이 정말로 행복하길 바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세상 모든 것은 하나님이 관리하십니다. 그러므로, 무엇을 하든, 어떤 곳에 속해 있든, 그것은 뭔가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연구한 모든 영성작품은 여기가 출발점이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하나님의 위대하고 영광스러움을 찬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