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예수님께 기도합니다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전창수 기도

 

 

 

1. 나를 위한 기도

 

하나님, 저의 앞길에 어려움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제가 사는 데에 문제 없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제가 앞으로 무엇을 하든, 저를 지켜주세요.

하나님, 저의 삶이 문제 없을 수 있도록 항상 저를 보아주세요.

 

 

 

2. 신앙을 위한 기도

 

하나님, 제가 하는 일이 맞는지, 확인시켜 주세요

그러나 하나님, 이 모든 게 하나님 뜻에 맞게 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제 앞길을 책임져 주세요.

 

 

 

3. 예수님의 사랑을 위한 기도

 

예수님의 마음이 느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마음이 느껴져서 예수님의 사랑이 내 안에 가득차게 도와주세요

저는 할 수 없지만, 예수님께서 도와주시면 할 수 있습니다.

제 안에 사랑이 들어차서, 그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도와주세요.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없으면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 도와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