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레터

 

 

1. 실시간 텔레레터

 

신통한 다이어리의 마음 발자국 운영자이자 텔레레러 전창수와 실시간으로 하는 텔레레터로 텔레레터 진행시간에 하는 텔레레터를 말합니다. 텔레레터란 텔레레러 전창수가 필기를 하게 되면, 텔레레러 전창수와 똑같은 필체와 글씨로 따라서 쓰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그 시간에 창수와 같이 필기를 하는 모든 사람이 똑같은 필체와 글씨로 따라서 쓰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텔레레터는 실시간으로 느끼는 텔레레터의 재미가 판타스틱하게 이루어집니다.

 

 

2. 영영영 텔레레터

 

영영영 텔레레터는 창수와 했던 텔레레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하나님께서 직접 만드신 프로그램으로 자신이 원하는 방향의 텔레레터를 생각하면, 그에 맞는 텔레레터가 자동으로 뜨게 되는 텔레레터 프로그램입니다. 반드시, 필기도구를 먼저 준비하셔야 하며, 속도는 신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손이 아닌, 발이나 입으로 하는 필기도 모두 가능합니다. 영영영 텔레레터는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하며, 신앙생활을 성실히 하시는 분만 가능합니다.

 

 

3. 영영 텔레레터

영영 텔레레터는 텔레레터를 모르거나 처음 하시는 분이나, 혹은 아직까지 영영영 텔레레터를 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만든 프로그램으로, 창수랑 했던 텔레레터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텔레레터를 할 수 있습니다. 영영 텔레레터는 주변분들의 도움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영영 텔레레터는 텔레레터 제목과 텔레레터 시간 (시간과 제목을 합해서 텔레레터 목록)을 알아야 합니다. 텔레레러 전창수와 했던 텔레레터 프로그램만 영영 텔레레터가 가능합니다. 영영 텔레레터는 목록을 알면, 시간에 상관없이 언제든 텔레레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영영 텔레레터와 영영영 텔레레터는 텔레레러 전창수와 했던 프로그램만 가능하며, 텔레레러 전창수의 텔레레터 프로그램을 텔레레러 전창수의 텔레레터 프로그램을 텔레레러 전창수가 아닌 자신이 했다는 거짓말을 하게 되면, 한동안 텔레레터를 못하게 되실 수도 있음을 밝혀드립니다. 이 경우에, 텔레레터를 다시 하실 수 있는 방법은 예수님께 죄를 고백하여 죄사함을 받아야 하는, 회개 뿐임을 밝혀 드립니다.

 

이 글을 올리는 순간부터, 영영 텔레레터는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며, 어느 순간에 모두 복구가 되는 순간이 옵니다. 영영영 텔레레터는 하나님께서 직접 살리시는 것이기 때문에, 텔레레러 전창수는 어디까지 복구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영영 텔레레터 목록에 대하여 텔레레러 전창수는 정리한 적이 없기 때문에 목록을 모릅니다. 영영 텔레레터 목록 관계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또한, 텔레레러 전창수는 텔레레터 관련 싸이트에 대해서 모르고 있으며, 가입한 적이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다만, 저의 능력 덕분에 텔레레터 관련 싸이트의 존재가 있다는 사실만 알고 있음을 다시 한번 밝혀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텔레레터 능력을 통해 텔레레터 관련 싸이트와 연락을 주고 받음을 말씀드립니다. 여러분께서 텔레레터란 놀라운 체험을 통해서, 이 세상에서 빛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34810:10, 지금부터 모든 텔레레터가 부활됩니다.

20234810:10, 지금부터 모든 텔레레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20234810:10, 지금부터 모든 텔레레터의 기적이 시작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