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없었을 것이다

 

전창수 지음

 

 

 

1. 내가 힘들게 살아온 날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2. 내가 누군가로부터 상처받은 날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3. 내가 일자리를 얻었다가 그만두게 되었거나, 강제로 퇴사했던 날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4. 내가 힘들어할 때, 누군가가 나를 위로해주고, 같이 즐겨주던 날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5. 내가 죽고 싶어할 때, 내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누군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6. 내가 방황하고 고민하던 날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7. 내가 힘들 때, 위로해주던 스포츠,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 등의 TV프로 그리고 내가 했던 모든 취미생활과 자연의 상쾌함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8. 나를 조건없이 사랑해주는 예수님이 없었다면, 내가 힘들 때 부르던 찬양과 노래가, 그리고 춤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9. 그리고 내가 힘들 때 읽던 성경이 없었다면, 그리고 나를 즐겁게 해주던 수많은 책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텔레레터는 지금의 나의 글은 없었을 것이다.

10. 그날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나는 없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