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편의 편지
김태환 지음 / 마인드유니버스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 만남을 위해 - 

 

 

chapter1. 만남의 문

 

편지를 쓴다는 것은 생각보다 큰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그럼에도 소중한 누군가에게 편지를 선물하기로 결단한 당신은

이제 긴 여정을 떠나는 문 앞에 서 있습니다.

문을 나서기 전에 편지를 받게 될 이와의 첫 만남을 잠시 떠올려보세요.

모든 인연에는 어떤 형태로든 만남이라는 시작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 p.8

 

이 서른 편의 편지는 이와 같이 챕터별로 세 개의 편지를 쓰게 되어 있고,총 10개의 챕터와 한 개의 에필로그로 구성되어 있다챕터가 시작하는 부분에 이와 같은 문구가 써 있고각 챕터마다 쓸 수 있는 세 개의 편지는 비어 있다그 빈 공간에 내가 쓰고 싶은 편지를 쓰면 된다.

 

나는 용기를 내어 나의 첫 편지를 공개한다.

 

나는 누구이며왜 편지를 쓰게 되었나요?

 

나는 신다입니다아주 오래오래 기다리던 만남이 있습니다그 만남이 올해 안에는 꼭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 편지를 씁니다.

 

편지를 받는 이는 누구이며나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풀꽃이며나에게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리고 꼭 만나고 싶은 사람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만나게 되었고어떤 관계인가요?

 

우리는 곧 만나게 될 것이고 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을 주고 받는 관계입니다.

 

-------------------------------------------------------------------

 

이렇게 편지를 시작해서 써가는 서른 편의 편지.

앞으로 써야 할 편지는 풀꽃을 위해 남겨 두겠습니다.

그리고 신다를 위해서도요.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그 편지들이 하나둘 쌓여가서 완성이 되었을 때저는 그 편지를 전해줄 겁니다그때에 우리는 무엇이 되어 있을까요인생을 완성하는 서른 편의 편지가 이제 시작됩니다.

 

 




- 마인드유니버스에서 도서를 증정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