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을 부실하게 먹으면, 으레 자정 전후로 배꼽시계가 우렁차게 날 괴롭힌다.
    그러면 참 곤란한게...
    뭘 먹자니, 소화시킬 때까지 눈 부릎뜨고 있어야 되니까 취침시간이 가볍게
    새벽 1,2시가 되어버리고 (그러면 5시 반에 기상하는 나는....저혈압이 되어..;;)
    그냥 참고 자자니, 배고픔에 괴로워하며 몸부리치게 되니까 결국 그러다 지쳐
    잠드는 시간 또한 새벽 2시 넘어... (그러니까 결국 이러나 저러나 같은 셈..;;;) 

    ㅡ.,ㅡ 

    먹고난 다음, 운 좋게도, 바로 잠들었다 해도 다음 날 아침, 거울을 보고나면
    '넌 누구냐' 버젼으로 얼굴을 잡아뜯게 되는 것 또한 그닥 반갑지 않은 일.(긁적) 

    안 그래도 괴로운데...누군가의 페이퍼를 생각없이 상콤히 눌러주셨다가,
    음식 페이퍼라는 걸 뒤늦게 깨달은 다음엔, 아아~ 요동치는 위장의 몸부림.(털썩) 

    인간의 생체는, 한꺼번에 많이 먹지도 못 하는 주제에 에너지를 금방 써버리는 아주
    불편한 구조다. 결국 나는 바나나 하나 뜯어가지고 우적우적 먹고 있다. -_-
    어릴 때, 바나나 처음 먹었을 때....나는 사준 사람의 성의따위 무시하고 길바닥에
    퉤-하고 뱉었었다. 그 요상한 맛에 경악을 금치 못했던 나이지만, 차후...
    '바나나맛 우유'가 세상을 평정하고 나로 하여금 바나나 신세계의 신봉자가 되게
    만들었다. 그래서 지금은 잘~먹는다.
    아, 부족하다. 하나 더 먹어야겠다. 힛. 

 

    바나나 만세 

 

    바나나 껍질을 바닥에 놓고 밟으면 재밌다.
    그렇게 친구들이랑 장난치고 있을 때 어른들한테 걸려서 

    "그러다 뒷통수 깨지고 싶어?!!" 

    하는 벼락과 함께 등짝을 맞고 난 다음부터는, 바나나 껍질로 스케이트 타던 시절은 굿바이~
    (사실, 뒷통수 깨지면 지구생활 접고 황천 갔다가 고향별로 고속컴백이란 사실은 한참후에 알았..) 

    과일 사라다. (한국에서는 정확히 '사라다'라고 말해야 한다. 원어 발음으로 '샐러드'라고 아는 척
    했다가는 양상추 이빠이 들어가고 과일은 꼬딱지만한 상당히 아스트랄한 녀석을 만나게 된다 -_-)

    사과, 귤, 바나나, 건포도, 땅콩, 꼬멩이토마토 등 여러가지 과일을 마요네즈에 버무려 줄 때면
    난 늘 달콤한 바나나부터 건져 먹었다. 그리곤 다른 거 안 먹는다고 잔소리도 덤으로 먹었..;; 

    흐음~ 조만간 근 미래에는,
    TV에서 나오는 음식의 냄새까지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하던데,
    지금은 아직 그 시기가 아니므로,
    이 달콤한 냄새를 염장샷해주고 싶어도 못 해서 아쉽다. 참으로. ㅎㅎㅎㅎ 

 

 


댓글(18)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0-05-06 0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밥을 덜 먹고 자면 새벽에 배가 고파서 잠을 제대로 못 자요.
그렇다고 새벽에 챙겨 먹기도 그렇고 참고 자려고 하니까 힘이 하나도 없고 몸은 밥 달라고 아우성이고.
할 수 없이 일어나서 물을 한 컵 마시고 자는데 화장실로 고고씽이고. ㅎㅎㅎ
저 바나나도 좋아하고요. 바나나맛 우유도 많이 좋아해요.
한국에 나갈 때마다 바나나맛 우유를 많이 사 놓고 마시지요.^^
어쩔 땐 손이 빠른 조카들이나 형부한테 다 빼앗기고 말지만..
저도 바나나 껍질을 보면 장난이 치고 싶은 충동이 생기곤 하는데..ㅎㅎ

L.SHIN 2010-05-06 08:34   좋아요 0 | URL
물 마시면 더 배고플텐데..^^;
그런데 미쿡에는 바나나 우유가 없나요? 오옷, 이런 애석할데가..
한국 오면 우리 같이 실컷 먹자구요~
나는요, 조금 전에 아침 식사로 스모크 치킨을 먹었답니다. 우움~ 맛있었어요.ㅎㅎㅎ

pjy 2010-05-06 0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침부터 곰탕 데우기 구찮아서 전자레인지에 넣었다가 지랄발광?되셔서 괜히 전자레인지 청소하고 ㅠ.ㅠ 도가니꼬리곰탕은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안된다는 교훈이 뼈저립니다~ 다시 가스레인지에 팔팔끓여서 밥한사발 말아서 김치랑 먹고 나왔어요^^

L.SHIN 2010-05-06 13:05   좋아요 0 | URL
전자렌지와 싸움했을 피제이님을 상상하니 왜 웃음이...( -_-)ㅋㅋ
그러니까 전자렌지용 용기가 아니라서 팍- 터져버린 상황일까요? 그래서 설명서를 꼭 읽어야..ㅎㅎ

웽스북스 2010-05-06 0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참 먹기 편리한 과일. ㅎㅎㅎ
엘형님 바나나 좋아하는구나. 어쩐지 바나나를 먹고 있는 외계인을 상상하니, 귀여운데요. ㅎㅎㅎ

L.SHIN 2010-05-06 13:06   좋아요 0 | URL
맞아요, 껍질 까기도 좋고, 아주 편리한 과일~ 몇 개 먹으면 끼니 대용으로도 되고.ㅎㅎ
우웅~? 까맣게 변한 부분은 물어서 퉤-하고 뱉는 모습도 귀여웠을라나요? ㅎㅎㅎ

마녀고양이 2010-05-06 0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니까.. 새벽에 바나나를 두개나(!) 먹었다는 이야기지요?
바나나 두개는 밥 한공기의 열량이지, 아마....

오늘 얼굴은 안 봐도 알겠네요! 둥근 달이 둥실~~~

L.SHIN 2010-05-06 13:07   좋아요 0 | URL
밥..한 공기...그래도 반찬은 안 먹었으니까, 좀 낫지 않을까 하는 자기합리화중..ㅋㅋ
아아~ 그러니까 저는 아침에 의도적으로 거울을 보지 않았답니다.ㅡ_ㅡ훗

차좋아 2010-05-06 12: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엘신님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갑자기 혼란이... (갑자기 혼란이라 함은 남자라고 생각했었으므로)
여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왜? 바나나 페이퍼에서 들었느냐 하면,
제가 알기로 바나나를 좋아하는 남자는 없습니다.(세상남자 식성 다아냐?)
남자라면 모름지기 라면에 밥말아...(여자는 라면 안먹냐?)

집에가면 항상 굴러다니는 그 바나나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L.SHIN 2010-05-06 13:09   좋아요 0 | URL
차님은 아주 아주 아아주~ 중요한 사실을 간과하고 계십니다.
내가 저렇게나 떠들고 있는데도(대문이며,자기소개며) 아무도 인정해주지 않는 사실 말입니다.
제가 외계인인 것을 자꾸 잊어버리시는군요.ㅎㅎ
그런데, '바나나는 여자만 먹는다'라는 건 엄연한 편견인데요.-_-
걱정마세요, 라면이라 함은, 라면회사에서 '가장 열심히 잘 먹는 자에게 상장을'이라는 이벤트라도
있다면 당연 제가 1등일 겁니다. ㅡ_ㅡV 훗

차좋아 2010-05-06 14: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실 간과했어요 정말이지 잠깐 잊은게 아니라 간과해버렸지요. 막 궁금해져서 ㅋㅋㅋ
앞으로도 간과하겠습니다. 엘신님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따위는 ㅋㅋ(외계인이라는거 또 간과)
말도안돼는 편견이엇습니다 그러헤게 따지면 제동생부터 성 정체성을 의심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지거든요.
성 정체성의 구별을 바나나와 라면으로 하려는 시도는 참 무식했습니다. ㅋㅋ
저도 남자인지 여자인지 비~밀.(아빠자나~)

L.SHIN 2010-05-06 18:46   좋아요 0 | URL
그 대사는 뭡니까...'앞으로도 간과하겠다'라니...ㅡ.,ㅡ
뭐, 좋아요. 지구의 성별을 제게 들이밀지만 않는다면야..ㅋㅋ
맞아요, 바나나와 라면으로 성 정체성을 판별하려는 시도는 너무 뭐시기 한 거에요.ㅋㅋ
뭐, 차님, 이미 (스스로) 다 뽀록냈으면서 비밀이라니, 그렇다면 모른 척 해드리죠.ㅋㅋㅋ
아빠는 사실 누구나 될 수 있는 거잖아요? (잉?)

차좋아 2010-05-06 21:41   좋아요 0 | URL
엘신님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중요치 않다는 의미심장한 대사죠. 두~둥!(다시보니 문장 순서가 이상하긴 하군요)

제게 있어 최초의 커임아웃 외계인 엘신님. 주변을 둘러보면 더 많은 외계인이 있을 수 있겠단 생각이 문득 드는군요. 일단 마누라한테 '솔직히 털어놓으라, 나는 괜찮다' 하고 물어봐야겠어요.^^

L.SHIN 2010-05-06 22:56   좋아요 0 | URL
흐하하하하하핫, 그 질문에 대한 후기 꼭 올려주세요! ㅡ_ㅡ (씨익)
뭐, 차님이 병원에서 서재놀이를 하는 것은 내 알바 아니..ㅋㅋ

레와 2010-05-06 15: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어제 마트갔다가 살려다 만 바나나가 급 땡기고..^^;;

L.SHIN 2010-05-06 18:46   좋아요 0 | URL
오늘 질러 버리세요. 제가 바나나국 대사는 아니지만, 가끔은 먹어줘야 한..;; ( -_-)ㅋ

순오기 2010-05-06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상콤히 눌러주셨던 음식페이퍼~ ㅋㅋ
제목에 소박한 밥상이라고 써 있었는데요.^^

L.SHIN 2010-05-07 09:32   좋아요 0 | URL
그러니까, 가끔은, 제목을 안 보고...알라디너의 이름만 보고 클릭하는 경우가 있..;;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