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The Ancient World exhibit will be closed _____ the duration of the renovation.

  1) between    2) behind    3) upon   4) throughout

 

-> 나는 3)번을 찍었다가 틀렸다.

     1)은 무엇과 무엇 사이라는 의미라 정답이 아닌 듯한 느낌이었고,

     2)는 ~~하는 기간 동안 이라는 의미와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

     3)은 딱 맞아 떨어지지는 않지만 제시된 예시중 그나마 제일 부합한다고 생각했다

     4)는 그냥 눈여겨 보지 않았다.

     이렇게 써놓고 보니 4)가 정답인 듯한데, 역시나 4)가 정답이었다 ㅜㅜ

     (좀만 더 눈여겨 볼걸)

 

8. ____ the time of Mr.Lee's trip to the Seoul Design Convention, Han One Air

    was offering flights at discounted rates.

  1) In    2) With     3) At   4) On

 

-> 1)번을 찍었다가 틀렸다.

     미스터리가 한국에 여행온 기간 동안에 할인을 제공받는다는 의미로 해석되어

     in을 선택한 건데 "시점"이라고 보아 at이 맞단다.

     시간 전치사 문제는 항상  in at on이 헛갈리는데 잘 정리해 놓아야겠다.

      at the time of 는 거의 숙어처럼 사용되는 듯하다.

 

시간 전치사 10문제중 2문제 틀려서 오늘 정답율은 80%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