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일요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게임박람회 무료 입장권을

짱구 할머니께서 구해다 주셔서 나,짱구엄마,짱구,도토리 도합 4명이

각자의 목적을 갖고 게임박람회에 참가했다.

아빠는 게임박람회에 나오는 멋진 누나들을 보려고,

엄마는 공짜로 나누어주는 각종 선물에...

짱구와 도토리는 아빠와 엄마 눈치 안보고 맘껏 게임을 해보겠다는 목적하에...

즐겁고 재미있는 오후 시간이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빈 자리를 찾아 쏜살같이 달려간 짱구...열심히 게임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옆에 형아같이 무척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사람들이 많았네요...



게임 캐릭터 같이 차려입은 누나... 짱구는 누나가 갖고있는 총에만 관심을...



유니아나(게임업체)에서 개발한 "카오스 젬"이라는 게임의 운영자들과 3:3대전을 치루고 있는 짱구..
옆에 아저씨,꼬마하고 고군분투했지만 운영자들한테는 중과부적...
결국 깃발을 빼아겨 패배... 그러나 기념품을 받아와서 살림에 조금 보탬이 되었습니다.



어리다고 게임 시연회에 참가를 거부당한 도토리...의기소침해 있습니다.



인형같이 생긴 이 누나...진짜 사람입니다.




이거저거 선물도 많이 주고 게임시연회에 참가도 시켜주어서 "카오스젬"부스에서 제법 오래 머물렀네요...



특수안경을 쓰고 게임을 즐기고 있는 짱구.....아주 신났습니다.



아빠는 틈만 나면 이런 사진만 열심히 찍고 다녔다는... 남들 다 찍길래 따라서 찍었다는 핑계를 대면서...



웃기게 생긴 게임 탈을 쓴 형아(혹 누나일지도)랑도 한 컷...



"헬게이트"라는 게임 부스에서 도토리와 조금은 무섭게 생긴 누나(표정의 변화가 일체없는 무표정 여왕?)



이날의 하이라이트... 컴으로만 즐기던 카트라이더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기는 짱구와 짱구엄마...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적오리 2006-11-16 09: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카트라이더.. 타고 싶어요.
저는 안경쓰고 하는 게임 한번 경험해보고 싶어요. 영화에서만 보던 것인지라...

짱구아빠 2006-11-16 0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나리난쟁이해적님>카트라이더를 마감시간이 지나버려서 원래 못타는 건데 짱구엄마가 "우리 아이가 너무 타고 싶어해요"하면서 사정사정해서 간신히 탄 거네요...특수안경 끼고하는 게임은 입체감을 살린다는 취지는 알겠는데,안경쓰면 제대로 보이는 거 외에 특별한 게 없었다는... 제가 가본 박람회나 전시회같은 행사 중에서 젤로 사람도 많고 볼거리도 많았던 행사였고,아울러 선물 인심도 풍성했던....
파주북페스티발은 선물이나 할인 인심이 좀 박해서 아쉬움이 있었거든요...다만 이번 행사에서 현장에서 할인가로 게임을 판매했었으면 했는데 판매는 안 하더군요...

Mephistopheles 2006-11-16 09: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짱구아빠님...다음에 모터쇼할때 같이 가요...단둘이요..오호호

짱구아빠 2006-11-16 1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님> 대환영입니다요... 이런 경험 처음이어요..(카메라만 겨누면 찍사들을 위해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주던데,신나는 경험이었슴다) 담에 꼭 같이 가시져..뒷풀이는 메피님께서 거치셨던 술집 중 한군데에서...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