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일공일삼 시리즈 83권. 남들보다 ‘조금’ 통통한 몸매에 헤라클레스 같은 힘을 지닌 열두 살 고은찬의 당차고 유쾌한 이야기로, 외모 지상주의가 만연한 지금 시대의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이야기라는 평을 받으며 2013년 제19회 비룡소 황금도깨비상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책 소개 中)

 

 

 

 

 

 

 

 

 

 

 

중학년을 위한 한뼘도서관 시리즈 27권. ‘성적표 도난’이라는 통쾌하고 신나는 사건을 다룬 이야기이다. 입시 위주의 성적 지향적인 삶을 살고 있는 우리 어린이들과 또 부모님들에게 ‘성적표’의 제대로 된 기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책 소개 中)

 

 

 

 

 

 

 

 

동화는 내친구 시리즈 9권. 어린이를 읽어 내는 탁월한 능력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작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작품이다. 린드그렌의 어린 시절 체험을 바탕으로 한 갖가지 놀이에, 원 없이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더없이 사랑스럽다. (책 소개 中)

 

 

 

 

 

 

 

 

 

 

아침에 눈을 떴을 때 TV속 연예인, 카탈로그 모델로 바뀌어져 있다면? 한류를 이끄는 스킨 메이크업에서 나아가, 한국 여성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세련된 터치, 발색효과가 돋보이는 프렌치 메이크업의 다양한 노하우를 <올 어바웃 메이크업>에 담았다. (책 소개 中)

 

 

 

 

 

 

봄이 되니 기분이 UPUPUP!!! 메이크업에 눈이 간다. 산뜻하게 바꾸어보고 싶은 마음에 메이크업 책을 들춰보게 된다.

아이랑 나랑 좋아하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작가의 <떠들썩한 마을의 아이들>이 재출간되었나보다.

보고 싶은 책이 많아 또 책 욕심이 생긴다. ^^

어린이날에는 장난감 대신 책 선물을 해주면 어떨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5-08 16: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