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모험 이야기, 아슬아슬하고 신비스러운 감동 이야기들이 환상적으로 펼쳐진다. 호기심 가득한 소년들에게 상상의 날개를 달아 주고 도전과 용기를 북돋워 줄 감동을 선사한다. (책 소개 中)

 

 

 

 

 

 

 

 

 

 

공부는 막연한 외부의 목표를 위해서가 아니라 마음 속 별을 따라가듯 마음을 다해 해야 한다는 단순한 사실을 이야기한다. 70년대 농촌 풍경과 풍속을 잘 살려 놓은 데다 시대적 아픔까지도 담고 있어 또 다른 의미에서 읽는 재미를 줄 수 있는 작품이다. (책 소개 中)

 

 

 

 

 

 

 

 

 

 

책과 함께하는 KBS 어린이 독서왕 선정 도서. 아이들의 깊은 속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작가 강무홍의 단편 동화집이다. 기존의 도서에 KBS 어린이 독서왕 관련 ‘독서지도안’이 포함되어 있다. (책 소개 中)

 

 

 

 

 

 

 

 

 

 

책과 함께하는 KBS 어린이 독서왕 선정 도서. 열 살 수아는 “이제 수아도 용돈 받을 때가 된 것 같아.”라는 엄마 말에 기겁을 한다. 짠순이 엄마가 주는 쥐꼬리만 한 용돈을 받느니 그때그때 타 쓰는 게 훨씬 유리하다는 판단을 한 것인데…. (책 소개 中)

 

 

 

 

 

 

 

 

 

책과 함께하는 kbs 어린이 독서왕 선정도서. <공주도 학교에 가야 한다>, <엉뚱이 소피의 못 말리는 패션> 등의 작품으로 아이들의 세계를 유쾌하게 보여 주는 베스트셀러 작가 수지 모건스턴의 작품이다. (책 소개 中)

 

 

 

 

 

 

 

 

책과 함께하는 KBS 어린이 독서왕 선정도서들이 눈에 먼저 띈다. 어떤 유익함과 재미가 있기에 선정되었을지 궁금하다. 아이의 참여여부와 상관없이 읽고 싶어진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4-08 18: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