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로봇의 별>의 작가 이현의 역사 동화. 상단의 딸로 마냥 곱게만 자랐던 홍라가 어머니의 실종으로 상단의 빚을 떠안게 되고, 그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교역길에 올라 더 많은 이문을 남기려 분투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책 소개 中)

 

 

 

 

 

 

 

 

 

 

공부가 되는 시리즈 42권. 하나의 역사적 사실에서 출발하여 역사 전반에 재미를 느끼게 하고 의문이 꼬리를 물게 하여, 역사적 사고의 깊이와 폭을 동시에 더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또한 관련 분야에 대한 이해력까지도 넓혀 준다. (책 소개 中)

 

 

 

 

 

 

 

 

 

 

요리 초보자를 위해 기초부터 꼼꼼하게 알려주는 책이다. 쌀은 어떻게 씻는지, 콩나물은 어떤 것이 좋은 것이고 어떻게 다듬고 삶아야 하는지, 또한 어떻게 먹어야 영양 파괴가 적은지 눈높이에 맞추어 이해가 빠르도록 소개하였다. (책 소개 中)

 

 

 

 

 

 

 

 

 

김치 없이는 못사는 한국사람들을 위해 네명의 남자들이 뭉쳤다. 김치 쇼핑몰 1위를 차지하며 주부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남자김치”가 그 주인공! 전통적인 김치의 특장점을 살리고 세계인의 입맛을 동시에 잡아 2012 국민생활식품 대상까지 수상했다. (책 소개 中)

 

 

 

 

 

 


 

 

11월에도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책들이 많이 출간되었네요.

특히 <푸른숲 역사동화> 시리즈를 무척 좋아하는데, 11월에 <나는 비단길로 간다>가 출간되었군요.

<로봇의 별> 작가가 쓴 역사 동화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주부이다보니 요리책에 자꾸 눈길이 갑니다.

이번에 눈길을 사로잡은 책은 <김치요리 레시피>네요.

이번에 겨우내 먹을 김장을 했는데, 겨울동안 다양한 김치요리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너무 궁금하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12-04 0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

동화세상 2012-12-04 09:38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