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가 많이 어려웠나봅니다.ㅠㅠ

다음에 또 이벤트를 할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에 하게 된다면 쉬운 걸로 하겠습니다.^^

 

원래는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면 <당첨자 발표>를 주말에 하려고 했었는데요,

참여하신 분이 4분이셔서 주말에 하지 않고 오늘 여기에 올리겠습니다.^^

비댓글로 남겨셨는데 공개로 닉네임 올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우선 결혼 20주년은 조금 남았지만 미리 축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리고,

참여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제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참 참여하신 분이 4분이셔서 4분께 다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아 물론 1,2,3,4,등으로 해서요.^^

 

1등 : 보슬비님  7만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과 주소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2등 : 서니데이님 5만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과 주소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3등 : appletreeje님 4만원 5천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과 주소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4등 : 꿈꾸는섬님 3만원 5천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과 주소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1등이신 보슬비님께서 19개를 맞추셨습니다.^^

2등이신 서니데이님께서 15개를 맞추셨습니다.^^

3등이신 appletreeje님께서 14개를 맞추셨습니다.^^

4등이신 꿈꾸는섬님께서 10개를 맞추셨습니다.^^

 

당첨되신 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제가 구입한 책 28권의 사진을 찍어서 올렸습니다.

제가 4번씩 체크를 했는데 참여하신 분들께서도 확인해 보세요~

혹시 제가 실수했다면 댓글남겨주시고요~

 

 

 

 

정답:

3. 신영복 선생님의 <처음처럼>

4. 카트린 카뮈의 <나눔의 세계 : 알베르 카뮈의 여정>

7,8. 라혜원님의 <내 도도한 항아리> 전2권 로설

11. 김상현님의 <사람 소리 하나>

12. 이시백님의 <응달 너구리>

13. 리 차일드 외의 <뉴욕 미스터리>

16. 장진우님의 <장진우식당>

17. 이기호님의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8, 19. 김경미님의 <천애지연> 전2권 로설~

20, 21. 은림님의 <나무 대륙기> 전2권 동양지 로설~

24. 윤소리님의 <타임 트래블러> 세트

25. 정빈님의 <혜주>

26. 허윤선님의 <그림과 문장들>

32, 33. 김정화님의 <꽃선비 열애사> 전2권 로설~

34. 성룡 : 철들기도 전에 늙었노라

35. 기욤 뮈소의 <지금 이 순간>

41. 스티브 트라이브의 <셜록: 크로니클>

44. 고바야시 야스미의 <앨리스 죽이기>

45. 김경욱님의 외 <천국의 문>

51. 이영도님의 <눈물을 마시는 새> 세트

52. 디즈니, 픽사 굿 다이노

53. 도토리 마을의 서점

54. 설전

55.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댓글(18)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6-03-03 12: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18: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mira 2016-03-03 12:16   댓글달기 | URL
응 이벤트 언제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ㅎㅎ

후애(厚愛) 2016-03-03 18:10   URL
아 모르고 계셨구나..ㅠㅠ 다음에는 꼭!!!^^

yureka01 2016-03-03 13:10   댓글달기 | URL
멋진 기념 이벤트였네요 ^^..
다시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후애(厚愛) 2016-03-03 18:11   URL
감사합니다.^^
참여하실 줄 알았습니다..ㅠㅠ

깜장앨리스 2016-03-03 13:39   댓글달기 | URL
담엔 꼭 도전하겠습니다. 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후애(厚愛) 2016-03-03 18:11   URL
네 담엔 꼭 도전하세요!!^^

2016-03-03 14: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18: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21: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22:0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4 09:0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4 11:2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4 09:2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4 11:3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4 17: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5 19: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한 번 맞춰보시겠습니까?

참여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좋겠어요.*^^*

 

다가오는 3월 18일이 저희 결혼 20주년입니다.^^

세월이 참 빠르네요..

주위 분들이나 친구들은 20주년을 알면서도 믿을 수가 없다고 해요.

하는 행동을 보면 꼭 신혼부부 같다고 하는데 사실 그렇치가 않거든요.^^;;

누가 물으면 20년이 다 되어갑니다... 하고 대답하면 아무도 안 믿어요..^^;;

결혼 20주년에 뭘 할까? 이벤트를 해 볼까? 생각하다가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당~

문제는 제가 구입한 책들을 맞춰보는 건데요,

어렵지 않고 아주 쉽습니다. ㅎㅎ(저한테만^^;;;)

상품이 있느냐고요? 음... 글쎄요...ㅋㅋㅋ

이리 힘든 문제를 내었는데 당연히 상품이 있지요.^^

이벤트 당첨 페이퍼 올릴 때 말씀 드릴께요~

 

자~ 한 번 맞춰보시겠습니까?

아래에 올려져 있는 책들 57권중에서 제가 구입한 책들이 28권이 있습니다.

 

결혼 20주년이니까 20개를 맞추시면 되는데요, 너무 많다고요?^^;;;

그래도 즐겁게 도전해 보셔요~!!!!!!^^;;;

 

참 세트는 1개로 계산하시면 되어요~

그리고 제가 로설매니아라는 걸 아시는 분이 계실건데요,

로설 책들이 여기에 다 올려져 있다고 해서 제가 다 구입한 것 아니라는 점이에요.^^

(하지만 구입한 책들도 있습니다.)

 

공개댓글이나 비댓글 남겨주셔도 됩니다.

작가 이름은 안 적으셔도 되지만,

번호랑, 함께 책 이름은 꼭!!! 적어 주셔요~

그리고 정답은 제일 첫번째 비댓글로 적어 놓았습니다.

정답이 적힌 비댓글은 목요일 3일 낮 12시에 공개글로 열겠습니다.^^

공개글로 열면서 제가 구입한 책들 사진들도 함께 올리겠습니다.

 

참 그리고 선착순으로 하지 않습니다.

근데 만약에 맞추신 분들중에 같은 숫자가 나오시면 선착순으로 합니다.

1등을 원하시면 많이 맞출수록 좋겠지요~

 

기간:3월 3일 낮 12시까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 5,6일(주말쯤)

 

그리고 소소한 이벤트에서 1,2,3등을 정해서 3분을 뽑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덧) 결혼기념일은 아직 좀 남았지만 일찍 하는 이유는 읽은 책들이 있어서 100자평을 올려야하고,

또 마음 먹은김에 빨리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1. 문학과 예술의 사회사 세트

 

 

 

 

 

 

 

 

 

 

2. 퍼트리샤 하이스미스의 <캐롤>

 

 

 

 

 

 

 

 

 

 

 

 

 

 

3. 신영복 선생님의 <처음처럼>

 

 

 

 

 

 

 

 

 

 

 

 

4. 카트린 카뮈의 <나눔의 세계 : 알베르 카뮈의 여정>

 

 

 

 

 

 

 

 

 

 

 

5. 마틴 베일리의 <반고흐의 태양, 해바라기>

 

 

 

 

 

 

 

 

 

 

 

6. 윤대녕님의 <피에로의 집>

 

 

 

 

 

 

 

 

 

 

 

 

 

7,8. 라혜원님의 <내 도도한 항아리> 전2권 로설~

 

 

 

 

 

 

 

 

 

 

 

 

 

9. 황석영님의 <황석영의 밥도둑>

 

 

 

 

 

 

 

 

 

 

 

 

 

10. 조 월튼의 <타인들 속에서>

 

 

 

 

 

 

 

 

 

 

 

 

 

11. 김상현님의 <사람 소리 하나>

 

 

 

 

 

 

 

 

 

 

 

 

 

12. 이시백님의 <응달 너구리>

 

 

 

 

 

 

 

 

 

 

 

 

 

13. 리 차일드 외의 <뉴욕 미스터리>

 

 

 

 

 

 

 

 

 

 

 

 

 

 

 

14. 이희경님의 <박완서를 읽다>

 

 

 

 

 

 

 

 

 

 

 

 

 

15. 오지혜님의 <천연당 사진관>

 

 

 

 

 

 

 

 

 

 

 

 

 

16. 장진우님의 <장진우식당>

 

 

 

 

 

 

 

 

 

 

 

 

 

17. 이기호님의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8, 19. 김경미님의 <천애지연> 전2권 로설~

 

 

 

 

 

 

 

 

 

 

 

 

20, 21. 은림님의 <나무 대륙기> 전2권 동양지 로설~

 

 

 

 

 

 

 

 

 

 

 

 

 

22. 카타리나 잉겔만 순드베리의 <감옥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

 

 

 

 

 

 

 

 

 

 

 

 

 

23. 미야베 미유키 여사의 <음의 방정식>

 

 

 

 

 

 

 

 

 

 

 

 

 

 

24. 윤소리님의 <타임 트래블러> 세트

 

 

 

 

 

 

 

 

 

 

25. 정빈님의 <혜주>

 

 

 

 

 

 

 

 

 

 

 

 

 

26. 허윤선님의 <그림과 문장들>

 

 

 

 

 

 

 

 

 

 

 

 

27,28. 어도담님의 <앵화연담> 전2권 로설~

 

 

 

 

 

 

 

 

 

 

 

 

 

29, 30. 류메이님의 <화랑비록> 전2권 로설~

 

 

 

 

 

 

 

 

 

 

 

 

 

31. 장강명님의 <한국이 싫어서>

 

 

 

 

 

 

 

 

 

 

 

 

 

32, 33. 김정화님의 <꽃선비 열애사> 전2권 로설~

 

 

 

 

 

 

 

 

 

 

 

 

 

34. 성룡 : 철들기도 전에 늙었노라

 

 

 

 

 

 

 

 

 

 

 

 

 

35. 기욤 뮈소의 <지금 이 순간>

 

 

 

 

 

 

 

 

 

 

 

 

 

36. 미스테리 5호

 

 

 

 

 

 

 

 

 

 

 

 

37. 마이클 코넬리의 <파기환송>

 

 

 

 

 

 

 

 

 

 

 

 

 

38, 39. 도규님의 <흑애> 전2권 로설~

 

 

 

 

 

 

 

 

 

 

 

 

 

40. 김원일님의 <비단길>

 

 

 

 

 

 

 

 

 

 

 

 

 

 

41. 스티브 트라이브의 <셜록: 크로니클>

 

 

 

 

 

 

 

 

 

 

 

42. 허나영님의 <그림이 된 여인>

 

 

 

 

 

 

 

 

 

 

 

43. 기시 유스케의 <말벌>

 

 

 

 

 

 

 

 

 

 

 

 

 

44. 고바야시 야스미의 <앨리스 죽이기>

 

 

 

 

 

 

 

 

 

 

 

 

 

45. 김경욱님의 외 <천국의 문>

 

 

 

 

 

 

 

 

 

 

 

 

 

46, 47. 김충렬님의 <아, 김수환 추기경> 전2권

 

 

 

 

 

 

 

 

 

 

 

 

 

48. 에도가와 란포의 <에도가와 란포 결정판>

 

 

 

 

 

 

 

 

 

 

49. 홍정훈님의 월야환담 채월야 1~5권 + 외전 세트

 

 

 

 

 

 

 

 

 

 

 

50. 이영도님의 <피를 마시는 새> 세트

 

 

 

 

 

51. 이영도님의 <눈물을 마시는 새> 세트

 

 

 

 

 

 

52. 디즈니, 픽사 굿 다이노

 

 

 

 

 

 

 

 

 

 

 

53. 나카야 미와의 <도토리 마을의 서점>

 

 

 

 

 

 

 

54. 성철, 법정스님의 <설전>

 

 

 

 

 

 

 

 

 

 

 

 

 

55. 이정하님의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56. 마츠 벤블라드의 <내가 잠든 동안 넌 뭐 할 거야?>

 

 

 

 

 

 

 

 

 

 

 

 

57. 윤소리님의 <타임 트래블러 : 위대한 유산 세트 - 전2권> 세트

 

 

 



댓글(49) 먼댓글(0) 좋아요(4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6-03-03 12:02   댓글달기 | URL
정답:

3. 신영복 선생님의 <처음처럼>

4. 카트린 카뮈의 <나눔의 세계 : 알베르 카뮈의 여정>

7,8. 라혜원님의 <내 도도한 항아리> 전2권 로설

11. 김상현님의 <사람 소리 하나>

12. 이시백님의 <응달 너구리>

13. 리 차일드 외의 <뉴욕 미스터리>

16. 장진우님의 <장진우식당>

17. 이기호님의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8, 19. 김경미님의 <천애지연> 전2권 로설~

20, 21. 은림님의 <나무 대륙기> 전2권 동양지 로설~

24. 윤소리님의 <타임 트래블러> 세트

25. 정빈님의 <혜주>

26. 허윤선님의 <그림과 문장들>

32, 33. 김정화님의 <꽃선비 열애사> 전2권 로설~

34. 성룡 : 철들기도 전에 늙었노라

35. 기욤 뮈소의 <지금 이 순간>

41. 스티브 트라이브의 <셜록: 크로니클>

44. 고바야시 야스미의 <앨리스 죽이기>

45. 김경욱님의 외 <천국의 문>

51. 이영도님의 <눈물을 마시는 새> 세트

52. 디즈니, 픽사 굿 다이노

53. 도토리 마을의 서점

54. 설전

55.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2016-03-02 11: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2 11: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그장소] 2016-03-02 11:58   댓글달기 | URL
후와 ~^^? 진짜 후애님 서재를 달달 뒤져야 할것같아요. 앞에 20인 더 오면 ..ㅋㅎ 1,2,3,등은 양보할까봐요.. (못하는게 아니구?^^ㅋ)

후애(厚愛) 2016-03-02 12:35   URL
서재 뒤져도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이벤트 도전해 보셔요~^^
화이팅~!!!!!!!!!

[그장소] 2016-03-02 12:56   URL
아...그럼 ..양보가 아니고 포기 나 세야겠어요..배추 한 포기 , 배추 두 포기....ㅠㅠ;

후애(厚愛) 2016-03-02 13:41   URL
책 포기로 세셔야지요~^^
이벤트 포기하시는건가요? ㅠㅠ

[그장소] 2016-03-03 00:10   URL
아...축하를 깜빡 하고 갔더라고요!
목적지 까지 ㅡ다 가놓고 깜빡한 ..것 땜에 돌아온 저....
살포시
20주년 ㅡ결혼 기념 일 ㅡ축하해요!
앞으로 20년 더 무탈히 살테니.. (20년만?!)
20년후엔 다시 축하하기로 해요!^^
(결기 없는 독거인들 외롭다고 설워말자!)
푸하핫~!!
오래 지금처럼 곁님과 행복하시길~!!

후애(厚愛) 2016-03-03 10:13   URL
축하 인사 남기시려고 안 주무시고 오셨군요.^^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남기시는 댓글 보면 재밌고 참 좋아서 저절로 웃게 되네요.^^
(결기 없는 독거인들 외롭다고 설워말자!)
웃으면 안 되는데 많이 웃었습니다.^^;;
네 20년후에 다시 축하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그장소] 2016-03-03 10:46   URL
언제나 농담에도 즐거이 응답해주시는 덕분입니다~^^
축하인사 하려고 꼬박 샜더니..^^ㅋ
눈에 천하장사가 ...ㅋㅋ눈감으라고 씨름중인데..
한장 만 더 한장만 더..이러고 있었네요..^^
후애님도 포근한 하루되세요!^^

후애(厚愛) 2016-03-03 11:18   URL
사실 [그장소]님 글이 무척 재밌고 즐겁습니다!!!!^^
늘 웃게 만드시는~
밤에 잘 주무셔야 덜 피곤하실텐데... 축하인사 때문에 밤을 세셔서 어떡해요..ㅠㅠ
그래도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오늘 낮잠이라도 즐기세요.^^
그리고 점심 맛있게 드시구요~

[그장소] 2016-03-03 11:27   URL
아하핫~^^ 네..낮잠 ㅡ좋죠..
왔다 갔어요..잠기운이..조금 잠올때 자야하는건데..아까웡~!
후애님 때문은 아니고
제 버릇 을 개ㅡ못줘서 그래요...ㅎㅎ
주려고 하니 싫다고...끄응~@@;;
쪽잠 ㅡ자는 버릇땜에..
히잇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 되세요!


후애(厚愛) 2016-03-03 11:35   URL
저는 새벽마다 잠을 못 자서 큰일이에요..ㅠㅠ
낮에는 눈이 가물가물해서 낮잠을 자려고 누우면 잠기운이 달아날때가 종종 있어요.
잡으려고 하면 벌써 도망가 버린 낮잠!!!! ㅎㅎ
눈이 말똥말똥! 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2016-03-02 12: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2 12: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yureka01 2016-03-02 13:01   댓글달기 | URL
아놔..몇번일까요 ㄷㄷㄷㄷ(일단..결혼 20주년 축하드립니다.^^)

후애(厚愛) 2016-03-02 13:42   URL
눈길가는 번호 무조건 찍어 보셔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깜장앨리스 2016-03-02 13:20   댓글달기 | URL
20주년 축하드립니다!!
20권의 책...어렵네요. ㅋㅋㅋ

후애(厚愛) 2016-03-02 13:42   URL
축하 감사드립니다!!!^^
아... 어렵게 내서 죄송해요...ㅠㅠ

그저좋은모리군 2016-03-02 13:20   댓글달기 | URL
축하드립니다. 존경스럽습니다 ♡

후애(厚愛) 2016-03-02 13:43   URL
축하 감사드립니다!!!^^ 아 존경까지..부끄부끄^^
감사해요!!!^^

2016-03-02 18: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2 20: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꿈꾸는섬 2016-03-02 20:12   댓글달기 | URL
후애님 결혼 20주년 축하드려요.^^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이벤트네요.
20권 전적으로 찍어야할 것 같아요. 고민 좀 더 하고 올릴게요.^^

후애(厚愛) 2016-03-02 20:23   URL
축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벤트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넹~^^

사과나비🍎 2016-03-02 22:32   댓글달기 | URL
결혼 20주년 축하드려요~^^*

후애(厚愛) 2016-03-03 10:13   URL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지니 2016-03-02 22:43   댓글달기 | URL
결혼 20주년 축하드립니다~~^^
20권 정답이 뭘까 넘 궁금해요~^^/

후애(厚愛) 2016-03-03 10:14   URL
감사합니다.^^
12시에 오시면 궁금증이 풀릴거에요~

[그장소] 2016-03-03 10:47   URL
12시...유리구두 지참인가요?^^ㅋ
신데릴러...ㅎㅎㅎ

후애(厚愛) 2016-03-03 11:20   URL
유리구두 지참.. 흠...^^ ㅋ
ㅋㅋㅋㅋ

2016-03-03 00: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10: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21: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22: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05: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03 10: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Conan 2016-03-03 11:01   댓글달기 | URL
57권 다 적어서 읽은책으로 등록하신 책이랑 비교해보고 있는데요~ 결론은 잘 모르겠어요ㅠㅠ

후애(厚愛) 2016-03-03 11:22   URL
이벤트에 올린 책들은 읽은책으로 등록하지 않았어요.^^;;
이벤트 때문에 일부러 빼 놓았거든요.^^;;
죄송해요..ㅠㅠ

[그장소] 2016-03-03 11:23   URL
푸흣~^^상당히 치밀한 ~!!
두분 ㅡㅎㄷㄷ

후애(厚愛) 2016-03-03 11:38   URL
제가 너무 치밀했나보네요.. ㅋㅋ

[그장소] 2016-03-03 11:48   URL
ㅎㅎ사실 저도 Conan님 처럼 하려다 ㅡ옆길로 샜죠...ㅎㅎ장치가 마련된줄 늦게라도 알아서 다행여요!^^ 후유~~땀 만 흘릴뻔 ...ㅋㅋㅋ
배추장사가 와서 ..다행 ~(응?)

후애(厚愛) 2016-03-03 12:00   URL
아 그려셨군요. ㅎㅎㅎ
만약 다음에 이벤트를 하게 된다면 쉬운 걸로 할께요.^^
배추장사~ (응??)

[그장소] 2016-03-03 12:02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아...전 옆에서 무~...팔아요!하고 추임새 넣어드릴게요!^^
(찹쌀떡 사~려..메밀..묵! ~하듯이)

후애(厚愛) 2016-03-03 12:06   URL
ㅎㅎㅎㅎ 넹~^^
(찹쌀떡 먹고싶어용~ ㅎㅎㅎ
메밀 묵도 좋아하는데.. 배고프당~ ㅋㅋ)

[그장소] 2016-03-03 12:09   URL
아,점 심시간..ㅡㅎㅎㅎ영양많고 양계장에서 직접가져온 토종닭 3마리 마눤이라고..
지금막 ㅡ떠들고 ㅡ가는 트럭 닭장수..ㅎㅎㅎ
식사 맛나게 하세요!^^

후애(厚愛) 2016-03-03 19:30   URL
오~!!! 토종닭 세마리~
닭백숙 먹고싶어졌습니다~ ㅎㅎㅎ
저녁 맛나게 드세요!!!^^

[그장소] 2016-03-03 22:38   URL
후애님도 굿저녁 ㅡ이제 밤이네요.ㅎㅎ

후애(厚愛) 2016-03-04 11:33   URL
굿모닝~!!!^^
늦은 굿모닝 인사에요~ ㅎㅎㅎ
점심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지난 달에 신간 이우혁님의 <왜란 종결자> 세트를 예약주문을 했습니다.

예약주문 할 때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1. 이우혁 작가가 선별한

퇴마록 베스트 컬렉션 미니북 2권 증정 (추첨 300명)

 

2. 이우혁 한국 판타지 증정

퇴마록 전권 (1명)   치우천왕기 세트 (3명)

 

 

 

전 이벤트 기대도 안 하고 그냥 하는가보다 했었습니다.

그냥 전 <왜란 종결자>가 궁금하고 소장하고 싶어서 구매를 했지요.^^

 

근데 지난 달 3월 26일 메일이 왔어요.

 

추첨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첨이라니... 참여한 이벤트가 없는데... 하고 메일을 봤어요.

 

당첨 이벤트명이 미니북 + <퇴마록> 전권 + <치우천왕기> 세트 추첨 증정!

 

그리고 제가 당첨된 상품은 

 

당첨 경품명  <퇴마록> 전권입니다.

 

저 메일 보고 깜짝 놀라서 보고 다시 보고 그랬답니다.

<퇴마록> 전권은 딱 1명인데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퇴마록>, <치우천왕기>와 함께 '이우혁 한국 판타지 3부작'을 완성하는 대표작. <퇴마록>이 현대 사회의 모습을, <치우천왕기>가 고대사를 다루고 있다면 <왜란 종결자>는 임진왜란 시기를 중심으로 그가 창조한 세계관을 가장 폭넓게 볼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엘릭시르 판본은 이우혁 판타지 세계관의 핵심이자 3부작을 하나로 묶는 새로운 결말이 준비되어 있는데, 마지막에 실린 특별 단편 '유계 정벌기'를 통해 세상의 시작과 끝, 세계관의 비밀을 밝힐 단서를 제시한다.

전쟁통에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를 찾아나선 은동,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지기 시작한 혼들을 추적하는 저승사자 태을, 800년간 도를 닦은 호랑이 흑호, 우주 팔계를 통틀어 상대할 자 없는 환수 호유화. 조선이 건국된 지 200년, 후에 임진왜란으로 기록되는 기나긴 전란 속에서 왜란 종결자를 찾아 천기를 바로잡기 위해 분투하는 네 사람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된다.  -알라딘 책소개

 

 

 

 

 

 

 

 

 

 

 

 

 

 

 

 

 

 

 

 

 

 

 

 

 

 

 

 

 

 

 

 

 

 

 

 

 

 

 

 

 

 

『퇴마록』은 출간 후 현재까지의 총 판매량이 1,000만 부에 달하는 블록버스터 판타지다. 판매량으로 따지면 단행본 출간 사상 이문열의 『삼국지』 다음가는 기록이다. 『퇴마록』의 태생이 PC통신 연재였다는 사실을 생각한다면 더욱 놀라운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지만 이 글이 연재되기 시작한 20년 전 무렵만 하더라도 판타지라든지 무협과 같은 장르소설과 온라인 연재물 등은 같은 소설 중에서도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하는 분야였기 때문이다. 그런 시기에 『퇴마록』의 등장은 ‘신드롬’이라는 말이 잘 어울릴 만큼 수많은 팬들을 낳았고(판매량 1,000만 부라는 수치는 전 국민 다섯 명 중 한 명꼴로 책을 읽었다는 뜻이다), 그때까지 ‘검과 마법의 이야기’라는 말로 대표되던 서양 판타지에 쏠려 있던 관심을 ‘한국 판타지’로 끌어오는 계기가 되었다.
‘퇴마록 신드롬’은 단순히 독자들에게 한정된 것만은 아니었다. 이우혁은 수많은 아마추어 작가들의 모델이자 본보기로 자리 잡았다. 『반지의 제왕』(J.R.R.톨킨)이 구축한 서양 판타지의 설정과 구성, 그리고 그 틀을 모방한 『로도스도 전기』(미즈노 료, 한국어 판 제목은 『마계마인전』) 등의 일본 판타지를 답습할 뿐이었던 그때까지의 한국 창작 판타지에 깜짝 놀랄 자극을 불러일으킨 것이 바로 『퇴마록』이었다. 『퇴마록』은 기독교적인 세계관과 중세 계급을 연상시키는 캐릭터 설정에서 벗어나 불교와 밀교, 도교, 기독교를 비롯한 여러 종교와 무속, 전 세계의 신화와 전설을 소재로 독창적인 인물들이 펼치는 새로운 판타지를 개척했다.   -알라딘 책소개

 

 

 

기대도 안 했는데... 이리 당첨이 되니 좋긴 좋네요.^^;;;

이벤트는 저한테 정말 운이 없는데 말이지요..

 

발송예정일   04월 25일

경품발송처   업체(출판사/도매상)직배송 

 

25일쯤에 받아 볼 수 있네요.



댓글(20) 먼댓글(0) 좋아요(3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4-03 12: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4-03 19: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4-03 12: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4-03 19: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붉은돼지 2015-04-03 14:44   댓글달기 | URL
와우! 멋집니다. 축하드려요^^

후애(厚愛) 2015-04-03 19:45   URL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서니데이 2015-04-03 15:10   댓글달기 | URL
퇴마록 첫권을 본 게 그러고보니 꽤 오래전이네요. 처음 책이 나올 시기였으니까요. 기억으로는 지금보다 책이 더 많았던 것 같은데, 너무 오래되어 자신은 없어요. 재미있는 책 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후애(厚愛) 2015-04-03 19:47   URL
전 개정판으로 나온 퇴마록 국내편만 읽으네요.
아마 개정판으로 나오면서 책을 줄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jhG 2015-04-03 16:45   댓글달기 | URL
우와!! 정말 축하드려요!!
제가 진짜 정말로 좋아하던 시리즈 중에 하나가 퇴마록이었는데...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후애(厚愛) 2015-04-03 19:49   URL
감사합니다.^^
퇴마록 팬이시군요! 퇴마록 정말 재밌지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아리 2015-04-03 17:11   댓글달기 | URL
우와 정말 좋으시겠어요.
행운이 올해 가득하시겠어요.

후애(厚愛) 2015-04-03 19:49   URL
네 많이 좋습니다.^^
많이는 바라지는 않지만 아주 조금만 행운이 있음 좋겠어요.^^;;

꿈꾸는섬 2015-04-03 17:20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축하드려요.^^
행복하시겠어요.ㅎㅎ

후애(厚愛) 2015-04-03 19:50   URL
감사합니다.^^
네 좋고, 행복하네요. ㅎㅎ

사과나비🍎 2015-04-03 18:04   댓글달기 | URL
오~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려요~^^*

후애(厚愛) 2015-04-03 19:51   URL
처음에 프로필 이미지 보고 제가 알던 분이 서재에 다시 오셨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저녁되세요~

2015-04-03 20: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4-05 11: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appletreeje 2015-04-03 22:04   댓글달기 | URL
후애님~~~진심으로 축하축하 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후애(厚愛) 2015-04-05 11:40   URL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473,000 캡쳐 이벤트를 열었는데 참여해 주신 분들이 몇 분 안 되네요..ㅠㅠ

너무 어려워서 그랬나봐요...^^;;;

다음에는 쉬운 것으로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제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선물을 다 드리고 싶지만 다음에 꼭~ 드릴께요.ㅎㅎㅎ

473,000 캡쳐 해 주신 분은 없지만 가까운 분이 한 분 계시네요.^^

그분께 드립니다.*^^*

 

473002 잡아주신 나무늘보님께서 당첨 되셨습니다~!!!

5만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과 주소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덧) 나무늘보님께서 기쁜 마음을 보슬비님과 함께하고 싶으시다고

차상 당첨자로 보슬비님께도 책 두 권을 선물로 드리고 싶다고 하시네요.^^

보슬비님 원하시는 책 두 권과 3종 세트 비밀 댓글로 남겨 주세요~!!!

그리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2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3-04-30 19:0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4-30 19: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appletreeje 2013-04-30 19:54   댓글달기 | URL
우와~4월에는 제가 이벤트 복이 터졌나봐요.
지난번에는 함께살기님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후애님의 이벤트까지.!!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 이벤트는 두번 다 처음 참여했거든요. ^^;;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후애(厚愛) 2013-04-30 21:10   URL
저는 이벤트 당첨이 잘 안 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전에는 몇 번 당첨이 되어서 책 선물 받았어요.^^
보고싶은 책 말씀해 주세요~*^^*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2013-05-01 09: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2 11: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2 12: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3 12: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보슬비 2013-04-30 22:45   댓글달기 | URL
473,000 캡쳐하신분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책선물을 나눠 주신다니 두분 모두에게 감사해요.

어떤 선물을 받을지 행복한 고민을 해보아야겠어요.


페이퍼에 올려진 움직이는 하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

아! 그리고 473,000 방문 넘으신거 축하드려요. *(^-^)*

후애(厚愛) 2013-05-02 11:43   URL
저보다는 나무늘보님께서 인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고운 마음을 가지신 분이세요.
하트가 너무 이쁘지요.ㅎㅎ
감사합니다.*^^*

하늘바람 2013-05-01 01:11   댓글달기 | URL
와 축하드려요 멋지네요.

후애(厚愛) 2013-05-02 11:44   URL
그쵸그쵸^^ㅎㅎ

2013-05-01 16: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2 11: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1 22: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05-02 11: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보슬비 2013-05-02 19:21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오늘 책 받았답니다..
감사합니다. *^^*

후애(厚愛) 2013-05-03 11:54   URL
서울은 역시 빨리 배송이 되는군요.^^
대구도 그랬음 좋겠어요.

행복희망꿈 2013-05-04 16:03   댓글달기 | URL
두 분 축하드려요.
늘 행복을 나눠주시는 후애님~ 보기좋네요.^^

후애(厚愛) 2013-05-04 20:09   URL
고맙습니다.*^^*

appletreeje 2013-05-04 21:34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저도 오늘 책 잘 받았습니다..
정말 기분 만땅! 마구마구 행복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후애(厚愛) 2013-05-05 11:10   URL
받았다니 다행입니다.
<개님전> 때문에 하루 늦었어요.ㅎㅎ
행복하시다니 저까지 행복하고 기분 만땅이에요~!^^
저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내 생일~!

뜻하지 않게 선물도 많이 받고

뜻하지 않게 축하인사 문자도 받았다

오늘 기분이 최고~!

조금 있다가 언니네로 미역국 먹으러 가야한다

하지 말라고 했는데도 동생 한국와서 첫 생일을 맞는데

언니가 미역국을 끓여 주고 싶다고 고집을 피우는 언니

 

 

473,000 될 때까지 아자아자 화이팅~!!!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열심히 참여 해 주세요~!!!*^^*

 

 

 

 

 

 

 

 

 

 

 

 

 

 

 

 

 

 

 

 

 

 

 

 

표지들이 깜찍하고 참 이쁜 그림책~



댓글(9)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3-04-26 12:57   댓글달기 | URL
총 471500 방문

재는재로 2013-04-26 15:54   댓글달기 | URL
471582명째 방문객

후애(厚愛) 2013-04-27 20:15   URL
*^^*

보슬비 2013-04-26 21:10   댓글달기 | URL
오늘 320, 총 471689 방문


미역국 맛있게 드세요. 요즘 전 생일날 미역국 얻어 먹은지 꽤 된것 같아요. ㅋㅋ

후애(厚愛) 2013-04-27 20:17   URL
언니가 미역국 맛 나게 끓여 주어서 정말 간만에 조카들과 모여서 식사를 했어요.^^
미역국 좀 보내 드리고 싶네요.*^^*

appletreeje 2013-04-27 11:48   댓글달기 | URL
총 471837 방문.
앞으론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이 생일 그림책을 함께 선물해주면 더욱 기뻐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마녀 위니의 생일파티>와 <아주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읽어 보고 싶어요.
후애님!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후애(厚愛) 2013-04-27 20:19   URL
생일 그림책 너무 이쁘지요.
근데 많이 없어서 저것만 올렸어요.ㅎㅎ
저도<마녀 위니의 생일파티>와 <아주 특별한 생일 케이크> 읽어 보고 싶은 그림책이에요.*^^*
ㅎㅎ 저랑 똑같네요.

행복희망꿈 2013-04-29 16:12   댓글달기 | URL
총 472687 방문

저도 한 번 찍어봅니다.^^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후애(厚愛) 2013-04-30 11:02   UR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