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불문1일1책읽기 13일차. 그 사이 이빨 빠진 듯 실천하고 있지만 중요한 건 방향성이지. 12,13일차는 성공했다는 말을 하고 싶은 것 ㅋv

 



특히나 오늘은 이렇게 간만에 여유롭게 호사를 부리며 읽는 중. 문학책이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이.책도 좋았다. 당장 여기 소개된 책들을 사러 가고 싶을 정도로. 특히 2장과 3장에 소개된 책들이 좋다. 인정하기 싫은 혹은 잊고 살던 내 속마음을 들켜버린 것 같은 기분도 들었지만 내 아이를 키우면서 최소한 하지말아야할 말은 안하는 어른이 되는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친구같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친구같은 선생님보다 더 어려운 일일 것 같다. 꼰대 주의! 아차 이 책 삽화 좋다. 마스다미리 저리 가!ㅋ

 

 

어린이 원서를 지난 달에 한박스 사 가지고 와선 이제야 첫 권을 다 읽었다. 이쯤되면 사는 것이 읽는 것과는 큰 관련성은 없는 걸 기정사실화해야겠다. 이 책 읽으면서 많이 웃었다. 인간의 어리석음이란 ㅋㅋ 어린이책이니만큼 패턴이 있어서 아이들도 재밌게 읽을 것 같다^^ 아놀드로벨이니까 재미보장!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유부만두 2017-05-28 19: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