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혁 작가의 신간 알리미 덕분에 사인본 예약판매를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다. 혁사마의 팬이라고 하고선 아직 사인본 한 권 없던 터였다. 하긴 영하느님의 숱한 책들에도 사인이 되어 있는 것은 없다. 가깝고도 먼 작가들이여라~~!! 내일이 출고 예정일인지라 모레에 도착하는 것이 맞지만 가끔 보면 예판의 경우 하루 일찍 오는 경우도 있으니 운이 좋으면 더 일찍 만나볼 수도 있겠다. 특색있는 그 사인이 실로 궁금하고, 엘 홀더를 기다리긴 참으로 낯선 경험이다.

 

 

 

 

이 책 덕분인지 때문인지 여하튼 어쩔 수 없이 늦게 도착하는 책들이 있다. 얼마 전 신간 페이퍼로도 소개한 김경주 시인과 이준규 시인의 시집이다. 아직 읽던 책들이 마무리 되지 않아 늦는 것이 다행인가 싶기도 하고, 시집은 꼭 그러지 않아도 되는데 싶어 서운하기도 한 책들이다. 욕심 내지 않고 이준규 시인의 시집은 한 권만 샀는데 아마 오늘 내일 [네모]도 주문할 것 같다. 문동시인선 50번째 시집인 [영원한 귓속말]이 주문 직후에 배본이 되어 미처 못 샀기에 아마 같이 사게 될 것 같다. 마침 여러 시인들이 쓴 산문집 [시인으로 산다는 것]이 출간되었다고 하니 함께 사면 좋을 것이다.

 

 

 

 

 

 

 

 

 

 

 

 

 

 

 

 

 

 로맹 가리의 책을 두 권 샀다. 사고 나니 [여자의 빛]을 산다는 것을 [이 경계를 지나면 당신의 승차권은 유효하지 않다.]를 샀더라. 어차피 살 책이긴 하지만 제목만 보고 따지자면 [여자의 빛]이 더 좋다. 아무래도 아닌 척 하지만 나는 '여자'라는 제목 '자기만의'라는 제목에 약한 것을 인정해야겠다. 편협하지만 그게 난 걸?^^ 사는 김에 반값 도서도 샀는데 사은품으로 가죽 책갈피도 온다니 기대해 봐야겠다 ㅎㅎㅎ 그나저나 지난 번에 마음산책 이어폰 정리하는 소품은 어디로 갔더라???? 아이쿠야, 증정 종료라는데 진즉 결재 끝난 내게는 오겠지???

 

 

 

 

 

 

 

 

 

 

 

 

재독 철학자 한병철과의 만남이 응24에서 먼저 추진되어 거기서 사야하나 망설이던 차에 알라딘에서도 모집을 하기에 샀다. 그리고 신청했다. [피로 사회]를 읽고 받은 인상이 너무도 강렬해서 [시간의 향기]도 사고 이어 [투명 사회]도 구입했는데 현재 강연회 신청자가 100건이다. 헐! 저 열심히 읽을 테니 뽑아주셔야해요 네?!!!

 

 

 

 

 

 

 

 

 

 

 

 

 

 

 

 

민음사 북클럽을 모집한다고 한다. 올해로 네번째 가입이다. 패밀리세일도 4월에 한다고 하니 춥지 않아 다행이다 싶다. 하지만 책 퍼가지고 온지 얼마 안되는데 살 게 얼마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렇다고 가입을 안하거나 그런 것으로 고민하지 않았다. 더구나 올해의 선물은 내게 더없이 소중한 책 [자기만의 방]으 스페셜 북과 노트이다.  

 

 

<사진 출처 - 민음사 네이버 카페>

아는 사람은 다 알겠지마 북클럽 가입비는 기본 30000원으로 가입과 동시에 위의 선물과 세계명작 구간 3권과 모던 클래식 구간 2권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올해 선택한 책은 헤밍웨이의 책과 마거릿 애트우드의 책이다.

 

 

 

 

 

 

 

 

 

 

 

 

 

 

 

 

 

 

 

 

 

 

 

 

 

 

 

어제 신청했으니 오늘 내일 도착할 것이다.  책은 알아서 올 것이고 그럼 읽을 책이 많아질 것이니 나는 어여 책을 읽어야겠구나!!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14-03-20 1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 저는 오늘 아침에 중혁님 책을 주문했구요.
2. 저는 오늘 아침에 [자기 앞의 생] 로맹 가리의 삶에 대한 글을 읽었어요. ㅎㅎㅎ

그렇게혜윰 2014-03-21 14:00   좋아요 0 | URL
[자기 앞의 생]을 저도 제일 처음에 읽었는데 이름이 달라 그런가 로맹 가리의 느낌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중혁님 책 같이 받겠는걸요?^^

숲노래 2014-03-21 08: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뿐사뿐 날아올 책들을 즐겁게 누리셔요~

그렇게혜윰 2014-03-21 14:00   좋아요 0 | URL
오늘 한 뭉치는 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