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알라딘도서팀 > <루모와 어둠 속의 기적> 서평단 모집!
안녕하세요,
알라딘 편집팀 박하영입니다.
들녘 출판사에서 출간된 <루모와 어둠 속의 기적> (전2권)을 읽고 리뷰를 써주실 독자 10분을 찾습니다.
작년에 출간된 <꿈꾸는 책들의 도시>를 읽고 리뷰를 올리셨거나, 최근 1년 이내에 외국 소설 리뷰를 1편 이상 쓰신 분 중에서 서평단을 선정할 에정입니다. 이 점 유의하시고 신청해주셔요. ^^
(상상의 대륙 차모니아를 배경으로 한 연작으로, <루모...>는 <꿈꾸는 책들의 도시>보다 1년 먼저 출간된 작품입니다.)



<꿈꾸는 책들의 도시>, <푸른곰 선장의 13과 1/2 인생>을 쓴 독일 작가 발터 뫼르스의 장편소설. 문학과 예술, 과학과 인생, 사랑을 아우르는 모험소설이자 연애소설, 인간에 관한 성찰로 가득 찬 인생 이야기다.
주인공은 악마바위에 수많은 동물을 가둬놓고 갈기갈기 찢어 먹는 외눈박이 거인들의 손에 잡힌 어린 루모. 두려움에 휩싸인 루모 앞에 폴초탄 스마이크가 등장한다. 그는 루모가 타고난 싸움꾼 볼퍼팅어라는 것을 알아보고 차모니아의 모든 전투에 대해 얘기해준다.
루모가 성장하자 외눈박이들은 루모를 광란의 축제에 쓸 제물로 지목하고 우리에 가둬 사육한다. 스마이크는 루모에게 탈출 방법을 알려주고, 그리하여 악마바위는 살육의 장으로 변한다. 피비린내 나는 싸움에서 살아남은 루모는 언제나 그 앞에서 나부끼던 은띠를 찾아 먼 길을 떠난다.
* 서평단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면 됩니다.
* 신청해주신 분들 가운데 10분께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신청은 6월 16일 금요일 오전 9시까지 받습니다.
서평단 모집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