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 들어왔다가 우연히 프로덕트 태그라는 것을 봤다. 

난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경향신문연재, 김제동 뭐 이런 문구가 있는거다. 

이게 뭘까..싶어서 봤더니 설정할 수 있는 거던데, 태그 클릭하면 마치 마이리스트 작성한 것처럼 목록이 뜨는 거라고 한다.  

신기해서 구매리스트 들어가서 열심히 태그 작성했다. 하다가 옆을 보니 내가 작성한 태그가 옆에 다 뜨는거다. 앗.. 갯수가 한정이 되어 있는지 안 뜨는 것도 있고, 큰 글씨체도 있고.. 더 신기해져서 태그 막 만들다가.. 세부적으로 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뭉뚱그려서 할랬더니.. 

수정이 안 된다. 

아.. 잘 모르면 덤비질 말지.. 난 새로운 것에 약하다구..ㅠㅠ 

갑자기 태그들이 막 생기고, 뒤에 설정한 태그는 보이지도 않고, 리스트에서 열심히 태그 작성하고 다시 들어가보니 태그 없고.. 뭥미? 

태그의 세계는 놀랍고도 어렵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루쉰P 2011-06-22 2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태그는 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알라딘을 쓰고 있지만 모르는 기능이 많아요. 모르면 건드리지 않는다가 저의 생존 전략입니다. 푸하하하!

꼬마요정 2011-06-23 00:07   좋아요 0 | URL
역시 현명하십니다. 근데 건드리고 나니까 조금씩 기능을 알게 되네요~^^ 서재 태그도 조금씩 만들어 봤어요~ 것두 제법 재밌더라구요~

루쉰P 2011-06-27 22:15   좋아요 0 | URL
아 저는 TTB 광고를 서재에 하고 있습니다. 뭐랄까 꼬마요정님께 자극을 받아 저도 한 번 해 봤죠. 서재에 보면 책장에 같은 것이 나와 책이 진열이 돼 있잖아요. 그게 TTB 광고라고 하더군요. 흠..신기해, 완전 신기해.

꼬마요정 2011-06-27 23:35   좋아요 0 | URL
압.. 그건 뭐죠? 저도 해 보고 싶으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