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바보다.  

친구가 하와이에 놀러갔다가 내가 부탁한 하와이안 코나 커피를 사다줬다. 

그럼.. 뜯기 전에, 먹기 전에 사진부터 찍었어야지..ㅠㅠ 

 

 먹다가 생각나서 이제 찍었다. ㅠㅠ 

하와이안 코나는 비싼 커피 중 하나인데, 하와이에서만 생산되고, 진짜 코나는 생산량이 얼마 안 돼서 하와이에서조차 사기 힘들다고 들었다. 언제부턴가는 하와이에서 생산되는 건 다 코나 커피라고도 한다는데, 이건 진짜 코나일까?? 

향이 죽인다... 맛있다.. 크흑 

한국에서 몇 년전에 이 정도 양 사려고 하니까 7만원 달라고 하던데, 친구는 2만원 조금 넘게 줬다고 한다. 

 

  

 

 

 모카포트를 이용해서 커피를 추출하기.. 

보골보골 커피가 나온다.. 향이 스사삭 퍼지면서 끌끌끌 하는 끓는 소리가 곧 들리겠지. 

 

 

 

 

 

  

 

 

오.. 다 됐다.. 이제 가스렌지 불을 끄고.. 잠시 기다렸다가 위에 동골동골 팬 같은 걸 살짝 돌려준 뒤 컵에 붓자~ 

 

 

 

 

 

 

  

 

 

얼마 전에 지나가다가 별다방에 진열된 컵 보고 한순간에 꽂혀서 사 버린 케냐컵. 

후애님 서재에서 필요없는 물건이 갑자기 사고 싶어지면 귀신이 부르는 거라는 글을 읽은 뒤였건만, 컵은 필요한 거니까..라고 위로하면서 샀다. 

이쁘다.. 

모카포트가 1인용이라서 추출된 커피를 부으면 얼마 안 된다. 그래서 뜨거운 물을 끓여서 적당히 부어주면 훌륭한 원두커피~^^  

향 좋고~~ 맛 좋고~~ 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1-06-16 17: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커피를 많이 좋아하시나 봅니다.^^
향기가 이곳까지 나네요~ 전 커피향기가 참 좋아요>_<

꼬마요정 2011-06-16 17:40   좋아요 0 | URL
근사한 커피 향기로 오늘 남은 시간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커피 맛나요~ㅋㅋ

루쉰P 2011-06-22 2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진정한 매니아시군요. 완전 부럽네요. ^^ 전 꼬마요정님에 비하면 새발의 피...아 부끄러워라. 완전 세트로 갖추셨어요. ㅋ

꼬마요정 2011-06-23 00:06   좋아요 0 | URL
모카포트 2인용도 갖고 있어요~^^;; 얼마 전에 산 원두는 인도네시아 자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