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영어로 coffee time 내지는 i love coffee로 하려다가 뭐하러.. 싶어 한글로 커피타임~^^

집에 있는 원두 유통기한이 이번 주 토요일까지다.. 1/3 정도 남았는데.. 나중에 집에 가서 가득 타 먹어야지~



학교에서는 얼마 전에 산 테이스터스초이스 수프리모 인스턴트 커피를 한 가득 마신다. 이젠 믹스는 못 먹겠다. 설탕이 넘 달고, 크림은 끈끈하다.. 그저 우유 부어 마시는 게 속 편하고 최고!

그냥 블랙으로 즐기자니 속이 쓰려 안 되겠다..

덕분에 큰 우유 한 통 사서 마실 때마다 조금씩 부어 마신다. 훌륭한 라떼다^^

속도 안 쓰리고 커피도 부드럽고..

맥심에서 나온 아라비카도 맛이 좋다. 향도 좋고..

둘 다 구비해 놓으니 사람들이 너도 나도 달라고 조른다^^

지금도 막 커피 타서 옆에 놓았다.

5잔째다..^^;;

이렇게 먹고도.. 잘 자는 나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데메트리오스 2008-01-14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도 남들처럼 커피를 마셨으면 좋겠는데.. 저는 좋은데 제 몸이 싫다고 하네요^^;;

그래도 감미로운 커피향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꼬마요정 2008-01-21 18:38   좋아요 0 | URL
커피에 있는 카페인 때문인가요?
그렇다면 요즘 디카페인 커피도 잘 나오니까 도전해 보심이..^^;;

저는 정말 커피 중독인가봐요...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거 참^^

비로그인 2008-01-15 0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커피를 여러잔 마시고도 잘 자는 사람은 낙천적인 분입니다.. 하하


꼬마요정 2008-01-21 18:41   좋아요 0 | URL
호호호..
그거 좋은거죠?
사실 색맹이 젤 좋다지만, 그래도 살아가면서 즐겁게 생각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빨간 불만 보는 사람은 비관적인 사람, 초록불만 보는 사람은 낙천적인 사람, 음.. 다음 말이 생각이 안 납니다만.. 젤 좋은 게 색맹이라는..^^;;
쇼펜하우어가 그랬던가...?? 기억 안나니까 답답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