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윤발



우리나라에서 영웅본색 2편을 상영했을 때 영화 홍보와 팬 사인회를 위해 내한했을 때
봤었다. 영등포 Y극장에서 영화를 보러 갔을 때 이 남자를 보려고 극장은 장사진을 이루었
으며 결국 홀에서 열리기로 한 팬 사인회는 넘치는 인파로 취소 그냥 극장에 들어가 영화를
보고 있었다. 20분쯤 영화가 진행되었을까 갑자기 스크린 앞에 커튼이 내려오면서 무대로
오르는 인물...주.윤.발. 기억으로는 아래위 깨끗한 정장을 입고 등장했었다.
키가 생각보다 크고. 얼굴은 왜이리 잘생긴 것이냐... 그때 극장안에는 난리가 났었다.

장동건



삼성동의 M극장에서 그의 명대사 마이 묵었다~ 가 나오는 영화가 상영했을 때 팬 사인회를
했나보다. 난 그때 그 영화를 보러 간 건 아니였지만 사인회를 위해 이동하는 그를 보게 되었다.
유오성과 함께 검은색 양복을 입고 살짝 미소를 띄고 움직이는 그를 10여미터 밖에서 봤었는데..
댄장..저게 인간이야..조각이지..상대적으로 옆에 서있던 유오성씨가 많이 꿀리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유오성씨도 매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옆에 있던 인물은 장동건
이였다.) 부처도 예수도 아닌 사람에게서도 후광이 비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여태까지 봤던 사람 중에 제일 잘생겼다고 느꼈다.
무극에 같이 출연한 장백지가 장동건을 보고 너무 완벽하게 잘생겨서 부담스럽다.라고 했던
말이 십분 이해가 된다.

김태우



약간 처진 눈꼬리에 폭발적인 인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는 아니라고 하지만, 실물은 그런 생각을
대번에 날려 버려준다. 압구정동 쪽 사무실에 다닐 때 점심을 먹고 사무실로 들어가는 길에 딱
마주쳤다. 그는 차에서 막 나왔고 난 그 차 바로 옆을 지나가고 있었으니 딱 마주쳤을 수 밖에.
척 보고..어~ 혹시 김태우씨~ 하니까...씩 웃으면서 예 반갑습니다..하면서 총총히 촬영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다였지만. 그 역시 스크린 보다는 실물이 훨 잘 생긴 사람이였다. 약간 어눌해
보이고 선해 보이는 스크린 속에서의 그의 인상이지만 깔끔한 양복정장을 입고 마주친 그의
실물은 댄디하면서 젠틀의 표본이였었다.

고현정



학생 때 나는 L모월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한적이 있었다.
그쪽 홍보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가끔가다 현장 심부름을 가거나 보도자료를 돌리는
일이였는데 그날은 현장심부름 때문에 테마파크 안으로 들어갔었을 때였다. 빨빨거리면서
목적장소로 이동하고 있을 때 왠 여자와 딱 마주쳤는데, 이상하게 북적거리는 그 인파들은
하나도 안보이고 이 여자 주변에는 사람들이 멀찌감치 떨어져서 웅성거리는 소리만 들렸다.
얼굴을 보니 고현정이였다.
색조화장을 하나도 안한 그녀는 참으로 이뻤다..아니 정말 잘생긴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다.
물론 그때는 그녀가 모재벌가의 며느리로 들어가기 전 처녀때였고 난 그날밤 지근거리에서
마주친 그녀 얼굴때문에 밤잠을 설쳤었다.

이병헌



지금은 없어진 강남의 H극장에서 저녁 늦게 영화를 볼때 마주쳤었다.
물론 그때는 지금처럼 한류스타로써 인기를 가지기 전이였고, 주로 TV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었을 때였다.
실망했다. 생각보다 작은 키...그리고 유난히 검은 피부...
그래도 눈빛만큼은 초롱초롱했었던 기억이 난다.

신현준



이 배우도 역시 극장에서 마주쳤다.
G몽아트홀에서 나는 영화를 보고 나오는 입장이였고 그는 다음회 영화를 보기 위해 들어가는 입장...
생각보다 키가 작았다라는 느낌만을 받았고, 스크린에서나 실물에서나 별반 차이가 없었다.

예지원



역시 압구정동에서 사무실을 다닐 때, 사무실 앞에서 마주쳤다.
디자이너 하XX와 함께 어딘가를 가고 있었는데..그녀의 얼굴보다 등이 다 파진 검은색 원피스가
더 기억에 남는다. 얼굴도 역시 이뻤으나 그 미모가 섹시한 의상에 죽어버렸다고 해야 할까...

유호정



압구정동 사무실 앞에는 유명한 봉고차 떡볶기가 있다.
얼마나 맛있으면 떡볶기 먹는데 줄을 서야 하냔 말이다. 두툼한 가래떡으로 오랜시간 조려낸 그집
떡볶기의 특징은 식어도 맛있다는데 있었다.(주니어 임신 했을 때 마님이 즐겨 찾았다는.)
그날도 사무실 직원들과 오후에 땡땡이를 치면서 허기를 달램겸 떡볶기에 오뎅국물을 들이키고
있었는데, 묘령의 여인이 한쪽에서 조용하고 이쁘게 떡볶기를 먹는것이 아닌가. 배도 불룩 나와
보이는게 임신부라고 판단 되었다. 그날 그 봉고차에 들러 붙어 떡볶기를 탐닉하던 사람들은 유난히
말이 없고 먹는데만 열중하더라는.....
그녀가 떠난 후, 그제서야 말문이 터지는 인간들....봤지...제 유호정이야..유호정.....진짜 이쁘다..임신을
했는데도 어쩜 저렇게 이쁘냐.... 난 그제서야 한쪽구석에서 우아하게 떡볶기를 먹던 그녀가 유호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나영



또..또..또..압구정동 사무실 앞에서 마주쳤었던 연예인이였다.
난 그녀가 연예인 아닌 줄 알았다. 청바지에 가디건에 운동화 신고 야구모자 쓰고 배낭하나 둘러 매고
토박토박 걸어가고 있는 그녀를 마주쳤었다. 참 이쁘고 참하게 생긴 여대생이구나..라고 생각을 했지만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 아닌가...마주 걸어가면서 서로가 엇갈리는 10여초동안 생각을 하다 내 뒤에서
쳐저서 걷고 있었던 사무실 여직원의 단발마의 괴성을 듣고 그녀의 정체를 알게 되었었다.
사무실 여직원의 괴성은 악~ 이나영이다~~ 맞죠 그쵸 언니~~저 팬이에요~ 였었다.
(내가 알기론 그 여직원보다 이나영씨가 더 어린걸로 알고 있는데.....)
어쩜....화장도 안하고 요즘 말하는 쌩얼로 봤는데...그렇게 이쁠 수 있냔 말이다...


댓글(19)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06-09-16 16: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많이도 보셨군요~ㅋㅋ
전 개인적으로 직접 보신 연예인들 중에서는
김태우가 젤 좋네요^^
장동건은 잘생겼다는 느낌은 드는데 이상하게 정이 안가요-_-;;ㅋㅋ

울보 2006-09-16 16: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이나영좋아해요 김태우도 그러고 보니 참많은 분을 뵈었네요,.
음 연예인은 생각보다 키가 작다는것 그리고 아주 말랐다는것 얼굴을 조막만하다는것 사실이겠지요,,,ㅎㅎㅎ

ceylontea 2006-09-16 16: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장동건 보고 싶었는데.. 흐흐.. 나 아는 사람도 보면 죽음이라 하더군요.. ㅋㅋ
전.. 음.. 본 연예인이.. 강부자, 한진희, 공유, 이정섭(이건 당연히 그 사람이 하는 음식점엘 갔었으니..--;;) 등등... 더 봤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는 것으로 보아... 미남, 미녀는 아니었던듯합니다..

물만두 2006-09-16 16: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비됴가게에서 김창완아찌, 유열, 임백천, 최진희 음... 생각이 안나네요. 이름을 잘 모르는 연예인은 코 앞에서 봤었는데 생각이 안나서 참 그랬던 기억도 나네요^^;;;

이매지 2006-09-16 16: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조승우때문에 무대인사 쫓아가서-_ -; 김민선(하류인생)이랑 김미숙씨랑 이기영씨, 백성현군(말아톤)보고, 남극일기 무대인사 가서 유지태랑 송강호보고, 우연히 주진모랑 성시경이랑 김태희, 공유 본 거빼곤 더 없어요 ^^;

프레이야 2006-09-16 16: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미난 페이퍼네요^^ 김태우 괜찮아보여요.. 유일하게, 전 20년 전쯤 김종결 아찌 보았어요. 입이 유난히 작은 탈렌트 있죠. 요즘 이분 무슨 음식점하는데 아주 친절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그거 들은지도 몇해 되었네요. 남포동 극장가에 있는 오래된 모 극장이었죠.

아영엄마 2006-09-16 17: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예전에 배용준 총각을 멀찌기서 본 적 있군요. 최지우랑 찍은게 겨울연가던가요?? 암튼 국립 암센터에 촬영하러 왔을 때 멀찌기거 함 봄..

비로그인 2006-09-16 17: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저도 꽤 많이 봤는데 메피님 따라 페이퍼올리고 싶어요..ㅎㅎ 근데 왜 이런 멋진 페이퍼에 추천이 하나도 없는건지..^^:;

전호인 2006-09-16 2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으로 많은 분들을 보셨군여. 스크린이나 TV를 통해서만 보다가 실제로 만나면 정말 왜그리 이쁘고 멋있는 지. 저는 이번에 제주도행 비행기안에서 괴물에 중학생으로 나온 현서를 보았답니다. 거기에서는 온통 흙물을 뒤집어 쓴 모습만 보았는 데 실제로 보니 정말 귀엽고 깜찍했답니다.

세실 2006-09-16 2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와 이렇게 유명한 사람들을 봤단 말이죠? 흐....그런데 사인은 한장도 안 받으셨단 말씀? 오 마이 갓. 안타까워라. 신현준 키가 작다에 살짝 쇼크 받았습니다. 롱다리인줄 알았는데...
이나영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에서 참 예쁘고, 늘씬하더이다. 어쩜 그리 배역이랑 잘 어울리는지....실물로 보고 싶네요.

마노아 2006-09-16 2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나영이랑 장동건이 젤로 궁금해요. 고현정두요^^

클리오 2006-09-16 2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하희라만 봤어요.. ^^ 그리고 뜬금없이 도너츠가 먹고 싶네요.. 그리고 또, 미녀는 떡볶이도 우아하고 이쁘게 먹어야 되다니, 미녀 안할래요.. ^^; - 누가 시켜준다더냣, 퍽!!

하늘바람 2006-09-16 2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많이 보셨네요

가을산 2006-09-17 0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많이도 보셨네요.
전 B군 봤는데...

비로그인 2006-09-17 11: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홍렬,강성범,김학도 만나서 사인받았죠. 이영애 하고는 사인도 받고 악수도까지 해서 그날 손안씻었어요. 김선아는 7년전에 세미나때문에 숭실대 갔을때 찰영하는것 봤는데 화면과는 달리 키크고 얼굴도 작았다는..

해리포터7 2006-09-17 1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저도 김태우씨 좋아하는데..그의 어눌한 연기 그 TV드라마에서 추상미랑 나왔을때요..너무 감동했어요..이나영역시 여자가 봐도 멋있어요..독특한 연기도요..부럽네요.메피스토님..음 장동건은 ...사실 저희작은오빠가요.쪼금 닮아서 그리 신비감이 없어요..잘생기긴 했지만요.ㅋㅋㅋ

Mephistopheles 2006-09-17 1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매지님 // 노리고 본 건 아니고..다 우연히 마주친 거였다죠..^^
울보님 // 예 개인적으로 이나영은 정말 이쁘더라구요.. 연예인이라고 꾸민 티도 안나면서도 저렇게 이쁠수가 있나 했답니다..^^
실론티님 // 장동건의 경우는...남자인 제가 봐도 그냥 그자리에서 딱 멈춰서게 되더라구요..헉! 하면서요...^^
물만두님 // 그땐 대뜸 싸인해주세요 하면 되죠..그리고 그 싸인의 이름 보고 감사합니다 무슨무슨 씨 하면 되죠..(당췌 알아볼수 없는 싸인이면 난감이겠지만..)
또이매지님 // 사실 여의도 M방송국 식당밥이 그렇게 맛있답니다. 거기서 밥 한끼 먹으면 연예인 한다스는 볼수 있을껍니다..^^
배혜경님 // 크크 김종결씨의 경우는..제 조카가 그분 아들을 과외했답니다. 조카가 말하길 창창한 나이에 사람 죽일 뻔 했다고 하더군요...^^ 울화통 터져서....
아영엄마님 // 음...어서 빨리 가을산님께 보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야님 // 올려 주세요 올려 주세요 올려 주세요~~~
전호인님 // 맞아요..공통점은 얼굴이 정말 작다는 것...연예인들 우연히 마주친 날은 정말 거울보기 싫어지더라구요...
세실님 // 싸인을 받아도 오랫동안 보관을 한다는 장담도 못하고, 별반...그냥 관상용으로만..볼 뿐이라죠..^^
마노아님 // 궁금하신 그 세분은...지나치게 잘생기고 이쁘더군요...
클리오님 // 미녀 시켜드립니다..~~ 단 입회비는 얼마이며 계좌번호는 000-0000-0000입니다..=3=3=3=3=3=3
하늘바림님 // 그러게요 아무래도 전에 다녔던 사무실이 압구정동 번화가쪽이라서 그때 많이 마주친 것 같아요....
가을산님 // 알짜배기만 보신 겁니다~ 딴 연예인 다 필요 없어요~~ B군이면 되죠..
담뽀뽀님 // 카메라에서 보는 것과 실물은 많은 차이를 보여주더라구요.. 특히 얼굴크기.... 원래 카메라가 반배정도 뻥튀기해준다고 하잖아요..^^
해피포터님 // 작은오빠 사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김태우씨는 실물로 봤는데도 역시 귀는 크더라구요..그리고 키도 크고....^^

sayonara 2006-09-20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연예인은 많이 봤지만... 장동건만큼은 정말 인간이 아니더라구요.
예수님도 아닌 것이 뒷쪽에서 광채가 나더라니까요.
(아마 뒤에 있던 상가 간판의 네온싸인이었을런지도... -ㅗ-; )

Mephistopheles 2006-09-20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봤을 떈 별다른 조명이 없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후광...맞습니다...연예인이 아니라 교주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