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리시버는 TEAC의 DR-H300p와 스피커는 QUAD의 11L2 

 

 

  

아직 귀가 뚫리지 않아 잘은 모르지만, 소리의 질은 좋은듯하다. 살짝 고음부분이 귀에 거슬리는 부분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기는 한데, 그것의 정체는 모르겠다. 근데 이 쿼드 스피커 정말 물건이다. 스피커의 외관 마감부분이 정말 고급스럽다. 이 가격대에 이런 마감재를 사용한 스피커가 나올수 있나 싶을 정도로. 물론 소리가 좋아야 하겠지만. 소리라는게 스피커의 물리적인 외관과 마감재의 특성에 의해서도 좌우되기 때문에 '때깔'도 중요하다고 한다. ㅋㅋ 

DVD 리시버는 동회사의 CD리시버를 사려 하다 물건도 없고 이 놈이 DVD도 재생되는 장점때문에 이 놈을 골랐다. DVD를 넣어도 소리는 재생이 되니, 가끔 쓸만할 듯 하다.

 

이번에 이사간 집 서재 책장이다. 아직 다 정리가 덜 됬지만...책장이 좀 모자란듯 하다.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는듯 하다. 처음에는 서재만 있었으면 했는데, 서재가 생기니 좀 더 큰 서재가...큰 서재가 생기니 좀더 많은 책꽃이가 있었으면 하고 좋은 책꽃이였으면 하는 바램이 생긴다. 이제 그런 욕심은 버리고 있는 책, CD 열심히 읽고 들어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0-11-23 10:04   URL
비밀 댓글입니다.

햇빛눈물 2010-11-24 07: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특별한 이유는요...제가 착각을 했네요. ㅋㅋ 지금은 영국이 아니라 중국에서 생산합니다. 생산 단가 때문에 어쩔수 없겠죠. 그래도 가격에 비해 마감과 소리는 좋습니다. 예전에 쓰던 우퍼를 달고 쓰고 있는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