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질을 하려다가 설교 말씀 들으면서 하려고 했는데...간증이 너무 은혜로와서 서재질에 집중할 수가 없었다. 나도 저런 믿음의 소유자가 되어야 할 텐데...부럽고도 부럽다. 더욱 더 열심히 믿는 자가 되어야지. 은혜로운 말씀으로 나는 또 한번 신앙에 대해...그리고 나의 믿음...구원의 확신을 가졌다. 내가 어떤 모습으로 주님이 쓰실지는 주님만이 아실 테니 말이다. 인터넷이 있어서 직접 가서 보고 느낄 수는 없지만 똑같이 뜨겁고 똑같이 은혜로워 기쁨이 넘친다.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하게 만든 주님! 그리고 주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 하나님...감사드립니다. 주님과 더욱이 깊은 교제하기를 소망하며 제 맘...부족한 믿음 받아주시고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며 소망하는 모든 기도...주님께서 열납해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를 위해서..그리고 저희 가정의 주님 되신 예수님. 저희 온가족 다 주님을 믿고 열심으로 주님께 충성하며 주님의 사랑과 즐거움을 체험하며 감사하며 하루하루 감사로 살아갈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너희는 근심하지 말라...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하신 주님. 제가 주 안에 깊이 터를 박고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오직 주님을 바라보며 제 인생의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주님을 알고 믿게 되는 생활을 꼽게 하시고 만족하는 맘을 갖도록 제 마음을 변화시켜주시고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저를 사랑해주시고 저의 가정의 구원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드렸사옵나이다. 아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