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마을 여러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던 '내 진짜 서재를 공개합니다!'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여섯분을 소개합니다.
왜 '수상자'나 '선정자'가 아니라 '당첨자'냐고요? 사실 참여해주신 분들의 서재를 보는 즐거움에는 더함도 덜함도 없어서, 정말로 추첨이라도 빌어야 할 정도로 선정이 난감했거든요. 알라딘 마을 여러분들의 책사랑이 물씬물씬 풍겨나는 사진들, 글들, 정말 하루하루 즐거웠습니다. 흠, 지금은 어쩔 수 없이 여섯분을 선정했지만, 앞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마음의 표시를 드리는 이벤트를 만들어보는 것이 알라딘의 꿈입니다. ㅠ.ㅠ
자, 그럼 다시 한번 흔쾌히 참가해주신 분들, 즐겁게 읽으시고 코멘트 달아주신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리면서 발표를 해볼까요? (우선 원래는 다섯분을 선정할 예정이었으나 여섯분을 선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검은비 님
* 단비다 님
* 물만두 님
* 물장구치는금붕어 님
* 세석평전 님
* mannerist 님
그럼, 여섯분께서는 얼른 알라딘 편집팀과 접선을 해주세요. ^^
위 페이퍼를 확인하셔서 받고 싶은 선물 1가지를 고르신 뒤, 이 글에 '서재 주인장에게만 보이기' 꼬릿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받으실 주소와 성함, 전화번호도 함께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어째서 좋은 책, 좋은 음악, 좋은 사람들과의 이야기는 해도해도 질리지 않는 것인지, 바보같은 생각을 해봅니다. ^^ 앞으로도 많은 이야깃거리 (=이벤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다시 들러주실 거지요?
용감하게 서재를 공개해서 알라딘 마을의 활력소(!)가 되어주신 서른 다섯 분께 박수를~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