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함께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이 카테고리에 글쓰기

* 2008년 만우절 맞이 '가짜 상품을 찾아라'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정답을 공개합니다. 당첨자는 금요일에 발표 되며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이미 적으신 답을 수정하는 경우 당첨자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짜 상품 1.

<굽힘>

국내도서 메인 페이지, 경제경영 베스트 쿠폰전 첫번째 도서였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bending

가짜 상품 2.
 
<위클리 연말정산>
국내도서 '핫세일' 따끈따끈 할인도서 자리에 위치했었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comeon

가짜 상품 3.
<페스탈로치의 위증>
외국도서 첫페이지 'MD's Pick' 두번째 책이었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miyuki

(북스피어 출판사에서 미야베 미유키의 가짜 책 <페스탈로치의 위증>을 직접 제작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가짜 상품 4.
 
[Not for sale No.2]
음반 첫페이지 '가요' 분야 세번째 자리에 있었습니다.

http://music.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music

가짜 상품 5.

 [자연마을 다크닝 연탄팩]
화장품 첫페이지 롤링 상품 중 왼쪽 첫번째 자리에 있었습니다.

http://beauty.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liebeauty 
 
가짜 상품 6.

[그린 7단 우산]

기프트 첫페이지 오른쪽 세번째 자리에 '10% 할인 + 사은품 6종 대박 사은품'이란 이름으로 들어있었습니다.
http://gift.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80401_gift


댓글(2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웽스북스 2008-04-02 1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생하셨어요, 이렇게 재밌을 줄 미처 몰랐다니까요 흐흐 ^^

조선인 2008-04-02 1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제 회사에서 만우절보다 더 만우절같은 발표가 나는 바람에 알라딘 이벤트에 참가 못했어요. 아윽, 억울해요. ㅠ.ㅠ

하루(春) 2008-04-02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페스탈로찌의 위증'은 저도 봤는데 거기 닉네임도 '로렌초의 시종'이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의심 안 했는데... 보고도 놓치다니... 아무튼 수고 많으셨어요. 맘씨 좋은 분의 도움으로도 끝내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머리 깨질뻔 한 재미있는 놀이였어요.

마노아 2008-04-02 14: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1번 밖에 못 맞췄지만 정답을 보고도 재밌네요.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울보 2008-04-02 15: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다찾으신 분들 대단하세요 멋져요,즐거웠습니다
솔직히 힘들었습니다,

2008-04-02 15: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hanstar 2008-04-02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저 우산 봤는데 저건 안 눌러봤네요..ㅠ.ㅠ 우산이 설마 가짜일줄이야..ㅠ.ㅠ 전 위클리 연말정산은..책으로 생각을 안 하고..책에서만 열심히 찾았네요..ㅠ.ㅠ 아까비~~재미있었어요..작년에는 두개밖에 못 찾았는데 그래도 올해는 5개 찾았네요..ㅎㅎㅎ내년을 기약해야죠~~

고독한女心 2008-04-02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에 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연두색 우산이고 해서 의심도 안했는데. ㅋㅋ 저렇게 7단 우산이었다니요!!!! 와 ㅋㅋㅋ 정말 폭소했습니다 ㅋㅋㅋ 위클리 연말정산도 정말 웃기네요 ㅋㅋ

sekhmet 2008-04-02 15: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못 찾은게 우산이었다니 ㅠ.ㅠ
분홍색 4단우산 눌러보고 진짜 상품 맞길래 우산쪽은 안 눌러봤는데.. ㅠ.ㅠ

kassia 2008-04-02 16: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우산이랑 음반은 진짜려니 하고 넘어가버렸는데.. ㅠ.ㅠ

푸른거리 2008-04-02 16: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산과 연말정산 책, 정말 있었나요?
그렇게 샅샅이 뒤졌는데 못 봤다니.. 어흑...
내년 만우절을 기다립니다

hereiam 2008-04-02 1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재미있어요.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목이맘 2008-04-02 1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합숙 동영상.. 재미잇게 봤습니다..ㅋㅋ

노란장미 2008-04-02 2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페스탈로치의 위증....하구 ..우산...ㅡ_ㅡ 두개다 봤던건데...내가 두개다 눌러본줄 알았는데..이것저것 하도 눌러서 햇갈렸나봐요. 특히 책!!! 내가 누른거 갔은데..ㅠ_ㅠ 않눌렀나?????

무스탕 2008-04-02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 두개밖에 못찾았었어요 --;
정말 재미있고 짜증났어요. 어제 장바구니 고생한거 생각하믄 불쌍해요. ㅋㅋㅋ

노란장미 2008-04-04 12:05   좋아요 0 | URL
ㅋㅋ 제 장바구니도 엄청 고생했죠..ㅋ 눈에 보이는건 다 눌러봤으니까요..ㅋㅋ

3light 2008-04-02 23: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페스탈로치의 위증은 눌러보고도 놓쳤군요. 미야베를 미아베로 해서 힌트를 줬었는데 왜 몰랐을까...ㅠㅠ
어쨌든 재미있는 경험이였고 내년에 다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stefanet 2008-04-03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우산이 제일 어려웠어요. 눌러보기 전에는 설마 그게 가짜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1일날 하루 종일 찾다가 포기했는데 담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봤더니 보이더군요. ^^ 다 찾아서 너무 뿌듯해요~ 작년에도 찾기는 다 찾아서 응모했다가 떨어졌는데, 올해는 꼭 당첨되면 좋겠어요~~~

믿을수없게가까운 2008-04-03 1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겨우 3개 찾았다는거 ㅎㅎㅎ

은사시나무 2008-04-03 17: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년에 한개도 못찾았는데 올해는 그래도 4개나 찾았어요...오오오~~
내년이 기대되네요.. 아무튼 너무 즐거웠답니다..ㅎㅎ

2008-04-06 18: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 가짜상품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정답은 오후 1시에 공개되며, 당첨자 발표는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열화와 같은 성원 감사합니다!

-----------------------------------------------------------------------------------------------------------

알라딘 만우절 이벤트 '가짜상품을 찾아라'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내도서, 해외도서, 음반, DVD, Gift, 중고샵 등 알라딘 곳곳에 숨겨진 진짜같은 가짜책/가짜상품을 찾아주세요.
총 6개의 가짜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서둘러 주세요!

*찾는 방법:
알라딘 홈페이지 구석구석에 숨겨진 가짜 상품을 찾아주세요!
                  '이 책, 가짜 아니야?' 하는 것은 어떻게 확인할까요?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성공과 실패가 판가름납니다.

*응모 시간: 4월 1일 오후 10시 ~ 4월 2일 오전 10시

*응모 방법: 지금 보시는 이 페이퍼에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1)제목
2)위치(url이 제일 좋지만, 글로 설명해주셔도 좋습니다~)
3)알라딘 계정 이메일 주소와 성함

예시)
1)제목: <가짜책이 별거라고>
2)위치: 도서 첫페이지 오른쪽 상단 이벤트 배너 중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60401_building)
3)paper@aladin.co.kr / 지니

*주의사항!!!
-정답은 꼭, '비공개 덧글'로 해주세요.
-정답 힌트가 있습니다. 힌트 시간은 오후 1시, 오후 6시입니다.
-전부 못 찾았지만 아깝다고 생각하는 분도 응모해주세요. 모두 맞춘 정답자가 없을 경우 경품은 차점자의 차지가 됩니다!


* 가짜상품 이벤트 첫번째 힌트!
1. 가짜상품 이벤트에 숨겨진 상품은 총 6종, 이 중 가짜책이 3권, 책이 아닌 상품이 3종 입니다.
2. 알라딘에서는 도서 외에 음반 / DVD / 기프트 / 화장품 등의 상품을 팔고 있고
    최근에 외서몰과 중고샵을 오픈했습니다. 눈여겨 볼 만한 사실 아닐까요?


*가짜상품 이벤트 두번째 힌트!
1. 이번 만우절 가짜상품에 DVD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2. 도서 3권 중 2권은 국내도서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1권은?...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고고씽!

* 가짜상품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정답은 오후 1시에 공개되며, 당첨자 발표는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열화와 같은 성원 감사합니다!


* 경품
1등 : 아이리버 올인원 4GB (1명)












2등 : 보드게임 할리갈리 + 루미큐브 (3명)












3등 :  플라잉 알람시계 (5명)












아차차~상 : 탁상용 진공청소기 팝콘 (10명)










* 1등 상품의 경우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셔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219) 먼댓글(1)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하나찾았어요
    from 2008-04-02 01:14 
    1)월간자취 2007.04 2)http://www.alad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living 3)j552252@naver.com/정병훈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2008-04-02 10: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2 1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2 14: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4-01 10:3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주인 2009-04-01 1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굽힘.ㅋㅋ그럴듯 한책인데,,,

주인 2009-04-01 1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잼있네요.

2009-04-01 10: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2009-04-01 14: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2009-04-01 14: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2009-04-01 14: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2009-04-01 14: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2009-04-01 14: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금과옥조 2009-04-01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어머 2009-05-29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완소 이벤트... 벌써 부터 내년 만우절이 기다려진다는.. ^^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월간자취 극기 지 대담 옥상관리사

 

4월 1일이 다가왔습니다.
알라딘에서는 산고를 치루듯 매해 가짜 상품을 만들어냅니다.
갈수록 척박해지는 세상에 한 줄기 빛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가짜 상품을 제작 중입니다.
다들 응모 방법은 알고 계시겠지만,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1) 일시: 4월 1일 오전 9시~4월 2일 오전 9시

2) 응모 방법: 알라딘 몰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가짜 상품 6개를 찾아주세요.
다 찾으셨거나, 몇 개라도 발견하신 분은 반드시 이벤트 페이퍼에 '서재주인에게만 공개'로 댓글 응모해주세요.
종종 급한 마음에 공개로 댓글 응모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영화의 살인범은 ***'가 되지 않도록 꼭! 주의해주세요!
응모해주신 분들께는 노고를 치하하여 보드게임 등 재미난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상품은 이벤트 당일, 페이퍼를 통해 공개합니다.)

3) 댓글 형식:
1. 제목
2. 위치 (url이 제일 좋지만, 글로 설명해주셔도 좋습니다~)
3. 알라딘 계정 이메일 주소와 성함

(예시)
1) 제목: <가짜 책이 별거라고>
2) 위치: 도서 첫페이지 오른쪽 상단 이벤트 배너 중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60401_building)
3) paper@aladin.co.kr / 지니

4월 1일 오전 9시! 여러분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주세요!

 


댓글(44)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조선인 2008-03-28 13: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4월 1일에 잡아둔 회의는 몽땅 취소해버릴테야욧!!!

알라딘도서팀 2008-03-28 14:06   좋아요 0 | URL
조선인 님 / 저희도 모든 회의를 취소했습니다.

무스탕 2008-03-28 14: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4월 1일에 없던 외출 계획을 세울테야욧!!!
이거 찾기 정말 어렵던데... T_T

알라딘도서팀 2008-03-28 14:38   좋아요 0 | URL
무스탕 팀 / 당일에 힌트가 나갑니다. 시작 전 포기는 이릅니다!

꼬맹이 2008-03-28 16: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는 꼭 도전해 봐야지~하지만 예전부터 보물찾기에는 잼병이였는데 ㅠ.ㅠ

침흘린책 2008-03-28 16: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꼬맹이님 처럼 보물찾기의 기쁨은 저와 멀었죠
하지만 이번엔 꼭~
찾고 말리롸~~~

hanstar 2008-03-28 17: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년에 두개 밖에 못 찾았는데..올해는 좀 더 분발해 봐야쥐~~재밌더라구요^^

이매지 2008-03-28 17: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는 몇 개나 찾을 수 있을런지. ㅎㅎ

하이드 2008-03-28 17: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주가 없어서 시도는 안 하지만, 지난번에 조선인님이 올렸던 페이퍼는 정말 명페이퍼였어요. '정말 가짜상품인줄 알았다' 라는 페이퍼요. 또 생각해도 또 웃겨요 ㅋㅋㅋ


miyou 2008-03-28 1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년엔 미처 참가하지 못했었는데 올해야말로+ㅂ+ ㅋㅋ

전승훈 2008-03-28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왠지 재미있는 이벤트 같네요~ ^&^;;
꼭 참석 해봐야져~ ㅋ

내마음은 언제나 2008-03-28 20: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년에 한개도 찾지 못하고 포기했던 기억과 함께 눈이 갑자기 나빠졌다는 전설도 함께...흑흑흑

미초 2008-03-28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저도 꼭 참여해야겠습니다.^^//

하루(春) 2008-03-28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행히 그 날 논다는... 열심히 9시부터 찾을게요. 알라딘의 노고에 보답해야죠. ^^

얼그레이 2008-03-29 0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는 도전해 볼까요....힘들것 같은데..

봄비한잔 2008-03-29 0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항상 2,3개 정도밖에 찾지 못했는데 이번엔 꼭 다 찾아볼거에요!!ㅋㅋ

노란장미 2008-03-29 1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첨 참여하는데.....진짜 가짠걸 어떻게 알아보죠??

미정 2008-03-29 14: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년에도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저도 이번엔 꼭 참가해야 겠네요 ^^

울보 2008-03-29 15: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화요일이네요,
운동을 가야하는데 갔다와서 어쨌든 열심히 도전을 해볼랍니다,
작년에는 다 못찾앗는데,,

nopark 2008-03-29 2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단 도전해보겠습니다. 잘 될는지..........

Koni 2008-03-30 11: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매번 실패했는데, 과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군요. *-*

보슬비 2008-03-30 2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에서는 산고를 치루듯 매해 가짜 상품을 만들어냅니다."
산고를 치루듯
->'치루다'아 아니라 '치르다'가 맞는 말입니다. 따라서 '산고를 치르듯'이라고 써야 맞습니다.
매해
->'매'는 한자어 每, '해'는 우리말입니다.(물론 한자어도 우리말의 일부이지요). 그래서 결합이 자연스럽지 못한데 이렇게 많이 쓰기도 합니다. 매해, 매달 등으로....
'매해'보다는 '매년' '해마다'로 쓰는 게 더 부드럽고 좋은 말입니다.
"알라딘에서는 산고를 치르듯 해마다 가짜 상품을 만들어냅니다."
내친 김에 한마디 더 하면
첫 문장 "4월 1일이 다가왔습니다."는
"4월 1일이 다가옵니다."로 표현하는 것이 났지요.
다가오는 것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4월 1일 0시까지 지속되니까요.

자목련 2008-03-30 1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미있겠네요. ㅎㅎ

dhflaka 2008-03-30 14: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랫동안 알라딘을 알았지만 이런 이벤은 처음이네요..
꼭 기억해두었다가 잊지 않고 찾아볼께요..
재미있을껏 같아요..^^;;

갈매나무 2008-03-30 14: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이 최고에요. 책 사러 왔다가 4월 1일 방문을 다짐하고 돌아갑니다.^^

몽슌이 2008-03-30 15: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Wow~^ㅁ^// 가짜 상품 찾을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는걸요~ㅋㅋㅋ
저도 4월 1일 방문예약합니다!! 히히~0ㅂ0ㅋ

폭풍간지 2008-03-30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밌겠네요 ㅎㅎ 꼭 도전할꺼예요.

열이아빠 2008-03-31 0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미난상품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헤미안 2008-03-31 08: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

알라딘 정말 ....재밋네요. ^^

갈수록 알라딘이 좋아집니다.

2008-03-31 11:24   URL
비밀 댓글입니다.

고독한女心 2008-03-31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작년에도 도전하고 실패해서... 사실 찾으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은사시나무 2008-04-01 09: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 어려워요^^;;

미니반쪽 2008-04-01 1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금 찾아봤는데 진짜 어렵내요ㅜㅜ

푸른거리 2008-04-01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 시간째 찾고 있지만.. 하나도 안 보입니다..ㅠㅠ

2008-04-01 10: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비로그인 2008-04-01 1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 있기는 있는겁니까? 둔해진 머리를 탓할 따름이네요. ㅎㅎㅎ

2008-04-01 10:3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1: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9: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21: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하늘빛 2008-04-01 2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뭘 찾죠...ㅎㅎㅎㅎ
 

3월 31일 밤 9시부터 4월 2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 '가짜책을 찾아라!' 만우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해가 갈수록 노하우가 쌓여, 점차 찾는 속도도 빨라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가짜상품도 6개나 되어, 결코 적지 않은 수였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속속 정답을 올려주셔서 출제한 저희들도 놀랐습니다.

자, 숨겨져 있던 가짜상품을 공개합니다.

(1)<월간 자취 2007.4>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living
첫화면 오른쪽 기획코너에 있었습니다. 가장 많은 분이 찾아주셨습니다.

(2)<우아하고 감상적인 트리플 엑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kim
'특가도서'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는 첫 화면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제목과 숨긴 장소도 난이도가 중상 정도 되었던 상품입니다.


(3)<정통 C언어 펜글씨 교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c
컴퓨터 분야 가장 위에 있는 큰 책이었습니다.


(4) <허탈 교향곡 - Symphony No.1 'HuTal'>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yang
음반몰 첫화면 '새로나온 음반' 중 맨 위에 있었습니다. 제목만 봐서는 도무지 짐작이 안 가는...

(5)<보브 굿모닝 아이펜더 마스카라>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beauty
바르자마자 떡진다는 소문의 마스카라, 앙증맞은 펜더가 아주 사악하죠. 화장품몰 첫화면 맨 하단에 있는 '별 다섯개 상품' 중 첫번째였습니다. 역시 가장 어려운 상품 중 하나였습니다.

(6)[단독 초특가/한정판매] 행성본 B-612 _ 개정판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70401_gift
기프트몰 첫화면 움직이는 배너 바로 밑에 있었습니다. 실제로 상품을 구입할 수 없느냐는 문의가 빗발쳤습니다.


휴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상품 받으실 분들, 아래에 나갑니다!

(1)<신의 물방울> 전권 세트(3명)

백년고독 님
BurningIce 님
ttggo 님

(2)도넛 라디오(5명)

광화문처자 님
생활의 발견 님
우리애플 님
하루(春) 님
dasom-0 님

(3)시네마 포토박스(5명)

고쿠센 님
다소多笑 님
삐도리너구리 님
Daydreamer 님
FTA반대 바람돌이 님

(4)알라딘적립금 5천원(6명)

낙 서 가 님
블루돌핀 님
실버 님
foxrain01 님
FTA 반대 조선인 님
hyo315 님

*<신의 물방울> 전권세트는 알라딘 배송으로, 적립금은 알라딘 계정으로 받으시게 됩니다.
'도넛라디오'와 '시네마 포토박스'는 타업체 배송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물배송지를 제외한 최근주소지로 발송될 예정이니, 혹여 다른 배송지로 받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서재주인만 보기' 기능으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7-04-03 12:26   URL
비밀 댓글입니다.

조선인 2007-04-03 1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철푸덕. 저 마스카라 분명 보긴 봤는데... 흑흑

마노아 2007-04-03 12: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들 대단해요~ 축하합니다^^

날개 2007-04-03 1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 다 찾아도 당첨이 안되는 거였군요...ㅠ.ㅠ

바람돌이 2007-04-03 1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의 물방울을 노렸으나..... 근데 저 시네마 포토박스는 뭐하는걸까? 사진 넣어두는 통???? 하여튼 밤새 열심히 찾아댄 결과니 뿌듯 뿌듯.... 감사합니다. ^^
다른분들도 축하드려요. 날개님은 아쉬움의 위로를.....

2007-04-03 14: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3 16: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그루비 2007-04-03 16: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밖에 못찾아 포기했었는디....위 날개님께 죄송하네요...

다소 2007-04-03 17: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감사합니다. :)
뭔가 아기자기한 소품이 마음에 들어요.^^

2007-04-03 19: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늘빵 2007-04-03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 이런건 어떻게들 발견하신대요? 아는 분을 많이 되셨네. ^^

하루(春) 2007-04-03 2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개님, 전 다 찾아서 타는 거예요. ^^;;
알라딘님^^ 고맙습니다. 귀여운 도넛 라디오 볼 때마다 도넛 먹고 싶어지면 어떡하나 걱정은 되지만, 일단 기대는 됩니다.

hk478 2007-04-03 21: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앙... 당첨 안됐다.. 그런데 다 찾아주신분들이 몇명이나 됐나요>>??

2007-04-05 23:2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6 23:5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샬라라 2007-11-28 0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누구나 날씬하고픈맘..저도 정말 간절했어요
이것저것 다해보다 마지막으로 선택했답니다
파우더식사...지금 쿠키맛으로 ㅋㅋ
너무 맛있구요..배고프지않아서 좋아요.덤으로 건강도 되게

좋아져요.단배질,비타민,무기질, 필수아미노산등등여러가지영양소가 듬북 들어있어 체질을바꾸어 주거든요
지금 77에서 55사이즈 입어요 ㅋㅋ 몸매짱입니다...

http://kara55.com/ 0505 -863-2000 직접문의해요
 

알라딘 만우절 이벤트 '가짜책을 찾아라', 시작됐습니다.
올해에는 가짜상품이 6개로 늘어났습니다. 수가 많아진 만큼, 난이도는 최대한 조절하고자 고심했습니다.
곳곳에 숨겨져있는 진짜같은 가짜를 찾아보세요!
당신의 눈썰미를 시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찾는 방법: 알라딘 홈페이지 구석구석에 숨겨진 가짜 상품을 찾아주세요! '이 책, 가짜 아니야?' 하는 것은 어떻게 확인할까요?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성공과 실패가 판가름납니다.

*응모 시간: 3월 31일 오후 9시 ~ 4월 2일 오전 9시

*응모 방법: 지금 보시는 이 페이퍼에 '서재 주인장에게만 공개'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1)제목
2)위치(url이 제일 좋지만, 글로 설명해주셔도 좋습니다~)
3)알라딘 계정 이메일 주소와 성함

예시)
1)제목: <가짜책이 별거라고>
2)위치: 도서 첫페이지 오른쪽 상단 이벤트 배너 중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60401_building)
3)paper@aladin.co.kr / 지니

*주의사항!!!
-정답은 꼭, '비공개 덧글'로 해주세요. 누출되면 억울하지요.^^;
-정답 힌트가 있습니다. 힌트 시간은 오후 1시, 오후 6시입니다.
-전부 못 찾았지만 아깝다고 생각하는 분도 응모해주세요.

* 오후 1시 힌트 나갑니다!
1) 가짜상품은 모두 6개 가운데 절반은 가짜 책이고, 나머지 절반은 책이 아닌 다른 상품입니다.
알라딘에서는 도서 외에 음반 /  DVD / 화장품 / gift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요?

2) 같은 페이지에는 한가지 상품밖에 숨기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특가도서 란에서 하나를 찾으셨다면 더 이상 찾을 필요 없이 알라딘 사이트 내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오후 6시 힌트 나갑니다!
1)  도서 3권 가운데 마지막 한 권만 남겨두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알라딘 도서에는 문학/어린이/외국에 등 분야 페이지가 있습니다. 분야 페이지 한번 둘러보세요~

2)  2004년을 강타한 김성동 베스트의 뒤를 잇는 음반! 이번에는 '00교향곡'입니다!
클래식의 명가 청파동에서 1971년 태어난 Sir Yang (알라딘 음반팀장)님의 데뷔 앨범이지요~

벌써 정답을 모두 찾은 분들이 계시네요! 자 그럼 다시 한번 도전 부탁드립니다.

*추첨상품
1)1등 - <신의 물방울> 일반판 전권 세트 3명


2)2등 - 도넛 라디오 5명


3)3등 - 시네마 포토박스 5명


4)아차상 - 알라딘 적립금 5천원 6명

*당첨자 발표: 4월 3일 오후 2시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 (당첨자에게는 개별 당첨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댓글(93)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하루(春) 2007-04-01 2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도저히 못 찾겠어요. 찾기 시작한지 1시간 반쯤 됐는데 책 2권은 도저히... 휴~ 쉬었다 이따 다시 하든지 아니면 이대로 포기하든지...

알라딘도서팀 2007-04-01 2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k478 님 / 네, '서재주인에게만' 보기를 이용하셔서, 찾으신 만우절 아이템의 페이의 주소를 올려주세요. 고맙습니다^^

2007-04-01 21: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1:2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1: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1: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1: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1: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2: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hk478 2007-04-01 2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책은 다 찾았는데.. 나머지 1개를 모르겠네요

2007-04-01 22: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1 22: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행복하기 2007-04-01 2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제서야 봤네요... 에고... 아쉽당...

2007-04-01 23: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레이져캣 2007-04-01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짜책에도 마이리뷰 쓰게 해주세요 훗

2007-04-02 00: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Ally 2007-04-02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윽, 5개까지는 찾았는데, 나머지 하나는 못 찾겠어요. ㅠ.ㅠ 화장품이나 디비디 중 하나일 거 같은데 도저히 못찾겠네요. 슬프다. 흑흑.

2007-04-02 00: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0: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예스세븐 2007-04-02 0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짜상품중에 장미가 등장하는 상품있자나요
그걸 진짜로 제작해서 경품으로 주시면 안되나요? --;
저런게 진짜로 있다면 너무 가지고 싶다 -ㅠ-

2007-04-02 02: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2: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3: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3: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6: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hk478 2007-04-02 08: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그런데 예시에 나와 있는것도 포함된거에요??

2007-04-02 08:3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너굴너구리 2007-04-02 08: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시는 작년 기출문제에요~ ㅋㅋㅋ 저도 첨엔 하나 덤으로 준다고 생각했다는 ;;

2007-04-02 08: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8: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4-02 08: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조화선인장 2007-04-02 0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유. 어렵네요~. 첨으로 참여해서 그런지 한개 찾기도.
대단해요. 어떻게 다들 찾아내시는지.

2007-04-02 08: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hk478 2007-04-02 0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년 만우절에도 또했으면 좋겠어요..^^ 그때는 미리미리 찾아야지

newcorps 2007-04-02 09: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찾다가 포기...ㅜ.ㅜ

조선인 2007-04-02 09: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님 말씀에 옳소!!!를 외칩니다. 히죽.

고독한女心 2007-04-02 2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2시간 찾다가 포기.-_- 아니! 무슨 비법이 있습니까? 하나도 못 찾았는데-_ㅠ

샬라라 2007-11-28 0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누구나 날씬하고픈맘..저도 정말 간절했어요
이것저것 다해보다 마지막으로 선택했답니다
파우더식사...지금 쿠키맛으로 ㅋㅋ
너무 맛있구요..배고프지않아서 좋아요.덤으로 건강도 되게

좋아져요.단배질,비타민,무기질, 필수아미노산등등여러가지영양소가 듬북 들어있어 체질을바꾸어 주거든요
지금 77에서 55사이즈 입어요 ㅋㅋ 몸매짱입니다...

http://kara55.com/ 0505 -863-2000 직접문의해요

2008-03-31 15: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4-01 10: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어머 2009-05-29 16: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2007년도 만우절 이벤트도 완소!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