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48시간으로 사는 마법 - 방송국 헤르미온느 이재은의 삶을 빛나게 하는 마법의 주문
이재은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스런 ‘잰느미온느!‘ 글이 너무 깨끗해서 진정성이 느껴졌다. 새해 정말 어울리는 책! 얼굴도, 마음도 아름다기 그지 없는 이재은 아니운서! 나도 나의 인생이라는 무대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등판해 보겠다~!! 지친 마음에 용기와 사랑의 불씨를 지펴준 그녀에게 감사한다!! 나는 기쁨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2-02-04 00:4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맑은님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
맑음님의 등판 무대
기대하고 응원 합니다!

그러나 하루 48시간 처럼 살아가는건
무리!ㅎㅎㅎ

맑음님의 기쁨,
흑호랑이 해에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ᐢ. ̮.ᐢ₎
ଘ ੭💖੭

오늘도 맑음 2022-02-04 18:14   좋아요 2 | URL
다정한 스콧님^^
안그래도 실천 열흘만에 어제부터 중단 중입니다ㅎㅎㅎ 48시간은 무리ㅠㅠ
제 동경의 대상이신 울 스콧님~! 저도 스콧님 처럼 제가 하고자 하는 분야에서 동경의 대상이 될 수 있게 조금만 더 힘내보렵니다~! 아직 날이 차네요~!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 흑호랑이는 스콧님을 비롯한 우리꺼임돠~!!❤️(귀여운 🐯 감사함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