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재발견 - 마흔 이후, 어떻게 살 것인가
바버라 브래들리 해거티 지음, 박상은 옮김 / 스몰빅인사이트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저자의 자아 실현을 위해 만들어진 책.
지리멸렬하여, 읽는데 상당히 곤혹 스러웠으나,
그래도 뇌는 70세 이전에는 멈추지 않는 다는 희소식을 안고 나도 덩달아 힘 받아,
느리지만 절대 포기치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리라는 결심을 안겨 준 책.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2-01-26 2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맑음님 어떻게 지내시고 계신가요?
오미크론 확진자 만명을 넘었습니다 ㅠ.ㅠ
건강 잘 챙기시고, 연휴 기간 동안 맛나는 거 많이!ლ(╹◡╹ლ)

오늘도 맑음 2022-01-27 12:42   좋아요 1 | URL
자상하신 울 스콧님ㅠㅠ
건강하게 잘 계시지요? 걱정해주신 덕분에 저는 아직 건강하게 잘 버티고 있습니다.
스콧님의 멋진 글은 공부 차원에서 조금씩이나마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요즘 30분 단위로 일을 쪼개서 살다보니 시간에 계속 쫒기네요,
저는 저희방 막내 선생님의 퇴사로 더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 해 상반기 안으로 제가 끄적이고 있는 웹소설을 꼭 등판해보고 싶은 마음에 더욱 몸부림 치고 있어요ㅎㅎㅎ
스콧님 제가 늘 응원하고, 지켜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여유가 생기는 대로 귀찮게 해드릴꺼에요ㅎㅎㅎㅎ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