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집이 되었다.
    왜 그런지, 어디로 가는지는 모르겠고 일단 모이란다.
    그래서 나는 신발장 있는 현관으로 갔는데 아! 내 신발이 없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내 신발이 있어야 할 신발장이 없어졌다. 이건 뭔..;; 

    "내 신발장이 없어졌어-!" 

    그러자 누군가  

    "아니야, %$#%%*& 해서 그래. 여기 봐." 

    그  %$#%%*& 라는 이유는 뭐라 했는지 생각이 안 났다. 가리킨 곳을 보니 내 신발은 그대로
    있는데 신발장 뚜껑이 어디론가 가고 없다. 도대체 뭔...;;;
    그래서 구두를 꺼냈는데, 이거 어딘가 이상하다. 앞 부분만 멀쩡하고 뒤꿈치 부분은 슬리퍼처럼
    휑하니 없다. 나는 내 구두를 보고 울부짖었다. 

    "신발이 이상해-!" 

    그 때, 어떤 젊은 아줌마같은 사람이 와서는, 

    "수선해달라고 해야지~" 

    그러자 할아버지가, 얼굴도 크고 머리도 온통 하얀 인자하게 생긴 할아버지가 와서는 내 구두를
    능숙한 솜씨로 수선하기 시작했다. 느낌상으로는 집사...였는데, 너무나 익숙하게 내 발에 신을
    신겨주면서 불편하지 않느냐고 몇 번이나 물어보면서 고쳐주었다.
    긍께....할아범...내 집사인 것처럼 행동하시는데......당신은 누규~?  ㅡ.,ㅡ 

    "할아범...발 앞부분이...발꼬락이..답답해." 

    "아~ 그렇다면." 

    하고 도깨비 방망이처럼 뚝딱 신발의 앞코를 늘려주었다. 그래서 금방 발이 편해졌다.
    뭘까, 나는 어리광 부리는 듯한 편한 기분이 들어서 좀 더 밍기적거리며 할아범이 신발을 만지도록
    내버려두었다. 어린애처럼 손을 입에 물고 아무것도 모르는 순수한 척 하면서.
    그러나 나의 얼빠진 요행을 눈치채고 아까의 그 젊은 아줌마가 와서는 나를 획 낚아챘다. 

    "빨리 와! 기다리잖아!" 

    나는 그 아줌마가 도대체 누구인가 하고 물끄러미 쳐다보았다. 좀 이쁘장한...아줌마이긴 아줌마인데
    글쎄, 성깔이 좀 있어 보이신다. 나를 사람들 틈에 던져놓으며 그녀는, 

    "이모는 저쪽에....(어쩌구 저쩌구) 일...해야 되서..." 

    으잉? 당신이 내 이모였어? 그...나랑 나이차가 10년도 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모라니요. ㅡ.,ㅡ;
    그리고는 자꾸 내 신경을 사로잡는 아담한 키에 중성적이고 이쁜 커트 금발을 한 사람을 가리켜, 

    "엄마, 저기 있다." 

     

 

 

    ㅡ_ㅡ .....??

 

 

 

    엄마, 저기 있다.   

                           엄마, 저기 있다.  

                                                       엄마, 저기 있다.  

 

  

 

    ㅡ_ㅡ !!!!!!!!!!!!

 

    무슨 소리 하는 거에요! 이모(라고 우기시는 분)!!
    저 사람은.......마키 실장........남자 아니었..;;;;
    아, 난 남자 배 속에서 태어난 아이라는..? (어질)  그럼, 난 나올 때 항문으로 나왔나요? (또, 어질) 

 

 

    오후 4시 18분에서 5시 50분 사이,
    나는 잠을 자는 것도 그렇다고 깨어있는 것도 아닌 모호한 경계선에서 끙끙대고 말았다. 

 

 

    당신이 내 엄마면.... 아빠는?  ㅡ.,ㅡ^  

   

        기왕 그렇게 된 거....어린이날 선물로 우주선이나 사달라고 조를걸..;;;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0-05-01 05: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읽으면서 좀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제목을 보다가 제목 옆에 <간밤의 꿈>을 보고는 아하! ㅋㅋㅋ
꿈 이야기 참 재밌어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L.SHIN 2010-05-01 08:56   좋아요 0 | URL
읽으면서 금방 눈치챘을 거라 생각했습니다.(웃음) 비현실적인 요소가 곳곳에.^^;
이번엔 '간밤의 꿈'이 아니라 '오후의 꿈'이지만.

후애님도 즐거운 주말~

마녀고양이 2010-05-01 0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끄응.... 요즘 <비밀>에 너무 빠져있으신거 아녀여?
그리고 대체 우주선 타고 어디가게요,,, 이제 보니 엘신님은 동료들에 의해 내쳐진 외계인이었군요? ㅋㅋㅋ

L.SHIN 2010-05-01 17:46   좋아요 0 | URL
어디 가긴요, 울 고향에 한 번 갔다 와야지~ (중요한 건 이 대목 : '다시 온다'라는 것 ㅋㅋ)
고향별에 안 간지...32년째라구요, 가엾지 않나요! (버럭)

마녀고양이 2010-05-02 09:55   좋아요 0 | URL
아하, 32년이라니 별로 안 되었네요..
지구에서 한 37-8년은 사신줄 알았잖아요?
하두 글 올리는거 보면, 노친네같이 점잖고 보수적일 때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SHIN 2010-05-02 13:26   좋아요 0 | URL
흐응~ 그거야 한국 기준이구요.
원래대로라면, 31년산 외계인이에요.( -_-)
제가 언제 노친네같이 썼다궁! 솔직히 말해요. 내가 사실은 마녀님과 동년배이길 원했던 거죠?
하지만 어째~ 내가 지구에서 체류한지가 고것 밖에 안 된다는 이야기였지, 실은 우리별 나이로
한~ 300년 묵은 외계인이면 어쩔려구? ㅋㅋㅋㅋㅋㅋ

stella.K 2010-05-01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림이 넘 예뻐요. 이거 어떤 만화책 보면 나와요??

L.SHIN 2010-05-01 17:47   좋아요 0 | URL
시미즈 레이코의 [비밀]이요. 하지만 주인공은, 기분 내킬 때만 이쁘게 그리는데다..
내용이 '범죄수사'라서요, 그닥 재밌지는 않을지도, 스테님한테는. 난 재밌지만 말입니다.(웃음)

순오기 2010-05-01 14: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울한 고양이의 꿈보다 훨 낫군요.^^
즐거운 주말 지내셔요~

L.SHIN 2010-05-01 17:47   좋아요 0 | URL
네~ 그렇죠. ^^;
오기님도 즐거운 주말~

302moon 2010-05-01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 꿈 이야기 적고 싶은데, 일어나서 조금 지나니까
죄다 까먹고 말았네.
이젠 즉각 기록해두어야겠어요.
내 꿈도 나름 기괴하고 신기하고 재밌거든요! :)

L.SHIN 2010-05-02 08:37   좋아요 0 | URL
꿈은..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기억의 깊은 늪'에 들어가 버리죠.
생각났을 때 적어야 합니다. 아, 물론, 저도 다 적어놓지는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