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후-
    진이 다 빠진다. ㅡ.,ㅡ

    아침부터 알라딘에 접속할 수가 없는 거다.
    늘 그랬듯이, 인터넷 창의 [즐겨찾기]에서 상콤하게 알라딘을 눌러주셨다.
    [로그인]을 누룰려고 할 찰나, 

    [이 웹 페이지에 문제가 있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중단. 탭을 다시 엽니다] 

    뭐 이따구 안내 문구가 뜨더니 지 혼자 다시 알라딘을 켜더라.
    그래서 처음엔 '그런가' 하고 넘어갔다.
    그런데 이 눔의 익스플로러인지 플라워인지, 또 안내 문구를 띄우더니 
    급기야는 해당 사이트에 문제가 있어서 안 된단다.
    그러나 네이버에서 다른 창을 검색하거나 음악을 들어도 괜찮길래,
    알라딘이 잠깐 접속 불량이겠거니 하고 넘어갔다. 

    그리고 나서 어제 새로 깔은 [아래 한글] 을 켜고 룰루랄라 취미소설을 쓰면서 놀았다.
    (새로 입양한 노트북에 한글이나 엑셀을 안 깔아줬단 말이다! ㅡ.,ㅡ) 

    그리고.... 5시간 전부터...
    나는 익스플로 뭐시기 한 놈과 씨름을 벌이기 시작했다.
    아, 이런 빌어먹을게이츠.
    네이버 지식인의 답변들을 참고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온갖 지랄를 해도 안 되는 거다!!!!!!!
    아, 놔. OTL...(털썩) 

    정녕, 이대로 알라디너들과 쌩이별이란 말인가!!!!!!!!!
    매일 2초 동안 알라딘 대문 구경만 하란 말인가!!!!!!!! 

    바이러스나 악성 버그 등에 감염되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노트북 입양할 때 미리 깔려 있던 '노턴'뭐시기 프로그램이 영 맥을 못 쓰는 거다.
    이래서 세상에 공짜란 없는 거다, 쯧. -_-
    그래서 안철수형네 집에 가서 구매하려고 했더니, 아 놔! 제길슨, 로그인 ID/PW를 기억 못해서
    알아내려면 새 창을 열고 찾아봐야 하는데, 또 익스플라워양이 눈깔 뒤집어지며 안 된단다.
    그럼 도대체 어쩌란 말이냐!!!!!
    바이러스도 못 잡고, 갖은 방법 동원해도 해결은 안 되고! 

    밥도 안 먹고 혼자 끙끙대면서 지식인 답변들을 독파하던 중, 번뜩! 찾은 것은,  

 

    [익스플로워랑 한글이 충돌해서 그렇습니다]  

   [익스플로워랑 한글이 충돌해서 그렇습니다]  

   [익스플로워랑 한글이 충돌해서 그렇습니다]  

 

    뭐시라........ 
    뭐시라아~~~~!!!!!!!!!!!!!!!!!!!!!!!!!!!!!

    아, 이런, 제기랄라라라랄.....ㅜ_ㅡ 

    그것이었던 거냐!
    어제 내가 깔은 한글 때문이었더냐!! 

    난 그것도 모르고 본의 아닌 단식까지 해가며 그 지랄을 했던...;;; (쿨럭) 

     즉,
     익스플로워 8 버젼이 한글과 충돌을 일으키는데, 한글을 먼저 깔고 IE 8을 깔던가,
     이미 순서가 바뀌었다면 그 잘난 익스플라워양을 재설치 하란 말이다. 

    그러니까,
    한글은 익스플라워양을 싫어해서 괴롭히는가 본데, 어이, 왜 둘 싸움에 내가
    휘말려야 하는데? 앙? ㅡ.,ㅡ^ 

    덕분에, 읽어야 할 알라디너들의 브리핑은 늘어놨구나~
    아~ 정말 미치겠다~
    아~ 정말 미치겠다~
    아~ 정말 배고픈데~
    아~ 정말 환장하네~
    아~ 정말 익스플라워양~
    아~ 정말 아래한글군~
 

    아~ 정말 쌍욕이 나올려 해~   
    아~ 이런 빌어먹을게이츠~~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10-02-02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빌(어먹을)게이츠로군요 ㅎㅎㅎㅎ
저는 아직도 놋북은 IE6이라능 -_-;;;

L.SHIN 2010-02-03 01:08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_-

무해한모리군 2010-02-03 08: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웅 정말 기계는 말도 못알아먹고,
전 저런 상황엔 거의 광년이가 되서 막 컴터를 쳐다보고 욕하고 이래요 --;;

L.SHIN 2010-02-03 11:51   좋아요 0 | URL
저도 가끔은 혼자 '사발면'하고 욕이 튀어나온다죠..ㅋ
한국은 정말 욕이 많다는..

다락방 2010-02-03 08: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하하하하하 맨 마지막에 토끼 뛰는거 보니 그저 웃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SHIN 2010-02-03 11:52   좋아요 0 | URL
어젠 정말 눈이 풀려가지고 정신이 나갔더랍니다.ㅋㅋㅋㅋ

후애(厚愛) 2010-02-03 1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L.SHIN 2010-02-03 14:05   좋아요 0 | URL
이래서 '아는게 힘이다'란 말이...-_-ㅋ
모르면 저렇게 고생입니다. 그냥 쉽게 컴에 능숙한 가까운 사람에게 부탁해도 되는데
혼자 하겠다고 고집을 피우니 더 그렇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