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의 생일이 지났다. 다들 서로 바빠서 함께 모일 시간이 없었는데,
  이번에 모처럼 넷이 만났다.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영화를 보기 위해 N은 서울에서 달려왔고,
  늘 같은 거주지에서 살아도 서로 얼굴 보기 힘든 C는 어제따라
  유머 감각이 넘쳐 흘렀고, 나는 N 덕분에 모처럼 자지러지게 웃었다. 

  식사비, 영화비, 간식거리를 사는데 20만원이나 썼다.
  그러나 몇 달 만에 함께 한 소중한 추억을 샀다고 생각하면 싸지 않은가? 

  식사를 하러 스카이 라운지 8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N이 우리를 향해 말했다. 

  "요즘, '미쳤어~ 정말 미쳤어~'  있잖아. (C를 향해서) 알아?" 

  "그렇다는데~" 

  뭐가? ㅡ.,ㅡ 

  손담비가 미쳤다는 것이라고 말하는거야? 노래 이야기 말이야!
  C의 엉뚱한 대답에 우리는 폭소를 터뜨렸었다. 

  영화를 보러가는 동안, 어떤 영화를 볼까 이야기 도중에 N이, 

  "지구가 멈추는 날은..별로라던데." 

  그러자 그 영화를 먼저 본 C가 하는 말, 

  "지구가 멈추기는, 인간이 멈췄다~" 

  또 한 번 같이 웃음.
  웬일이야, 유머 주사라도 맞으셨나. 어제는 정말이지 말 할 때마다 C 때문에 웃음.
  평소 무뚝뚝하고 말 없기로 대단한 C의 입에서 그런 엉뚱한 말이 나오다니. 

  결국,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라는 어드벤쳐 영화를 보았는데, 결과는 대만족.
  나는 그 넓은 극장에서 혼자 미친듯이 웃었고, 긴장감 도는 장면에선 혼자 벌벌벌,
  안심되는 장면에서 혼자 '휴우~' 온갖 원맨쇼를 했었지.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것은 바로 N 때문.
  N은 갑자기 찾아온 설사...때문에 영화의 가장 재밌는 부분 내내 혼자서 화장실에서
  끙끙거리고 돌아왔는데, 자기 자리에 앉으려면 나를 지나야 했었거든.
  나는 그 녀석이 잘 들어가라고 팔로 살짝 밀어주었을 뿐인데,
  이 녀석이 자리를 못 찾고 혼자 바둥바둥대는거야.
  거 참, 빨리 좀 앉지. 

  그러나
  영화가 끝나자마자 나에게 폭격되는 N의 원망, 

  "아악~!!
   L 때문에 나, 의자와 등받이 사이 공간으로 머리가 처박혀서 못일어난거 아냐!!??
   다른 사람들 있어서 비명도 못지르고 있는데, 아무도 안 도와주더라!" 

  "꺄하하하하하핫 !!!" 

  나는 그만, 웃음이 터졌는데, N은 계속해서, 

  "난 영화를 엉덩이로 봤다니까! 너 때문에!" 

  "끄하하하하핫 !!!" 

  정말 오랜만에 배를 잡고 웃었다. 계속되는 N의 원망 소리에 돌아가는 차 안에서
  나는 뒤집어지고 말았다.
  고맙다, N.
  ㅡ_ㅡ (훗) 

  하지만 믿어줘, 그 어두운 극장에서 영화에 정신이 팔려서,
  네가 극장 의자에 얼굴을 파묻고 혼자 바둥바둥 대는지 몰랐어. 

 

  아, 참, 그리고 솔직히 난, [쌍화점]이라는 영화를 보고 싶었어.
  혼자라도 보고 올까? ㅎㅎㅎ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ephistopheles 2009-01-07 09: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서 저는 잠깐 분석을 해볼렵니다.
알라딘 분들이라면 다 알듯 엘신님은 "외계인"이십니다.
그런데. 페이퍼를 읽어보니까 친구분들도 외계인 같습니다.(추정)
이런 추정이 가능한 이유는 아무리봐도 친구분 중에 한분은 분명
엉덩이에 눈이 달린 XXX별에서 온 성인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L.SHIN 2009-01-08 07:40   좋아요 0 | URL
오옷, 메피님은 속일수가 없구만...-_- (거 참..비밀인데,쩝.ㅋㅋ)
나를 비롯하여 모두가 지구인인 척 하는 멤버들? ㅍㅎㅎㅎ

레와 2009-01-07 14: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유머주사 맞으신 C님을 만나보고 싶은 오후예요!!
으흐흐흐흐~


쌍화점은 큰 기대를 안하시면 그럭저럭 보실 수 있어요. ^^;

L.SHIN 2009-01-08 07:41   좋아요 0 | URL
ㅎㅎㅎ (정말 웃겼다지요)

[쌍화점]..솔직히 기대도가 30% 입니다만, 조금 낮출까요? ^^

죄디 2009-01-07 1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하하하 간만에 웃었어요

L.SHIN 2009-01-08 07:41   좋아요 0 | URL
그 자리에 있었다면 정말 저처럼 배를 잡고 웃었을겁니다.(웃음)

마노아 2009-01-07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오늘 쌍화점 보고 왔어요. 영화가 많이 슬프더라구요. 뜻밖에도 배우들이 연기를 모두 잘 해주었고요. 시각과 청각을 고루 만족시켜 주었어요. 잔인한 컷이 두 컷 정도 있긴 했구요.

L.SHIN 2009-01-08 07:42   좋아요 0 | URL
네, 영화평이 좋더라구요.
잔인한 컷 쯤이야, 저한테는 아무것도 아니랍니다.(웃음)
아아~ 이런...기대도 40%로 상승.

가시장미 2009-01-08 2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 쌍화점 보고 싶은데. 울 신랑이 보기싫다고 해서 못 보고 있음 ㅋㅋ
우리 같이 볼까요? (웃음) 크크

L.SHIN 2009-01-12 02:09   좋아요 0 | URL
ㅍㅎㅎㅎ
같이 보면 신랑이 질투하지 않을까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