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몸을 풀었다......라기 보다는 땀 질질 흘렸다. =_=
    오전에 사격을 하고 오후에 체육관으로 갔는데 스탠드형 바와 걸이형 바가 날 좀 때려봐~
    하길래 발로 퉁퉁 쳐댔다.
    그런데 이 눔의 스탠드형 바께서 '나 밑에 모래 많거든?' 하고 실금실금 나를 비웃는게 아닌가.
    아, 이 놈 은근히 승부욕 자극해 주신다.
    오냐, 안그래도 오전 사격 점수가 형편 없어서 기분 좀 꿀꿀했는데 내 발 냄새나 맡아라~

    빵. 빵. 빵. 빵.

    어때? 응? 너도 슬슬 기우뚱 기우뚱 하니까 기분 좀 그렇지? ㅋㅋㅋㅋ
    그래도 왠일인지 넘기고는 싶지 않아서 계속 바를 뒤뚱거리게 했더니 옆에서 잔소리 해댄다.
    넘어뜨리라고.
    나는 못 들은척 걸이형 바로 성큼성큼 걸어가 주먹으로 툭툭 쳐줬다.
    오라~ 요 놈 길다란 것이 몸무게 많이 나갈줄 알았는데 제법 유연하게 움직여 주시네. ㅎㅎㅎ
    퍽.퍽.퍽.퍽.

    갑자기 자만심이 50g 정도 밑에서 올라오길래 아까의 스탠드형 바를 향해 오른손 돌진~~~

    빡 -

    " 으아아아아아아 ~~~ "

    난 오른손등을 붙잡고 체육관을 다다다닥 뛰어다녔다. =_=....
    제길슨, 바보같이...걸이형 바는 움직이면서 충격을 흡수하지만 스탠드형은 묵직하게 충격을 돌려준다는
    것을 잊어버리다니....그러게 호기를 부리지 말았어야지~
    덕분에 나는 의기양양하던 것이 쏙~ 들어간채 구석에 찌그러져 있었다. ㅜ_ㅡ
    주먹은 잘못 치면 내 손이 다친다.
    그걸 잊은 내가 잘못한거야. 자업자득이라구. 그러니까 지금 피멍이 들었어도 할 말 없지.킁...

    아~ 불쌍한 내 손. 부어 오르는 통에 면적이 넓어졌구나.
    기왕 부어 오를거면 뱃살의 가죽 좀 끌어다 쓰지 그러니. ㅋㅋㅋ

    휴 -
    운동 부족이라고 절실히 느끼는 요즘이다. 근력 좀 키우자. 몸과 마음의 근력 모두.
    나태해져갔구는~
    요즘 계속 머리가 지끈거리네. 끙....ㅡ.,ㅡ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hika 2008-05-25 2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성당 아이들 행사가 있었는데, 남자애들이 은근히 승부욕이 강한거...귀엽더군요. ㅋ
저는 점프해서 찍찍이손을 높이 붙이는 경기 진행을 했는데 애들이 슬그머니 와서는 '선생님, 가장 높이 붙인 기록이 어디예요?'하면서 눈이 이글거리는데 제가 딱 한마디 '니들 아까 했으니까 안된다~'로 눈빛을 바꿔버렸다는... ;;;;
근데 막판이어서 그냥 한번 눈감아주고 뛰게 해 줬더니 또 좋다고 하이파이브,가 아닌 힙합식 악수를 해대는데 제가 또 박치임을 드러내는 바람에... OTL
암튼 아이들은 그저 손해득실따지지 않고 순수하게(단순하게?) 높이 뛰어보겠다고 하는 모습이 귀여웠단 얘기지요.
뭐.... '승부욕'이라 하니 생각나서.. ^^;;

chika 2008-05-25 21:23   좋아요 0 | URL
참, 나의 운동부족을 여실히 깨달은 건... 아이들 흉내내면서 폴짝 뛰어서 벽에 붙은 찍찍이를 떼어내려 했지만 손도 닿지 않아 민망해서 벽에 찰싹 달라붙어 있다가 슬그머니 사라져줬을 때라지요...ㅡㅡ;

L.SHIN 2008-05-25 22:34   좋아요 0 | URL
하하하 그러셨구나~ 승부욕이란거 건전하게 사용하면 좋죠~ ^^

302moon 2008-05-25 2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손은 좀 어때요? 붓기는 많이 빠져가고 있어요? 멍은? 오랜만인데, 걱정되잖아요. T_T 사회에 사건이 끊이질 않아 어수선하고, 이런저런 압박이 많은 통에 머리 지끈거림이 사라질 날이 안 올 것 같아요. (;) 그래도 함께 힘내기! ^^*

L.SHIN 2008-05-26 08:58   좋아요 0 | URL
손은 여전히 불그스레한 멍이 잔득 부어 올라 있답니다. ㅜ_ㅡ
며칠은 갈거에요, 킥 연습하는 것으로 손을 쳤으니 멍청한 탓이죠..킁...
머리 지끈거림은 이제 괜찮아 졌지만 피로 때문인지 어깨는 아직도 묵직..그래도 함내야죠! ^^

라로 2008-05-26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요즘 몸은 물론 마음의 근력도 나약한 상태에요.
근데 전 생각지도 못하는 운동을 하시는군요!!!와
솔직히,,,저 아직도 헷갈려요~. 끙끙
그래서 내 맘대로 생각~.^^;;;
암튼 힘내세요!!!홧팅~

L.SHIN 2008-05-26 12:06   좋아요 0 | URL
아니..뭐, 킥을 날리는 거 은근히 스트레스 풀린답니다.
그 왜, 짱구의 친구(여자) 엄마도 열 받으면 거대 토끼 인형 가지고 퍽퍽 하잖아요~ ( '_')
나비님도 홧팅~^^

rosa 2008-05-26 18: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손은 좀 괜찮으심?? 그래도 부럽삼. 운동도 하시고.. 저는 접때 그 말많았던 '운동'하는 사람들의 답장을 근 한달만에 받고서 영 기분 안 좋아요. 글구.. 운동도 하고 싶어요. 외국 나가면 갑자기 부지런해지는 편이라 이번에도 아침마다 조깅한다고 난리부릴 듯.. ㅎㅎ

L.SHIN 2008-05-26 23:05   좋아요 0 | URL
네~ 이제 아픈 것은 처음보다 약해졌습니다.^^
로사님은 타국에 가면 부지런해지는 타입이군요. 전 어딜가나 똑같던데..( -_-)
역시 몸에는 조깅과(혹은 산책) 스트레칭이 제일 좋죠~ㅎㅎ

뽀송이 2008-05-29 1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핫.^^;;
못말리는 에스님~ '주먹은 잘못 치면 내 손이 다친다.' 이거 맞는 말인 것 같아요.^^;;
그러게 무겁게 버티고 있는 애를 왜 건드리삼.^^;; 손은 괜찮아요?

L.SHIN 2008-05-29 12:00   좋아요 0 | URL
그러게 말입니다~
멍이 사라지고 주변의 피부색과 많이 닮아져가고는 있지만 세게 건드리면 아직 아프더라구요 ㅜ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