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회사 일이 너무 바빠서, 매일 야근에, 늦은 저녁식사에... 그렇게 집에 오면 넘 피곤해서 맥주 한 캔 입에 물고 멍때리며 미드 보고... 주말엔 뻗어 자느라 시간 다 보내고... 아무 의미도 없는 시간들을 마구 흘려버리고 있다. 지금도 스텔라 아르투아 한 캔 홀랑 까서 먹으며 뒤늦게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를 시즌 1부터 정주행 중인데.. 이건 뭐 소아 성애자에, 성폭력범에, 가학적 성애자에... 나오는 범인들이 다 날 우울하게 하고. 밤늦게까지 보다 자면 꿈자리마저 뒤숭숭하고.. 암튼 아무리 생각해도 지난 두달 정도의 나, 그리고 지금의 나는 엉망이다. 아. 정말, 이걸 바로 세워야 할텐데. 이렇게 시간을 보내서야 어쩌려는 건가.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꼬마요정 2019-09-19 21:5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비연님~ 저도 크리미널 마인드 좋아라 합니다. 기디언 매력적이에요. 하지만 확실히 넘 잔인해요ㅠㅠ

전 <캐슬> 정주행 중입니다. 요즘 봤던 미드들 다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비연 2019-09-19 21:52   좋아요 1 | URL
오 <캐슬>도 재밌는데 그걸로 바꿀까요. 점점 잔인해져서.. 맥주가 쓰네요 ㅜㅜ

상복의랑데뷰 2019-09-20 14:3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불경기에 바쁜 게 좋은 거라고 되지도 않는 위로를 드립니다. ㅠㅠ

저는 요즘 영상에 집중이 안되서 시리즈는 고사하고 영화 한편 보기도 버겁네요. 기생충은 아내랑 간신히 봤고, 브라운 아이즈 노래를 듣다가 갑자기 생각난 버스, 정류장을 보고 있는데 중간에 끊기니 다시보기가 쉽지 않네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비연 2019-09-20 21:52   좋아요 0 | URL
흑. 저도 요즘 영화 보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집중력이 떨어진 건지.. 그래도 금요일 밤입니다! 괜히 일없이 신나는 주말이 온거죠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