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가지고 싶다. 읽기보다 소장용으로. 세트로만 구입된다니 선택의 여지도 없고. 미니멀리즘은 점점 멀어지는가. 저 매력 돋는 표지 보소.


댓글(23)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21-07-27 10:0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니, 이건 또 뭡니까!! ㅎㅎㅎㅎㅎ

blanca 2021-07-27 10:05   좋아요 2 | URL
흑, 너무 해요. 다락방님도 가지고 싶어질 겁니다 ㅋㅋㅋ 읽은 거랑 안 읽은 거랑 섞여 있긴 한데 큐레이션도 기가 막힙니다.

다락방 2021-07-27 10:06   좋아요 2 | URL
책장에 꽂아 놓으면 진짜 뽀대날 것 같아요! 그렇지만...그렇지만.....

잠자냥 2021-07-27 10:16   좋아요 2 | URL
다락방 님 이거 한 세트 더 있어요... 밤세트 낮세트... 일케일케.. (아니 저건 그냥 20권짜리군요. 전 어젠 밤/낮 세트 따로 파는 것만 봤거든요... -_-)

잠자냥 2021-07-27 10:1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거 어제 봤는데, 열린책들 상술 너무하다.... 하면서도, 거의 다 읽은 작품들이면서도 자꾸 눈돌아가네요. ㅠㅠ

blanca 2021-07-27 11:02   좋아요 2 | URL
저는 낮세트는 다행히 30프로만 읽었다는... 이 뿌듯함은 뭐죠? 덜 읽어서 더 구입이 정당화되는...

잠자냥 2021-07-27 11:05   좋아요 1 | URL
부러워요...;; 30%면 사셔도 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

blanca 2021-07-27 11:06   좋아요 2 | URL
ㅋㅋㅋ 이건 다 잠자냥님 때문입니다. 결제로 갑니다.

새파랑 2021-07-27 12:0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 ㅜㅜ 완전 가지고 싶네요 ㅜㅜ

blanca 2021-07-27 12:22   좋아요 2 | URL
이건 완전 소장각이잖아요.

유부만두 2021-07-27 12:0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 두 세트라니…

blanca 2021-07-27 12:23   좋아요 1 | URL
한 세트만 하시지요.^^;; 저는 읽은 것이 적은 쪽으로...

vita 2021-07-27 12:3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열린책들 디자인팀이 작정하고 사장들이랑 합심해서 요즘 디자인 쪽으로 밀고 가던데요. 두 명의 사장 중 한 사장의 디자인 감각이 탁월하다고 하던데 이것도 그 분 작품인 거 같습니다. 허허허허허허 하고 웃고 저도 지르러 갑니다 ㅋㅋ

blanca 2021-07-27 12:55   좋아요 1 | URL
아! 그런 거군요. 디자인이 탁월해서 뭔가 있겠거니 했어요. 결국 사고 말았어요. 또르르...

vita 2021-07-27 13:35   좋아요 1 | URL
울지 말아요 블랑카님 다 읽고 리뷰 써주세요 헤헤헤 신난다

페넬로페 2021-07-27 12:4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와 진짜 너무 갖고 싶어요
그냥 책꽂이에 떡하니 있기만 해도 좋을것 같아요^^

blanca 2021-07-27 12:56   좋아요 2 | URL
아, 요새는 책들이 다 왜 이런 거죠? 물욕은 끝이 없네요.

카스피 2021-07-28 16:3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제 개인적인 견해는 맘이 움직이면 지르는 것이 정답입니다^^

blanca 2021-07-29 08:30   좋아요 1 | URL
ㅋㅋ 카스피님 말씀 듣겠습니다.

transient-guest 2021-08-06 01:0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어우 너무 아름답습니다.ㅎㅎ 일단 바구니에 담긴 했는데...보관함이 넘쳐서 바구니에 그냥 두고 조금씩 사다가 보니 이젠 바구니도 넘치네요...-_-:

blanca 2021-08-08 08:52   좋아요 2 | URL
종이책들이 오히려 더 예뻐지고 상품 가치를 지니게 되는 것 같아요. 책의 물성이 주는 기쁨이 커요.

단발머리 2021-08-08 10:4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가서 가격 보고, 두꺼운 책 3권 정도야~~ 하고 기뻐하려다가 아니... 두 세트요? @@
두 세트 가격이 그거였네요. (저 뭐 보고 온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anca 2021-08-09 08:24   좋아요 0 | URL
가격도 참 예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