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지 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 용감하고 유쾌한 노부부가 세계여행을 통해 깨달은 삶의 기쁨
린 마틴 지음, 신승미 옮김 / 글담출판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각 국의 여행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기록해 책으로 펴냈다. 미국 노부부가 집을 처분하고 세계 여행을 결행한 그 도전 정신에 박수를 보낸다. 하지만 나처럼 세계 여행을 좋아하지 않는 이들은 읽을 필요가 없는 책. 세계 여행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만 추천하고 싶은 책.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로 2024-04-14 14: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그런데 왜 읽으셨어요?? 암튼 잘 지내시나요? 아는 분들이 많이 사라졌나보다 생각했는데 페크님이 계셔서 좋네요.^^ 집을 처분한 노부부는 몇 살이었을까가 저는 궁금합니다. 저는 여행은 좋아했는데 이젠 모르겠어요. 좀 귀찮다는 생각이 드는 것 보니까 늙긴 늙었나봐요.ㅋㅋㅋ

페크pek0501 2024-04-14 18:21   좋아요 0 | URL
하하~~ 독서 모임의 선정 도서라서 읽었답니다. 세계 여행을 통해서 얻은 지혜나 통찰이 담긴 책으로 기대하며 읽었는데 아니었어요.그냥 어느 나라에 갔고 어떤 음식점이 맛있고 그 나라의 거리나 풍경은 어떻고 등등 그런 여행 기록입니다. 70살이 되던 해인 2010년에 집을 팔고 살림살이를 정리하고 떠날 준비를 시작했다고 나와 있어요. 70대 초반의 부부로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저 역시 어디 가는 게 왜 이리 싫은지... 저도 라로 님이 계셔서 반갑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