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요리연구가 한서연의 책. 아이를 위한 상차림 앞에서만큼은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았으면 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완성된 이 책에는 매일 먹는 반찬에서부터 외식 메뉴, 첨가물 없이 만드는 간식, 캠핑 요리, 디저트까지 엄마와 아이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건강 레시피들로 가득하다.

 

 

 

 

 

 

 

 

 

문화센터 요리 수업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백화점 문화센터 20년 차 인기 강사 김선영이 펴낸 책이다. 3가지 메뉴를 한 끼에 차려 밥과 국만 곁들이면 일상식뿐만 아니라 손님 초대 요리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향미 채소 생강. 이 책은 몸에 좋은 생강의 다양한 효능, 효과적인 활용법, 미용법, 그리고 생강을 활용한 생강 소스 3가지를 활용한 요리10선과 계절별 생강요리 60선 등 총 73선을 담은 생강 활용 사전이다.

 

 

 

 

 

 

 

 

 

다양한 동물들의 머리뼈 표본과 보고서를 모은 스크랩북 형식의 책이다. 다양한 동물들의 머리뼈를 통해 신기하고 놀라운 동물의 비밀을 풀어 놓는다. 흔히 볼 수 없는 동물들의 머리뼈 표본과 생생한 동물 사진, 깊이 있는 지식이 함께하는 새로운 형식의 동물 지식 정보책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감을 통해 대자연의 감동을 전하는 책이다. 사실적이면서 섬세한 그림, 아름답고 매력적인 색감으로 펼쳐지는 대자연과 그곳에서 활기차게 살고 있는 동물들을 보면 가슴이 벅차오른다.
 


 

 

 

무슨 책이 출간되었을까? 새로이 출간된 책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좋아하는 작가의 책이 출간되면 반가워하고, 예쁜 표지 삽화에 눈길을 빼앗기도 하고, 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책이 출간되면 장바구니에도 담아보기도 하고, 그러다보면 어느 새 시간이 훌쩍 지난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면서 읽고 싶은 책들 몇 권을 담아보았다. 요리를 못하니 요리책은 늘 궁금해하고, 나이가 들다보니 건강관련 책들도 자꾸 눈여겨 보게 된다. 아들이 좋아하는 책도 살펴보고, 예쁜 삽화가 담긴 책도 담아보았다. 일단 다섯 권으로 만족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