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블로그가 없던 시절부터 인터넷 사이트에서 알찬 리폼과 정갈한 솜씨의 패브릭 만들기를 선보여 살림 좀 한다하는 주부들의 사랑을 받았던 루나홈 주인장 김문정(www.lunahome.net). 그녀가 조금은 소박하고, 실속 있는 정보로 꽉 찬 리폼 책을 선보인다.

 

 

 

 

 

 

 

 

 

퍼스널 트레이너이자 운동요법사이며 자세교정 전문가인 저자가 몸소 중증의 요통을 겪고 완치한 경험, 수많은 환자들과 운동선수들을 치료하며 얻은 10년간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요통 예방법에서부터 증상별·부위별 치유법까지 다루었다.

 

 

 

 

 

 

 

 

 

 

아주 먼 옛날, 글자가 없던 시절에 서국에서 태어난 수리온이 온백성이 두루 쓰는 한자를 만들기 위해 갖은 모험과 역경을 겪는 이야기이다. 긴장감 넘치는 모험 이야기에 푹 빠져 읽다 보면 한자의 원리를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우리나라 그림책 시리즈 12권. 어린 시절을 여수에서 보낸 작가가 작은 섬 구석구석 보물처럼 묻혀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모아 책으로 엮었다. 화가는 특징을 잘 살리면서도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그림으로 오동도를 표현했다.

 

 

 

 

 

 

 

주방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는 자취생, 싱글남녀,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요리책이다. 요리 솜씨가 없는 사람도 저렴하면서도 흔한 재료로 근사하게 한상 차려 낼 수 있다. 차근차근 이 책을 따라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다 보면 주방에 서는 것이 재미있게 느껴질 것이다.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면서 허리 통증을 간혹 느끼게 된다. 사무실에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는 탓일지도 모른다. 나의 올바르지 못한 자세도 한 몫했으리라.

그런데 큰 아이도 핸드폰 들여다보기도 하고, 하루종일 앉아서 공부하는 탓인지 척추가 좀 구부정한 느낌이다.

자세를 바르게 잡아줘야하는데....정말 걱정이다.

이때! 눈에 띄는 책  <<굿바이 허리통증>>이 있어 얼른 담아보았다.

 

오랜 직장을 잠시 쉬고 있는 요즘 자꾸 집안을 바꿔보고 싶어진다. 그동안 제대로 정리도 못하고, 치우지도 못했던 것들이 눈에 보인 탓이다. 오래된 가구에도 변화를 주고 싶기도 하고.

<<리폼이 좋아>>가 나도 좋다.

 

매달매달 읽고 싶고, 소장하고 싶은 책들은 왜이리 많은지.

다다다다~ 갖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얄라알라 2014-08-05 2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동도 이름도 입안에서 동동 맴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