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미국 내 1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낳은 동화 시리즈로, 동화 속으로 들어간 에비와 요나의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있다. 이야기를 바로잡기 위한 두 남매의 고군분투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책 소개 中)

 

 

 

 

 

 

 

 

 

 

 

창비아동문고 시리즈 276권. 제18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 고학년 부문 수상작. 언뜻 평범해 보이지만 저마다 문제를 안고 있는 열세 살 소녀 마니네 가족이 앵무새를 둘러싼 사건을 겪으면서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는 과정이 독자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책 소개 中) 

 

 

 

 

 

 

 

 

 

 

 

계속해서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려 애쓰는 스티브 로저스. 그는 퍼스트 어벤져이자 캡틴 아메리카로서 쉴드의 요원이 되어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된다. 바로, 쉴드를 파괴하기 위해 날뛰는 ‘윈터 솔져’를 막아 내는 것인데…. (책 소개 中)

 

 

 

 

 

 

 

 

2013 태시 월든 상 수상작. 12살 소녀가 ‘위탁 가정’에 가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창 사춘기 여자아이가 새로운 가족을 만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한 번도 받지 못했던 따뜻한 가족의 사랑에 눈뜨면서 희망을 꿈꾸게 되는 성장 소설이다. (책 소개 中)

 

 

 

 

 

 

 

 

 

 

『주거해부도감』『주거 인테리어 해부도감』의 명성을 잇는 ‘해부도감’ 시리즈의 결정판. 저자는 일본 아마존 건축 분야 최장기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주거해부도감』의 저자 마스다 스스무와 함께 요코하마 건축가 그룹 'area045'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책 소개 中)
 

 

 

 

 

 

 

 

 

 

빠르고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요령이 가득한 책. 삶을 영역별로 나누어 일주일에 하나씩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는 실용적인 행동 지침과, 한번 정리하고 나면 몇 달간, 몇 년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장기적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  (책 소개 中)

 

 

 

 

 

 

회사를 이직하는 탓에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하는 시간이 길어졌다. 힘들겠지만, 책 읽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좋은 점도 있다. 작은 아들이 읽으면 감성을 폭발시켜 줄 책과 아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책, 그리고 내가 꼭 읽어보고 싶은 책들을 골라보았다. 어느 새 겨울이 가고, 빠르게 봄이 온 듯한 기분이다.

날씨가 좋은 탓에 놀러가고 싶지만, 책 읽기에도 좋은 날씨라는 점.

따뜻한 날이 되었으니, 대청소 좀 해볼까? <우리 집 정리 플래너>와 <주부 정리해부 도감>의 도감으로 집 정리하는데 도움을 좀 받아보면 좋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상상 2014-04-06 16: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동화세상 2014-04-07 21:46   좋아요 0 | URL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