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국내 최초로 ‘어린이 심사위원제’를 도입한 제1회 스토리킹 수상작. 초등학교 5학년 문양이가, 스무 가지 질문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스무고개 탐정과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고 하는 마술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짜릿한 사건을 그린 이야기다. (책 소개 中)

 

 

 

 

 

 

 

 

 

 

 

 

<시리동동 거미동동>, <고양이는 나만 따라 해>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작가 권윤덕이 3년 만에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읽는 새로운 형식의 그림책을 펴냈다. 지금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생명이 가진 힘을 일깨우며 희망을 전한다. (책 소개 中)

 

 

 

 

 

 

 

 

불법으로 잡혀 동물원에 갇힌 지 5년여 만에 고향인 제주 바다로 돌아간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들에게 사람과 동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하게 해 주고, 모든 생명은 함께 자유롭게 살아가야 할 우리의 친구라는 사실을 일깨워 준다. (책 소개 中)

 

 

 

 

 

 

 

 

 

저자가 다이어트를 위해 10년 동안 연구해 온 주스 중에서 맛과 영양과 모양 면에서 엄선한 레시피만 모았다. 6개월 만에 무려 20kg이나 감량하였고, 공복 효소주스 마시기를 꾸준히 하여 15년 넘게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 (책 소개 中)

 

 

 

 

 

 

 

어린이들이 직접 선택하고 선정한 국내 최초로 ‘어린이 심사위원제’를 도입한 제1회 스토리킹 수상작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는 어린이들이 직섭 선정한 책이니만큼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선물해 줄 듯 싶다. 우리 아이들이 읽기 원하는 책은 어떤 내용일지 알려줄 듯 싶은 책이다.

 

삽화가 너무 예뻐서 읽고 싶은 <<파카이아>>와 제돌이를 통해 사람과 동물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방법을 일깨워주고 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듯 한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는 아이들을 위해 선택해 본 책이다.

 

그리고 <<1일1잔 공복효소주스>>는 매일 다이어트 시작!을 외치는 나를 위한 책으로 선택해보았다.

 

매달매달 새로운 내용, 새로운 유익함, 새로운 감동으로 출간되는 책들,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지만 이렇게 또 꼭 읽어보고 싶은 책들을 담아본다.

 

다 읽어줄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