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한비아님의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라 어린이용으로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던 책이다. 그분의 열정과 사랑을 아이들에게 전할 수 있다는 일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우리 아이들에게 꼭 읽혀보고 싶은 책이다. 

 

 

 

  

 

만화가 천계영님의 첫 번째 장편소설이라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잡지에 연재된 후 단행본으로 출간되어 신선한 형식과 미스터리한 설정,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톡톡 튀는 문장,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발랄한 심리 묘사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는데, 주인공들을 그린 삽화가 대폭 추가되면서 장편소설로 재출간된 것이라고 한다. 만화가의 소설이니만큼 그 내용이 재미있게 그려졌을 거 같아 관심이 가는 작품이다. 

 

  

   

 

어느 새 2011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 우리집 아이들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무슨 선물을 받을까? 고민중이다. 크리스마스에 설레이는 아이들이 읽으면 좋을 듯 싶다.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게 기다릴 수 있지 않을까? 

 

 

이번달에도 읽고 싶은 책들이 너무도 많다. 신간을 둘러보는 시간은 늘 설레이고 행복하다. 아이들과 즐거운 책 읽기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