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 도착해서 왔는데, 글자 크기 무슨 일이예요..
<Red, White & Royal blue>랑 비교샷.
책값 싸지도 않은데 종이 왜이렇게 아끼는 거죠… ?!(버럭)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건수하 2026-06-03 15:2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잉크를 아끼는지도….. 😂

독서괭 2026-06-04 13:08   좋아요 0 | URL
잉크는.. 또 너무 찐하지 않나요! 약간 번진 듯한 ㅋㅋㅋ

단발머리 2026-06-03 17: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글자 크기도 크기지만 행간ㅠㅠ
너무 촘총한 것입니다. 😟

독서괭 2026-06-04 13:09   좋아요 0 | URL
맞아요 행간도 너무 ㅜㅜ 너무해 ㅠㅠ

다락방 2026-06-03 18: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너무 촘촘하다 ㅠㅠ 저거 보자마자 ‘아 보기싫다‘ 이런 생각이... 책 바로 덮고 싶네요. 그렇지만 독서괭 님, 화이팅 ㅠㅠ

독서괭 2026-06-04 13:10   좋아요 0 | URL
저두 그랬어요 ㅜㅜ 살포시 덮어서 책장에 꽂아두었습니다. 오늘 도서관에서 엘리자베스 스트라우트 전작들 빌려왔는데 그건 시원시원하더라구요!

잠자냥 2026-06-04 12: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독서괭 2026-06-04 13:10   좋아요 0 | URL
아냐 (미운 네살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