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제가 말한 기타 있지않습니까
제 의견은 제 진로를 그쪽으로 가고싶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어머니의 생각의 음악은 취미로 하는 것이 어떠냐는 생각이지만


저는 어머니가 말한 꿈이 아닌 곧 이루어질수 없는 것을 목표로 하는것이 아닌 제 진로 곧 미래에 될수있는걸 그냥 허망한 꿈이 아닌 단순 호기심이 아닌 기타리스트로 제 진로를 정하고 싶습니다. 이 길이 매우 고되고 어려운 길이라는걸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 길을 걷고싶습니다 제가 좋아하고 흥미있어하기에요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것만 할수없다하지만 그 좋아하는것이 저의 재능이 될수있도록 노력하면 그것만큼 좋은게 어디있겟습니까. 중3 이란 나이가 고3과 같이 제 미래를 생각할수 있는 나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 지금 당장 허락을 안해주셔도 됩니다


제가 학원을 다니면서 노력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시면서 정말 이 아이가 피나는 노력을 하고있고 이 진로를 확실히 생각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시면 제 미래를 기타리스트로 하는 것을 허락해주시고 도와주세요. 다만 어머니가 정말 안되겟고 이 세상에서 이걸로는 살 수없다고 나중에 말하신다면 저도 생각해보아 취미로 하고 공부를 하겟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저는 이 기타리스트라는 진로를 제 생각에서 굽힐생각은 없다는것은 알아주세요

오글거리기는 해도 최대한 열심히 하려는거는 알아주세요

 

 

뱀발. 형, 누나도 어쩌지 못하는 막내는 시험이 다가와도 불안해하지 않는다. 조바심내고 공부하는 법도 없고, 그리 쿨한 녀석은 보지 못했다고 혀를 끌끌찬다.  생일이 지나고 적지 않은 나이임을 ... ... 생일 선물이 된 승낙 표시를 이렇게 다져놓는다.  끝을 보기 바란다. 끝은 다 통하는 통로이기도 하다. 한차례 아픔도 겪고 깊은 맛을 느끼는 너를 보고 배운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나타샤 2015-05-21 15: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격려해주세요. 음악하는 아들을 둔 엄마다보니 훅~이입이 되네요. 우리 아들이 처음 음악으로 제 삶을 채우겠다는 말을 했을 때..그 때 생각도 나구요. *^^
걱정되는 건, 엄마 몫이고, 아이들은 제 삶을 꾸릴 권리가 있으니까요. 기타리스트라...멋집니다. *^^*

여울 2015-05-21 16:57   좋아요 0 | URL

나타샤님 아이도 그렇군요. 가끔 조언 건네주세요. 격려하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전했어요. ㅎㅎ 서로 색깔나는 삶들을 꾸려가는 것이겠죠. 나이가 많든 적든...제몫이 있는 것이라고...존중해주고 도와주는 수밖에요. 감사요^^

hnine 2015-05-21 15: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아이도 기타 배우고 있는데...중학교 2학년이니 나이도 비슷하네요.
자기 의견을 피력하는 방법이 어른인 저도 배우고 싶은 면이 있어요.

여울 2015-05-21 17:01   좋아요 0 | URL
그렇군요. 멋진 아드님이죠. 글로 뵌 ㅎㅎ. 드럼을 먼저 배우고 그칠 줄 알았는데 어느날 기타를 사달라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독학으로 제법배운다 싶었는데 이렇게 불쑥 마음을 잡아버리네요. ㅎㅎ 좋아하는 것들을 다양하게 늘리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긴했는데 이렇게 진로까지 정하고 싶은지는 몰랐네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