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익국익하더니
수습도 못하면서 나라*망신시키고
그 좋아하던 브랜드가치를
이야기하던 놈들은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삼성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하던 놈들은 어디갔지. 황우석같은 놈들은 또 어디갔어? 전경련은 어디있니? 나라망신 비용 좀 계산해봐. seri너도. 이상한 브랜드가치나 따지지 말고? 그러다보니 마케팅하는 학자들은 어디있나? 이럴 때는 브랜드도 아니야. 그렇다면 네 머리에 든게 지식이냐? 바보들아)
예방하라고
식탁안전보장하랬더니
쇠고기 이력추적제만 달랑가져가는 도지사나
(쇠고기만 고기냐, 다른 먹을거리는 어쩔래. 생각이나 있니 이와중에 머리쓴다는게 그모양 그꼴밖에 안되냐 )
묵묵부답 안전도 예방도 꿀벙어리처럼
아무말도 하지 않고 있는 놈들은 2mb 복제품같다
(민주당있는 놈들 너희들은 더 한심하다. 전수검사한다고 누가뭐라하니. 김문수봐라 년내에 이력추적제한다잖아 바보같은 놈들아. 아이디어를내봐. 그러지 않아도 당선이라고 정말 그렇게 될까? 너희군수들도 마찬가지야 바보들아)
식탁안전과 예방을 위해
우리는 더 이상 공무원자르지 않겠다는 놈도 없는 것을 보니
한통속이긴 매한가지다.
(정신나간 대전은 한참이나 공무원자르기 열풍이다. 거기에다가 대운하 찬성발언을 선도적으로 하기까지 한다. 이게 생각이 있는지? 아마 2mb가 아니라 0.5mb 쯤 될것같다)
누가 너희들보고 수습하는데 돈질하라고 했을까?
누가 너희들보고 수습하면서 나라이름 팔아먹으라고 했을까?
예방보다 수습에 얼굴 들이미는 놈들을 보면
그 잘난 꼴통 국회의원들을 보면
정치가 안전과 예방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저지르고 쓸데없는 곳에 힘쓰는 것 같다.
안전하고, 미리 예방하는 것이 무슨 대단한 일이라고
식탁안전과 예방수준을 글로벌화하라는데
다른 나라 수준은 한번도 벙긋거리지 않고
들은 척도 않고 여전히 딴짓거리들 하는지
(우리는 건강하고 편하게 같이 잘 살고 싶을뿐이야 나만 잘 살고 싶은 것이 아니라구.그러니 제발 좀 더 건강하고, 편하고, 더 많은 사람이 잘 사는 방법이 전 세계에 널려있잖아. 제발 그것 좀 알려달라구. 제발 학자들에게 그런 것 좀 시키라구. 뭐가뭐가 해롭지 않다고 판에 박힌 연구하는데 돈 쓰지말고...너희들 눈에 머리에 들어오고 나가는 것은 도대체 무엇이야 이해하기도 힘들다. 제발 쉽게 좀 생각해 이 놈들아. 니 혼자 처먹으려고 하니 머리가 힘들지 돌아도 돌아도 2mb밖에 안되잖아)
일년 4백이 넘는 돈내고도 서비스가 이리 형편없고
하루가 멀다하고 일 저질러 나라이름 팔아먹는 놈들
리콜이 아니라 반품폐기처분이라도 해야것다.
(구망신, 군망신시키는 놈들도, 무슨 청이라고 감투쓴 놈들도 마찬가지야. 무슨무슨사업 유치한다고 엄한데 돈 좀 그만 뿌리고, 그 돈의 천분의 일 만분의 일만 안전하고 건강한데 미리미리 뿌리란 말야 그래야 돈도 안들고 생색도 나지 이 바보들아. 도대체 너희들은 리콜 수준도 안돼. 다시 받고 싶지도 않단말야. 정신차리지도 말고 그냥 꺼져줄래. 응. 우쥬 꺼져줄래..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