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히 제 취향에서 말씀드리자만 와우북에 가시면 이곳에 들러보세요. 지갑이 술술 열립니다. 다시 말하면, 지갑 걱정되시면 이 부스들은 가시면 안됩니다!!

 

1. 문학동네 시인선 리퍼도서 균일가 4000원.

- 문학동네 시인선 전 종이 리퍼도서로 나왔어요. 품절이 빨리 되는 편이니 여기부터 가심이 좋아요. 사고 한바퀴 돌면 산 시집의 시인이 문학동네 시인선을 팔고 있는 광경을 쉽게 볼 수 있을 거예요. 그 때 사인을 받거나 인사를 건네면 좋습니다. 시집 한 권당 연필 한 자루 서비스! 다섯 권 사면 열 자루! 전 열 자루 받았어요 ㅋㅋ 원래 계획은 세 권이었는데요 ㅎㅎㅎ 무엇을 살까 고민될 때 파시는 분들께 추천을 부탁드리면 정말 정성스럽게 추천해주십니다.  이 외에도 신간 30%할인 및 균일가 5000원 전을 하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입시 택배 발송도 해 준다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문학동네 북마크와 포스트잇을 줍니다. 더 사면 더 주고요^^

 

 

 

 

 

 

 

 

 

 

 

2. 문지 시집 리퍼도서 균일가 2000원.

 

좀더 파격적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번째로 넣은 건 작년에 이미 많이 샀거든요. 리퍼도서 및 가격 변동으로 인해 싸게 판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시집과 막 헷갈려서 이번엔 세 권 구입했어요. 대신 파스칼키냐르의 책들을 30%할인하길래 샀습니다. 사은품으로 포스트잇과, 여름의 맛 노트를 주셨어요.

 

 

 

 

 

 

 

 

 

3. 이번 와우북의 꽃이 시집들이었다면, 으뜸 기획 상품은 마음산책해외작가소설세트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제 생각에요^^ 요네하라마리세트, 로맹가리세트, 제임스설터세트, 실비아플라스세트까지 너무 환상적이에요! 더구나 산문집 세트인 김중혁 세트와 김소연 세트까지 정말 아름답더군요. 그리고 균일가 책들은 어찌나 깨끗하고 좋은 책들이 많은지 3000원이라는 가격에 사기엔 너무 미안할 정도였어요. 게다가 만원 이상만 사도 손수건과 에코백을 준답니다. 마음산책 마음에 너무 들었어요!!!

 

에코백에 넣어주신 해외작가소설 신문을 읽고 나니 미처 못 사온 책들이 마음에 걸렸어요. 오늘 또 갈지도 모르지만 일단은 참는 데까지 참아보려고요^^

 백가흠씨가 쓰신 제임스설터의 [가벼운 나날]서평을 읽고 당장에 읽고 싶어졌는데 없다는 게 너무 속상했어요. [어젯밤]이 있길래 그거 읽고 사야겠다하고 참았거든요^^

 

 

 4.

 마스모토세이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북스피어 부스에 다녀오세요. 균일가에 판매되고 있어요. 전 빨간 책방 들은 이후로 쭉 궁금했었는데 아직 읽어보기 전이라 일단 한 권 사왔어요! 집에 와보니 비닐 포장이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윗부분이 시커멓게 ㅠㅠ 살 때 꼼꼼히 살펴 보시면 저보단 좋은 상태의 책을 사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산 책은 [미스터리의 계보]입니다.

 

 자음과 모음의 책들이 신간도 30% 할인하고 있어요. 사사키 아타루의 책을 구매했어요. 구병모 작가님 책 사면 미니북도 주는 것 같더라구요^^ 사은품엔 썩 관대하진 않더라구요 ㅋㅋ

 

 시공사 세계문학의 숲도 반값 할인하고 있어요. 시공사 책은 싸게 사도 좀 덜 미안하더라구요 ㅋㅋㅋ 이상한 심리죠?

 

이 외에도 여러 책들을 샀지만 글로 올릴 만한 내용이 없어 생략합니다. 정가제를 주장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책을 싸게 산 것이 자랑할 일은 아닌 것 같지만 저 같은 경우는 마음산책이 소설을 많이 출판하는 줄은 몰랐는데 새롭게 알게 되었다는 사실이 좋았어요. 제가 매년 이런저런 책잔치를 많이 다니는데 올해는 와우북이 가장 알차네요. 문학동네 시인선에 많은 시인들이 출동하시어 축제 분위기를 돋워주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구요. 어린 아이들과 오기엔 쉴 곳이 별로 없어 아쉽지만 친구나 연인끼리 오기엔 좋은 것 같아요. 카페가 일단 많으니까요^^ 개인적으로는 꼭 읽고 싶은 책이 아니면 30%할인에는 마음을 잘 안열었어요ㅋㅋ  30%를 감당할 특별함이 온라인에 있기도 하니까요^^

 

 

그럼 다녀 오실 분들에게 참고가 되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