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TIME BOOKS 130630

  

 

 

 

 

 

 

 

 

 

 

 

 

며칠 전 보림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리퍼도서전을 하길래 3권을 구입했는데 그중 2권만 왔다. 보림출판사이 '까치와 호랑이'시리즈가 좋다고 소문이 나서 우리 아이가 좋아할만한 책으로 골랐는데 역시 나는 엄마였어! 아이가 정말 좋아한다. 특히 <도깨비방망이>의 경우 앞면이 1, 뒷면이 2로 나뉘어져 구성이 되어 있어 더 흥미로워했고, 내가 금나와라 뚝딱을 노래처럼 불러줬더니 그 부분을 특히 좋아했다. 욕심쟁이가 개암을 혼자 다 먹는 장면도 재밌어 했다.

 

<이야기주머니이야기>는 '까치와 호랑이'중에서도 좋다고 소문난 책이라 구입했는데 어른인 내가 읽어도 재밌고 이억배 그림작가의 그림이 특히 잘 어울린 것 같다. 좀 길지만 아이가 계속 읽어달라고 할 정도로 몰입이 잘 되는 그림책이다.

 

<아기 공룡이 감기에 걸렸대요!>라는 책은 마트 원서 코너에서 이 책과 같은 시리즈의 원서인 <how do dinosaur go to school?>을 읽고 관심이 생겨 도서관에서 찾아봤더니 시리즈 책이 몇 권 있길래 그중 3권을 빌려왔는데 이 책을 가장 재밌어 한다. 아직 어려 학교 이야기보다는 감기 이야기가 더 가깝게 느껴지나보다. 글자가 정말 커서 시원시원하다. 당분간 사랑하는 책이 될 것으로 보이고 이 세권이 며칠 간은 잠자리에 함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