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수
#읽기
요즘 1일 1책 중.
어쩌다보니 다달이 과학책을 읽게 되었다. 지금도 [2050 거주불능지구] 읽는 중인데 [우리는 결국 ....]이랑 너무 많이 중복된다. 2050이 먼저 나온 책이다. [우리는 결국..]이 국내 저자인만큼 국내상황을 좀더 들여다봤다면 좋았겠다 싶다.

테레즈데케루를 이미 사랑한 것 같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읽기에도 좋다. [밤의 종말]은 정말이지 내가 기대한 내용은 아니었다. 테레즈의 삶이 그보단 낫기를 응원했다. 그래도 테레즈가 테레즈했다.

#쓰기
글쓰기모임에 참여는 안 하고 있지만 스텝으로서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았다.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어 자극이 되었다.

#보기
개표방송을 볼 예정이다. 아....벌써부터 왜 답답하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