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다. 몇 푼 안 되는 적립금을 긁어모아 모아 책을 주문했다. 하아~ 나여,,, 한동안 책을 절대 안 살 것처럼 굴었는데,, 그건 허풍이었어.ㅠㅠ 허풍wod이 라로씨.ㅠㅠㅠ


암튼, 배째라다. 샀다 어쩔래. 허풍쟁이다, 어쩔래. 


근데 오늘은 책을 사다가 알라딘 굿즈의 세계에 발을 디딜뻔했다. 휴우,,, 겨우 빠져나왔지만, 아직까지 눈에 가물거리는 두 가지 굿즈. 너무 사고 싶은데 내가 사고 싶은 책이 아니라서... 다행이었다.


어쨌든 이런 굿즈에 끌리더라.

1. 과학사 연표: 이거 맘에 들지만 배송하기 어려울 듯?

2. 보이저호 자수 배지: 이런 작은 것들 좋아함. 특히 자수로 된 것!

3. 변색머그: 이거 말고도 요즘 변색 머그가 핫 아이템인듯? 처음 나온 거라 그냥 선택했음.

4. 유홍준 서화 술잔: 여기게 차가운 사케 마시고 싶다.

5. 직장인 상태 표지판: 나에게 필요한 것도 아닌데 이런 거 왜 갖고 싶어하는지 모르지만, 아마도 유치하니까?^^;;

6. 지구 탈출 저금통: 모든 저금통 사랑함. 저금은 안 하지만.ㅎㅎㅎㅎ

7. 마스킹 테이프: 자기능(?)까지 있는 테이프인데 맘에 든다.

8. <일기> 자수 필통: <일기> 이미 샀고, 다 읽고,, 근데 이제야 나오다닛! 알라딘 밉다.ㅠㅠ 근데 찐보라 필통은 이쁘다.ㅠㅠ

9. 우드 트레이: 나무로 만든 모든 것을 좋아하는 일 인임.

10. 가죽 책갈피: 가죽으로 만든 모든 것을 좋아하는데, 이건 심플해서 맘에 드는데 한편으로 내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뭐 그런 생각을 해 봄.ㅋㅋㅋ

11. <물난리> 파우치 장바구니: 이건 너무 갖고 싶을 정도로 이쁘다... 너무 이뻐. 어쩌면 살지도 몰라, 이 장바구니. (이러면 사게 되겠지..ㅠㅠ)

12. 이사카 고타로 피크닉 의자: 넘 좋은 아이디어인데,, 불편해 보이는 건 나 혼자만의 생각인가?

13. 미니 메모지 + 클립보드: 작은 클립보드 찾았는데 여기 똭 있네!


더 있지만, 여기까지 고르다 보니까 내가 정말 갖고 싶은 굿즈가 생각났다. 작고 가벼워서 해외로 배송하는 데 끼어도 전혀 문제없는데 또 필요한 것으로 내가 알라딘에 바라는 굿즈는 줄자. 알라딘이라면 잘 만들어 내놓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그랗고 작은 줄자. 뭐 이런 식으로 알라딘에 바라는 굿즈 신청하기 뭐 그런 코너 있으면 좋겠다는. ^^;;;


암튼, 어제 산 책은 주로 이북이고 중고책 2 권, 종이책 몇 권, 오늘은 전부 이북.

중고책으로 샀다. 언젠가 가보지 않을까? 뭐 그런 생각으로..하아 나여!ㅠㅠ


이 책도 중고로 샀다.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은 어떻게 외국어를 배울지 궁금해서. 그런데 마침 불어를 배우는 건가 보다. 

그제께 엔 군과 영화관에서 배트맨을 보고 나오면서 함께 걸어 나오는데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렸는데 어쩐지 베트남어 같아서 베트남어 할 줄 아는 아들에게 "저거 베트남어니?" 했더니 "불어야." 그런다. ^^;; "불어랑 베트남어랑 비슷하게 들리는 것도 있네?" 그러면서 "한때 베트남이 프랑스 아래에 있어서 그런가?" 했더니 엔군이 "그럴지도 몰라. 그래서 베트남어 하면 불어 좀 쉽게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그래서 뭐든 쉽게 생각하는 내가, "너도 불어 배워봐." 했더니 벙찌는 표정. 그러면서 하는 말이, "언어 3가지 할 줄 알지만 다른 언어 또 배워서 쓸 일도 별로 없는데 뭐 하러 배워."란다. 무모한 나는 쓸 일 없어도 배울 텐데... 나는 역시 뭐든 허세가 심한 사람인가 보다고 생각했다.


밤색으로 주문했다. 분명 하늘색에 구름이 있는 표지로 샀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분명 있는데,,, 어쩌면 주차장 박스 안에 들어있어서 못 찾은 것 같기도 하다. 주차장 박스 안에 있는 (거의 20박스만 책임) 책을 어떻게 다 뒤져. 그냥 다시 사는 게 속 편함. ㅠㅠ (그러면서 운다.)










켄 리우의 <어딘가...순록...> 이 책을 읽고 있는데 딸도 삼체를 읽는다고 하고, 켄 리우도 이 책을 좋아한다고 하고, 나는 딸도 따라하고 싶고, 켄 리우도 좋아하게 되어서 삼체를 주문했다. 개정판이 보기도 좋고. 저거 사면 두 번 이상은 읽어야 하는데... 











이래저래 사고 싶어서 샀다. 나중에 이거 보고 그림도 따라서 그려볼 시간이 없겠지만, 그릴지도 몰라,,이럼서. 허풍에 허세에 욕심까지 많은 나는 뭐 나지.














밑에 것은 다 이북인데 그중 도끼샘 깊이 읽고 싶어서 샀는데 기대된다. 언제 도끼샘의 책을 읽을지 몰라도. 일단 올해는 뭐니 뭐니 해도 버지니아 울프 읽어야 하니까. 전작은 무리라는 것이 이미 밝혀졌지만, 읽을 수 있는 만큼 읽어야지. 















<침묵의 봄>은 예전 알라딘에서 중고샵 처음 시작할 때 중고로 샀던 것을 확실히 기억하는데 이것도 찾을 길이 없다. 박스에 있는 것으로 생각하기로. ^^;;; 

















뉘 예~. 4월에도 많이 질렀습미다아~~. 그런데 아직도 4월이네요. ^^;; 종이책은 이제 사는 것이 많이 부담스럽지만, 꼭 사고 싶은 책은 언제나 눈에 들어오고요,,, 하지만 이북을 더 많이 삽니다. 이북은 일단 보관이 쉽고, 박스를 뒤질 필요도 없고,, 등등 하지만 가장 좋은 점은 북플에서 하는 독보적에 밑줄 긋기가 아주 수월하다는 점이 요즘 최근에 즐기는 장점 중 하나에요. 


어쨌든 매냐님의 글 제목 보고 Damien Rice의 The Blower's Daughter 노래가 생각났고, 제목으로 가사 중 일부를 적어봤어요. 그러니 노래도 들어봐야죠잉?^^;;


Damien Rice - The Blower's Daughter


접힌 부분 펼치기 ▼

 


And so it is just like you said it would be

Life goes easy on me

Most of the time

And so it is the shorter story

No love, no glory

No hero in her sky

I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And so it is just like you said it should be

We'll both forget the breeze

Most of the time

And so it is the colder water

The Blower's Daughter

The pupil in denial

I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off you

I can't take my eyes

Did I say that I loathe you?

Did I say that I want to

Leave it all behind?

I can't take my mind off of you

I can't take my mind off you

I can't take my mind off of you

I can't take my mind off you

I can't take my mind off you

I can't take my mind

My mind my mind

'Til I find somebody new


 

펼친 부분 접기 ▲



댓글(23) 먼댓글(0) 좋아요(4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레삭매냐 2022-04-17 17:45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제가 팝송은 20여년 전에 놓아
버려서 ㅋㅋㅋ
예전 노래만 아네요 지금은.

어 그런데 이 노래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네요. 어디선가...
아 이 곡 영화 <클로저>에
나온 노랜가 보네요. 영화는
봤는데 오래 전이라 기억이 -

책쟁이들에 책 고만 산다는 말
은 애진작에 믿지도 않습니다.
그냥 지금 사들이는 책들을 위
한 자기 위안과 변명일 뿐 ^^
그래서 전 아무런 죄책감 없이
그냥 책을 사기로 했답니다.

뭐 그 정도는 갠춘하지 않을까요?

전 오늘부터 디디에 에휘봉의
<랭스>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책 좋네요.

라로 2022-04-20 22:55   좋아요 2 | URL
저는 아는 노래만 알아요.^^;;

딩동댕~~~.
나탈리 포트만이 신호등에서 걸어갈 때 나오던
음악이었나 그랬을 걸요??
넘 오래 전에 본 영화라..
다시 보고 싶은데 화날 것 같아서 참아요.^^;;

매냐님 책 죄책감 없이 사야 하건만..
저는 쫄보라 그런가?? 늘 죄책감이 따라댕겨요.^^;;;

<랭스> 읽으시는 줄 알았더니 파워 오브 도그 읽으시던 걸요??ㅎㅎㅎ
저도 지금 읽고 있어욥!!!!^^

프레이야 2022-04-17 19:07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클로저,의 장면들. 반가워라
접힌 부분은 원래 안 펼쳐지는 거에요? ㅎㅎ
안 보여요. 근데 라로님 요새 왜 이케 터프해요.
막 어쩔래 이러구 뭘 째라고 그러구 ㅋㅋ
몬살아 웃겨 죽는줄 ㅎㅎ

라로 2022-04-20 22:56   좋아요 2 | URL
클로저는 저에게 애증의 영화,,ㅎㅎㅎㅎㅎ
접힌 부분 앞으로 시도 안 할래요.ㅋㅋㅋ
저 요즘 병원에서 일하면서
쫌 터프해 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리는 좀 어때요??

transient-guest 2022-04-18 00:5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저는 아직 이북은 손이 가지 않네요 어느새 정말 많은 책을 갖게 되어 보관이 걱정입니다 이대로 가면 정말 감당 못하는 수준이 될 것 같아요 한국이나 미국이나 자기의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갈수록 어려운 것 같습니다 지하가 있는 중서부로 가야 해결될텐데 갈 생각은 없으니 고생입니다

라로 2022-04-20 23:00   좋아요 1 | URL
우와!!! 그럼 지금까지 그 많은 책을 transient-guest 님은 종이책으로 읽으신 건가요??? 우와우와~~.
정말 보관을 걱정하실만 하시네요!!ㅠㅠ
지하가 있는,,,하아,, 저는 그래서 이북을 요즘 즐겨 보고 있어요.
그리고 독보적에 밑줄 긋기도 수월하고,, 나중에 글 쓸때도
인용하기 쉬울 것 같고요.^^(늘 이렇게 나중 생각을 먼저하는;;;)
암튼 <..순록..>도 그렇고 <삼체>도 그렇고 transient-guest 님이 읽으신 거 보면서
읽을 책을 주섬주섬 주워 담고 있;;;
언제 혹, 언제 책 방출 하시게 되면 알려주세요.
심야식당 같은 거 제가 살게요.^^;;;
솔직히 transient-guest 님 읽으신 책 중에 눈독 들이고 있는 책 많;;;;

transient-guest 2022-04-21 10:07   좋아요 2 | URL
작업이나 여행을 생각하면 이북도 좋을 것 같지만 또 막상 보면 비행기 안에서 읽는 종이책의 질감이나 맛이 다르거든요 ㅎㅎ 전 아직 이북은 읽지 않습니다 나중에 크레마를 살까 생각은 하고 있지만요 라로님은 어떤 리더를 쓰시나요? 제 책들은 가능하면 방출 없이 평생 함께 갈 생각입니다만 만약 바뀌면 공표하겠습니다 ㅎㅎ

라로 2022-04-23 21:27   좋아요 1 | URL
저는 onyx boox poke 3 사용해요. 작고 성능도 괜찮은 것 같은데
뭐니뭐니 해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알라딘 앱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앱 덕분에 킨들이니 뭐 그런 것도 다 읽을 수 있거든요.^^;;
중서부 가지 마세요.^^;;
캘리가 아무래도 살기는 젤 좋잖아요??^^;;;

transient-guest 2022-04-23 23:14   좋아요 0 | URL
킨들은 한국책 읽기가 어렵다고 해서 알라딘 크레마를 생각했는데 지금 쓰고 계신 건 한국어 읽는 것도 문제가 없나봐요 아마존에 보니 300불 정도로 나오는데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네 저도 켈리 산지 오래여서 중서부는 못 살 것 같아요 ㅎㅎ

라로 2022-04-24 17:54   좋아요 0 | URL
Poke3 는 아주 작은 편이에요. 큰 것으로는 BOOX Note Air가 있어요.. 저는 나중에 그거 살까 생각하고 있어요. Poke3는 휴대용으로 좋지만 집에서 읽기는 좀 작아서 페이지가 휙휙 넘어가고 페이지 숫자도 책이랑 많이 다르고 해서요. ^^;; 우리 나중에 캘리거주민들인 프시케님이랑 북깨비님이랑도 다 함께 만나요.^^

transient-guest 2022-04-24 22:54   좋아요 1 | URL
언젠가 이북을 살 때가 되면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켈리 거주민들이 몇 분 계시는군요 ㅎㅎ 언젠가는 다같이 만날 날이 올 수도 있겠어요

난티나무 2022-04-18 03:57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아하하 라로님!!! 우리 어쩌면 좋아요 ㅎㅎㅎㅎ 저도 알라딘 굿즈 이미 상당히 갖고 있습니다. ㅠㅠ 저는 과자도 사서 받아먹었….^^;;;;
괜찮아요! 괜찮은 거예요!!! 암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로 2022-04-20 23:01   좋아요 1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난티나무님!!!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과자 사서 받아 먹을 생각은 못 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 님이 하는 괜찮다는 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웃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난티나무 2022-04-21 02:27   좋아요 2 | URL
그 과자란, 알라딘에서 파는 맥주 안주!!!! 김 칩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로 2022-04-23 21:28   좋아요 0 | URL
김 칩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라딘은 책만 부르는 게 아니라 술도 부르는 곳이에요,, 하긴 커피도,,,
우리를 얼마나 벗겨 먹으려고 그러는 건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ini74 2022-04-18 17:5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ㅎㅎ 예전에 무슨 책 사니까 줄자 준적 있어요. 알라딘 사은품은 아니지만 알라딘에서 온것이니 ㅎㅎ 허리사이즈 재는 줄자야서 온 가족 허리 사이즈를 보며 서로 비웃던 기억이 납니다. 상처뿐이었던 줄자 ㅠㅠㅠ 많이 사셨군요 라로님 ㅎㅎㅎ

라로 2022-04-20 23:02   좋아요 1 | URL
앗! 기억나요!!! 알라딘 티비인가??에서 말하셨죠???
저 줄자 필요해요. 한국 거.ㅎㅎㅎㅎ
날씬하신 분이 뭘,, 다른 가족 허리가 두껍든 말든,,ㅎㅎㅎㅎ
4월에도 많이 샀는데 아직도 4월이네요.ㅠㅠ

psyche 2022-04-20 02:1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라로님은 책도 많이 읽으시니 책을 더 사실 자격이 있습니다!
저는 요즘 책이 눈에 안 들어와요. 그렇다고 드라마 보는 것도 아니고 만사가 다 시쿤둥...ㅜㅜ

라로 2022-04-20 23:03   좋아요 1 | URL
아우~~~ 프님은 정말 초긍정!! 이렇게 이쁜 말만 하시고,,
근데 왜요??? 갑자기 번역 다 하시니까 좀 허전 하신가요???
얼렁 다른 번역 잡으시길요!!!
아니면 우리 또 만나요!!!

감은빛 2022-04-21 15:2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이 노래 참 좋아했었어요.
라로님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베트남어랑 불어가 비슷한 느낌이군요.
불어는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시도를 못 하겠어요.
그냥 재미로 몇몇 단어들을 알아봤는데, 발음을 따라하지를 못 하겠어요.

라로 2022-04-23 21:24   좋아요 1 | URL
감은빛님 넘 오랜만이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한 때 이 노래랑 다른 라이스 노래 엄청 들었어요.^^;;
제 나쁜 머리로 외운 노래도 몇 있는데
역시 머리가 나빠서 그런가 이젠 기억이 안 나요.^^;;

베트남어가 중국어랑도 좀 비슷하고
불어랑도 그렇고
어떤 면으로 참 유니크한 언어네요.
근데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어쩌면 불어보다 더 어렵지 않을지??^^;;
불어 발음이,,, 저도 공감해요. ^^;;

얄라알라 2022-04-25 11:1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물가 다 올랐는데 혹 배송비도 올랐다면
라로님, 정말 출혈이 크시겠는데요^^:; 어마어마한 책 사랑.

그런데 위에 나열하신 아이템 중에 11번, 물난리 ㅋㅋ갖고 싶어 난리난리, 너무 탐나는 걸요?

라로 2022-04-26 13:26   좋아요 0 | URL
배송비는 올랐나요?? 그랬겠죠?? 그런데 달라도 올라줘서...^^;;;
책 사랑이라기 보다는 책 사는 사랑일까요??ㅠㅠ
외국에 사니까 한국책에 대한 미련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하아~~~.

근데 물난리 장바구니 넘 이쁘지 않아요??? 그러니까요,, 그런데 책 한 권으로는 아닌가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