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ho 2003-12-05  

안녕하세요...
방명록에 글 써보는건 첨이네요. ^^; (제가 글발이 없는데다 사교성도 없어서~) 허접한 제 서재지만 와주신 님의 방문 감사드려요.
님의 서재도 구경 잘하고 갑니다. 아이 키우시면서도 책 많이 읽으시네요. 전 아직 결혼 1년차 초보 주부라 아이가 없는데도 집안 일에 치여 책 읽는 시간에 잠을 택하곤 하지요. 부산에 사시는군요. 남편이 부산 사람이라 전 결혼하고 첨 부산 가봤답니다. 시댁하고 파라다이스 호텔, 공항외엔 부산은 해운대조차 못가봤죠. 전 강릉에 결혼 후 내려왔는데 첨엔 서울에 비해 불편한 점이 많더니 요즘은 강릉 살이에도 재미를 느껴가고 있읍니다. 바다도 가깝고 공기도 좋고... 아이들이 강아지 좋아하죠? 저도 강아지 좋아해서 키우고 있어요.
알러지 체질이라 남편이 못 키우게 하지만 어찌나 귀여운지...
키우면 책임감이나 사랑을 베푸는 즐거움, 생명이 소중함을 느낄 수 있죠.
제가 동물을 넘 좋어해서 정신을 못 차린답니다. 반 채식주의자...! 특별한 날만 고기 먹죠. -_-;
님 서재 담에도 놀러 올께요. 좋은 날 보내시구요~
 
 
프레이야 2003-12-05 1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강릉댁님, 좋은 아침입니다. 큰아이 도서실 도우미로 왔다가
기증도서칸에서 '동물과 대화하는 아이 티피'를 찾아냈어요. 전부터 사보고 싶었던 책이라 반갑네요. 얼른 봐도 사진풍광이나 글이나 넘 좋습니다. 보고 가야겠어요. 또 서로 서재에서 만나 이야기하기로 해요. 동물을 사랑하시는 강릉댁님, 오늘도 기쁜 하루 보내세요. 전 동물을 약간 무서워하는데 편견이겠죠. 님이 부럽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