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비트! 34
나카무라 요시키 지음 / 시공사(만화) / 201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드디어 이 사랑이 진행이 되는 것인가?

 

힐 남매가 등장하기 전부터 계속 밀고 밀고 당기고 당기고 모르고 모르고만 하던 쿄코와 렌.

 

이제 드디어 쿄코가 자신의 마음을 깨달았다.

 

34권만에 자신의 마음을 깨달았으니.. 렌의 마음을 알고 또 받아들이려면 또 얼마나 많은 권수가 필요할 건지..

 

제발.. 좀 빨리.. 진행 좀...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4-07-30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고는 싶은데 시리즈가 무척 많은 만화네요..ㅠㅠ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제가 먼저 일찍 와서 안부글을 남겨야 하는데 제가 항상 늦네요..^^;;;

더위조심하시고요, 편안하고 행복한 오후 되세요~*^^*

꼬마요정 2014-08-01 11:13   좋아요 0 | URL
후애님~~^^
시리즈가 많은데다 아직 완결도 안 됐답니다.ㅠㅠ
이 작가 만화 중에 '도쿄 크레이지 파라다이스'가 있는데요.
그것도 참 어이없는 것 같아도 재미난 만화에요~ㅎㅎ

후애님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