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가지하네요..정말... 

조선일보의 파렴치한은 하늘을 찌르는군요.. 

사실, 그냥 파일을 덮어쓰기 한 것일수도 있다지만, 기분이 영 그렇네요.. 

그리고 아래 제가 첨부한 블로그 가 보시면.. 

노 전대통령의 서거 속보 시간이.. 토요일 새벽이라는 거.. 

토요일 오전 9시 30분 경 돌아가신 분인데.. 어떻게 토요일 시작하는 그 시간에 그런 속보가 떴는지..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사저, 도청 의혹★★ 


http://www.jpnews.kr/sub_read.html?uid=383§ion=sc1§ion2
이씨는 <조선닷컴>의 이러한 "권양숙 여사의 동행" 부분이 결국 오보라
는 것이 공식적으로 밝혀질 때까지 버젓히 게재되어 있던 것에 줄곧 의문
을 품었다고 한다.
그는 24일 비로소 당일(23일) 새벽상황, 즉 사저를 나서는 노 전대통령과
권양숙 여사간의 대화가 언론에 공개되자 '도청'이라는 추리를 할 수 있
었다고 한다. <조선닷컴> 역시 <연합뉴스>의 인터뷰를 인용해 "노 전 대
통령, 권여사 떼놓고 혼자 산행 나서"라는 기사를 올렸다.
"이 조합장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 전 대통령이 등산을 떠나기 전
에 깨어 있던 권여사가 “나도 같이 갈까요”라고 묻자 노 전 대통령은 “그
럽시다”라고 대답했으나 권 여사가 준비하는 동안 먼저 나가 버렸다고 전
했다."
이충렬씨는 이 기사를 읽고서야 비로소 전날 <조선닷컴>이 "권양숙 여
사 동행 사실"을 왜 계속 게재하고 있었던가, 그 의문이 비로소 풀렸다고
한다. 다음은 블로그의 일부다.
"(전략) 누군가가 이 장면을 보지는 못하고 듣기만 했다면, 두 분은 같이
산엘 올라간 게 된다. 그런데 조선닷컴은 이미 정보기관 고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서 '권여사도 동했했다'는 내용을 기사에 담았기에, 나는 노
전 대통령의 전화가 아니라 사저가 도청당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
각을 떨치기 힘들다...(하략)"
즉 <조선닷컴>이 여타 언론사에서 오보로 판명난 "권여사 동행"을 계속
걸어 놓을 수 있었던 이유는 거의 100% 확신에 가까운 정보가 있었다는
것 때문인데, 그 정보를 제공한 고위 관계자가 어떻게 새벽에 권여사 동
행 여부를 알 수 있었던 것일까라는 점이다.

=================================================================
그리고
http://blog.naver.com/choo1639/110048214148  

여기 꼭 들어가 보세요!! 

완전 어이 없음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9-05-27 09: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꼬마요정 2009-05-27 09: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아.. 괜히 저 땜에 가슴이 쿵쾅거리시면 죄송하다는..;;
사람들 똑똑해요.. 저는 모르지만 조선닷컴의 추모 로고 올린 날짜가 5/22 이라서 사람들이 의문을 가졌대요..
게다가 자꾸 말이 엇갈리니까 타살설이 모락모락 장난 아닙니다.
화장한다는 것 땜에 더더욱 그렇구요..
보다보니 저도 타살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것이 허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