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도쿄 - 커피 향기 가득한 도쿄 여행
임윤정 지음 / 황소자리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피맛도 모르면서 그러나 커피집을 좋아하는 자로선 이런책들 그냥 지나칠 순 없다.작가가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를 '사람을 좋아해서','소통의 가능성'을 꼽았다.나는 '소통'과 '카페인의 힘'을 꼽겠다.거대 체인점이 아닌 찾기힘든 골목 모퉁이에 자리한 작고 아늑하며 소박한 카페들!찾아가고 싶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7-03-03 23:2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일주일동안 속이 좋지 않아서 커피를 마시지 않다가, 오늘 카페인 섭취하니 아직도 팔팔하네요.ㅋㅋㅋㅋ 이제 정상괘도로 올라선것 같아요. 저는 편안 카페하면 우선 화장실이 편한가부터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책읽는나무 2017-03-04 06:18   좋아요 1 | URL
저도 어제 따스한 햇빛 비치는 창가에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 커피를 한 잔 했었습니다.
마침 지인이 소개한 인적 드물고 커피가 싸고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줘 횡재한 기분이었어요.
부부가 직접 로스팅을 하면서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데 감동적이더라구요.
저렇게 공들여 커피를 만든 아메리카노가 2천원.그것도 오픈기념으로 테이크 아웃하면 50% 세일해서 천 원!!!! 그저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화장실도 당연 깨끗했구요.
ㅋㅋㅋ
저런 카페가 많았음 좋겠단 생각 많이 하고 왔어요^^

해피북 2017-03-07 15: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한동안 마시지 못하다가 어제부터 커피를 마시기 시작 했는데요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가 소통과 카페인의 힘이란 글에 크은~~공감해요 ㅋ 어쩐지 어제부터 힘도나고 의욕도 생기고 머리도 맑아지는거 같구요 기분도 좋아지는게 하루 한잔은 필수인거 같아요 ㅋㅂㅋ

책읽는나무 2017-03-08 06:47   좋아요 0 | URL
그죠???
저도 하루에 한 잔만 마시자!! 다짐했는데 계속 몇 주일째 두 잔을 마시고 있어요.
두 잔이 세 잔이 되고~~세 잔이 네 잔이 되고~~~그러다 위장병이 도지면 당분간 금커피?하겠죠??ㅋㅋ
저는 요새 책을 읽으면 너무 잠이 와서 커피를 꼭 마셔야해요.그럼 카페인의 힘으로 책이 쏙쏙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기승전 커핍니다요ㅋㅋ